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minisode 3: TOMORROW'로 컴백 2024-04-01 14:32:11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구원 서사가 앨범 전반에 반영됐다. 타이틀곡 'Deja Vu'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정서를 담은 곡으로 트랩(Trap)의 하위 장르인 레이지(Rage)와 이모 록(Emo Rock)이 결합된 팝 스타일의 음악을 통해 '레이지' 장르에 도전한다....
[포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감탄을 부르는 멋진 모습' 2024-04-01 14:31:37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구원 서사가 앨범 전반에 반영됐다. 타이틀곡 'Deja Vu'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정서를 담은 곡으로 트랩(Trap)의 하위 장르인 레이지(Rage)와 이모 록(Emo Rock)이 결합된 팝 스타일의 음악을 통해 '레이지' 장르에 도전한다....
집안 가득 봄으로 채워보세요 2024-03-19 16:11:31
긴 옷장, 이불장 등 여러 옵션 가운데 골라 구성할 수 있는 것이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가죽 소재의 소파, 리클라이너를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 가구 유통업체 지엔지가 판매하는 ‘레이지 보이’는 공간 활용하기 좋은 2인용 리클라이너를 선보였다. 에몬스가 내놓은 ‘오스카’ 소파는 이탈리아 마스트로토사의 최상급...
지엔지, 골퍼·임신부가 꼭 찾는다는 '레이지 보이' 리클라이너 2024-03-19 15:54:12
부여한다. 레이지 보이는 아이와 노약자 등 신체가 약한 소비자도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근 레이지 보이가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천연가죽을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품에 활용된 세미아닐린 천연가죽은...
라이엇게임즈, 신작 '밴들 이야기' 내달 출시…사전 예약 2024-01-18 09:55:12
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리투아니아 소재 게임사 '레이지 베어 게임즈'가 개발한 '밴들 이야기'는 2D 픽셀 그래픽이 돋보이는 크래프팅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티모, 베이가 등 LoL 속 인기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고 낚시, 제작, 요리 등의 콘텐츠를 즐기는 힐링 요소가 특징이...
[고침] 경제(무신사 "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 2024-01-17 10:13:16
온 '레이지나잇' 운영을 종료하고 29CM로 일원화한다며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이어 서비스 간 선택과 집중을 통해 효율을 극대화할 것"이라는 전략을 밝혔다. 지난해 네이버쇼핑이 패션 카테고리를 모은 '패션타운' 서비스를 시작했고, 쿠팡의 모회사인 쿠팡Inc는 세계 최대 규모 명품 패션 플랫폼...
진격의 무신사…"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5:46
올해 온오프라인 패션 시장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영향력을 더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무신사는 30·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해 온 '레이지나잇' 운영을 종료하고 29CM로 일원화한다며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이어 서비스 간 선택과 집중을 통해 효율을...
무신사 "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3:00
온 '레이지나잇' 운영을 종료하고 29CM로 일원화한다며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이어 서비스 간 선택과 집중을 통해 효율을 극대화할 것"이라는 전략을 밝혔다. 지난해 네이버쇼핑이 패션 카테고리를 모은 '패션타운' 서비스를 시작했고, 쿠팡의 모회사인 쿠팡Inc는 세계 최대 규모 명품 패션 플랫폼...
무신사, 레이지나잇 운영 종료…"29CM에 역량 집중" 2023-12-18 14:19:28
운영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레이지나잇 서비스 종료는 선택과 집중을 위해서다. 무신사는 여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29CM로 서비스 역량을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29CM는 25~39세 고객 비중이 가장 많고, 취향과 트렌드에 민감한 30~40대 고객 유입이 월평균 40%...
무신사, 레이지나잇 서비스 종료…29CM로 일원화 2023-12-18 11:08:06
30·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해온 패션 플랫폼 '레이지나잇' 운영을 내년 2월2일 종료하고, '29CM'로 일원화한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는 여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29CM로 서비스 역량을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무신사는 29CM와 레이지나잇의 중복 기능을 하나로 합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