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상품·입지 3박자 갖춘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2023-08-22 13:55:03
제공한다. 단지는 대규모 커뮤니티와 24시간 토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클럽 포시즌’으로 다양한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클럽 포시즌에는 실내 수영장(25m 3레인), 실외 썬큰 수영장, 골프연습장(스크린 15석, 스크린룸 5실), 피트니스(약 700㎡), 호텔식 사우나, 바디케어(호텔식 스파숍) 등이 마련된다...
日서 '롬앤' 잘 나가더니…아이패밀리에스씨, 2분기 매출 367억원 2023-08-14 14:31:07
견조하게 유지된 영향이다. 또 롬앤의 주력 카테고리인 립제품과 최근 현지 편의점인 '로손'과 협업해 만든 브랜드 '앤드바이롬앤'이 매출을 견인했다. 하반기에도 호실적이 예상된다. 롬앤은 지난 7월 국내에서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콜라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미국, 인도, 독립국가연합(CIS)...
기업 인수금융 시장 돌아온 골드만·JP모간 2023-05-31 17:57:13
헬스케어 기업 시네오스 인수 거래에 37억달러(약 4조8000억원)를 빌려주는 레버리지론에 합의했다. 골드만삭스가 주관사로 나선 IB대주단은 사모대출기관의 대출 조건 제안을 따돌리고 입찰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발표된 아폴로의 항공우주부품업체 아르코닉 인수도 JP모간이 주관사인 대주단에서 자금을 조달할...
코스맥스,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으로 태국 시장 공략 2023-05-31 10:29:49
케어 등 70개 이상의 제품군이 생산되고 있다. 이 가운데 오버나이트 마스크, 립 틴트, 마스카라 등 1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 셀러' 품목도 20여개에 달한다. 이에 따라 올해 코스맥스타일랜드의 전체 매출액 가운데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30%를 웃돌 전망이다. 코스맥스는 "한류의...
"태국선 소용량 화장품 인기"...코스맥스, 현지화 제품 생산 확대 2023-05-31 09:31:24
등 기초부터 립 틴트, 선크림, 마스카라 등 색조와 헤어케어 제품까지 약 70개 이상의 제품군 생산이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올 연말까지 약 2,200만 개 이상의 소용량 파우치 제품을 추가 생산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올해 코스맥스타일랜드의 전체 매출 중 소용량 파우치 제품 비중은 30%를 상회할 전망이다. 이병만...
JP모간·골드만 등 고위험 레버리지론 신디케이트에 다시 눈돌린다 2023-05-30 11:39:36
헬스케어 기업 시네오스 인수 거래에 37억달러를 빌려주는 신디케이트론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 골드만삭스가 주간사로 나선 은행 대주단은 사모대출기관들의 대출 조건 제안을 따돌리고 입찰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발표된 아폴로의 항공우주부품업체 아르코닉 인수도 JP모간이 주간사인 은행 대주단에서 자금을...
코스맥스, 1분기 영업익 138억원...전년비 0.5%↑ 2023-05-12 17:18:29
것이란 예상이다. 미국 법인 매출은 39% 하락했는데, 이는 오하이노 공장이 뉴저지로 이전 작업이 본격 진행되며 매출이 일시적으로 감소한 것이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인도네시아와 태국법인은 두 자릿 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 외부 활동 증가에 따라 립스틱, 선케어 제품 등 카테고리 성장이 매출을 견인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 시장 진출 2023-05-09 10:00:26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향수 등을 판매하는 유통사로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7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라네즈는 앞서 컬트뷰티와 룩판타스틱 등 영국의 화장품 전문 이커머스에 먼저 입점해 현지 고객의 관심을 확인한 뒤 오프라인으로도 진출했다고 설명했다. 5월 한 달간은 영국 런던 매장에서 라네즈 단독 공간을...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시장 첫 진출 2023-05-09 09:53:11
NK'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SPACE NK는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사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7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네즈는 글로벌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크림'을 중심으로 영국 시장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5월 한...
마스크 벗자 묻어남 걱정 없이 글로시립 바른다…향수도 인기 2023-04-12 10:19:24
'글로시립'을 찾는 수요가 늘었다고 에이블리는 전했다. 눈두덩이에 음영을 줄 수 있는 아이브로우와 아이섀도우 판매량도 해당 기간 각각 195%, 95% 늘었다. 아울러 봄나들이, 사무실 출근 등 장시간 외출이 늘며 지속력도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잡았다. 피부화장 전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는 프라이머·픽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