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G, 전자담배 신제품 '릴 에이블' 내놨다…"1위 수성 자신" 2022-11-09 11:44:44
총 2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기본 모델의 경우 ‘울트라 블루’, ‘에어리 화이트’, ‘에나멜 레드’, ‘탄 그레이’ 등 네 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릴 에이블은 '스마트 AI(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점이 특징이다. '프리히팅(Preheating) AI, 퍼프(Puff) AI, 차징(Charging) AI' 등 총 3가지 기능을...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컨디션환 ▲컨디션스틱 등 5종류로 판매되고 있다. 2012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환 형태의 ‘컨디션환’을 내놓으며 숙취해소환 시장을 새롭게 만들었다. 2013년에는 히알루론산 등을 첨가해 사과맛을 가미한 ‘컨디션레이디’를 선보이면서 여성 소비자에게도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17년에는 프리미엄 제품인...
레드오션된 온라인 교육…구독서비스로 승부나선 클래스101 [Geeks' Briefing] 2022-08-29 16:52:53
이번 투자는 국내 대형 투자기관인 스틱벤처스와 미국 실리콘밸리에 거점을 둔 글로벌 투자사 스톰벤처스가 공동 리드했다. 오늘의집-몰로코 협업 머신러닝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몰로코가 국내 대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와 협업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개별 사용자에게는 적재적소에 초고도화...
괌 가는 이디야커피…"해외서 미래 찾는다" 2022-08-24 17:10:58
최근에는 호주, 뉴질랜드까지 스틱커피 수출을 확대했다. 이디야커피는 ‘한국식 커피믹스’로 불리는 인스턴트 스틱커피가 맛과 편의성 등의 측면에서 강점이 있어 해외에서도 승산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국내 커피믹스 시장 부동의 1위인 동서식품이 맥심 브랜드 파트너사인 몬델레즈와의 관계에 따라 공식 수출이 안...
"K-커피믹스는 못참지"…토종브랜드 이디야, 해외 간다 2022-08-24 15:50:19
최근에는 호주, 뉴질랜드까지 스틱커피 수출을 확대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른바 '한국식 커피믹스'로 불리는 인스턴트 스틱커피가 맛과 편의성 등 강점을 가지고 있어 해외에서도 승산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커피믹스 시장 불변의 1위인 동서식품이 맥심브랜드 파트너사인 몬델리즈와의 관계에...
웨스틴 조선 서울, 와인 페어링 선봬…환상적인 와인 마리아주 경험 2022-08-18 16:00:35
서울의 하우스 레드 와인인 피노누아 100%의 꼬뜨 드 본 빌라쥐, 블랜딩 레드와인 샤또 라 로제 페리에르를 함께 곁들이며 최상의 궁합을 경험할 수 있다. 디저트로는 라즈베리 소르베가 제공된다. 헤렌디 코스는 나인스 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 총 9가지로 구성되며 에피타이저로 연어 타르타르, 연어알과 스노우...
`N°1 DE CHANEL GARDEN` "8월 4일 공개합니다" 2022-07-25 13:27:34
샤넬이 25일 차세대 홀리스틱 뷰티 라인, N°1 DE CHANEL과 샤넬의 시그니처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만나는 `N°1 DE CHANEL GARDEN`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N°1 DE CHANEL GARDEN에서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라인의 다양한 제품과 8월에 출시되는 두 가지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N°1 DE CHANEL은 가브리엘...
반소영 주연 ‘헤이, 마몬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리얼 공포+강렬 존재감 연기 ‘기대’ 2022-07-06 15:20:14
존재감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개막식 레드카펫에 직접 참석해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반소영의 활약이 돋보일 ‘헤이, 마몬스’는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제26회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공개된다. 한편 반소영은 올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위해 다양한 광고와 작품 출연 등을 준비 중이다.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2022-06-23 16:45:08
레드루트’, 국민빨대컵 ‘비박스’, 아이들이 먼저 찾는 칫솔 ‘브리스틱’ 등 다양한 이유식 준비물과 신학기 필수품, 가족 위생·청결 관련 유아용품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해 왔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는 수출 중심 판매, 오프라인 매장 추가 확보 등 소비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조 대표는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내 몸은 소중하니까"…모임·회식 급증에 70% 더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5 22:00:01
함께 올해 3월 새로 출시한 젤 형태의 '컨디션 스틱' 광고를 선보여 경쟁사 삼양사의 '상쾌환'에 맞불을 놨다. 삼양사는 기존 모델인 혜리와 함께 한문철 변호사를 기용해 신규 마케팅에 돌입했다. 2020년 한발 앞서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과 스틱형 레드, 주력 제품인 환 형태의 상쾌환을 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