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PRO] Today's Pick : "쿠팡 흔들릴수록 CJ대한통운 더 오른다" 2025-12-04 08:55:12
상향 조정. =미국 오프라인 매출(얼타 뷰티)은 10월 한 달간 스킨케어 브랜드 중 매출 3위를 기록한 것으로 파악. 전통적으로 얼타의 상위 스킨케어 브랜드가 라로슈포제, 디오디너리, 클리니크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로 이루어진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성과이며, 11월에는 입점 SKU가 확대된 상황으로 MoM 매출 증가가...
"에이피알, 美 오프라인 실적 예상 넘어…목표가↑"-LS 2025-12-04 08:08:21
증권사 조은애 연구원은 "미국 오프라인(얼타뷰티) 매출은 지난 10월 한 달 간 스킨케어 브랜드 중 매출 3위를 기록한 것으로 파악된다"며 "전통적으로 얼타의 상위 스킨케어 브랜드가 라로슈포제, 디오디너리, 클리니크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로 이뤄진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성과"라고 분석했다. 이어 "11월에는 입점...
미진화장품·본월드 등 중견중기, 잇달아 해외 진출에 성공 2025-12-03 16:07:15
등 스킨케어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글로벌 뷰티 기업이다. 지속적인 연구개발(R&D)과 원료 혁신으로 튀르키예 왓슨스 ‘올해의 베스트 한국 뷰티제품’을 수상하기도 했다. TK 마케팅 담당자는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ODM(제조업자개발생산) 기반의 안정적 공급력을 갖추고 최신 뷰티 트렌드를...
K-컬처 시대, K-뷰티의 글로벌 성공 방정식 [EY한영의 비욘드 뷰] 2025-12-03 10:01:59
K-뷰티의 성장 동력이 일시적 유행이 아니라 다른 국가가 쉽게 모방하기 어려운 구조적 경쟁력에 기반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는 것이다. 그 핵심 요인은 크게 세 가지로 요약된다. 첫번째는 K-콘텐츠 확산이 만들어낸 ‘한국의 프리미엄 이미지’다. 화장품은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가 구매를 좌우하는 대표적...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선물수요 겨냥 '한정 패키지' 출시 2025-12-02 10:27:07
주요 뷰티 브랜드를 앞세워 다양한 연말 한정 제품을 선보이며 연말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향수,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세트 구매 시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 엘리펀트’의 부진 탓이 크다고 보고 있다. 인수 초기에는 ‘클린 뷰티’ 트렌드를 타고 반짝 인기를 끌었지만, 점차 신흥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밀리면서 판매가 급감했다. 올해 시세이도는 이 브랜드에서만 468억엔의 손상차손을 인식했다. 이 회사는 코로나 시기 ‘선택과 집중’ 전략 아래...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K뷰티’ 이미지를 앞세워 진출하는 등 투트랙 전략을 펼친 결과다. 1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은 1677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1339억원)보다 25.3% 증가했다. 이 같은 추세라면 올해 연 매출 2000억원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115억원에서 136억원으로 18.2% 늘었다....
라이브엑스, ‘탐즈 홍진경 에디션’ 첫 홈쇼핑서 완판 달성 2025-12-01 16:29:23
뷰티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LIVEX)가 지난달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탐즈(TAMZ)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 전량이 방송 중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탐즈의 일반 제품 라인과 신규 기능성 라인업인 ‘탐즈 홍진경 에디션’을 함께 구성한 두피 집중 케어 세트로 진행됐으며, 방송 시작 직후...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K뷰티' 이미지를 앞세워 진출하는 등 투트랙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전략이 먹혀들면서 토니모리는 올해 8년 만에 매출 2000억원 돌파를 눈앞에 뒀다. 1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올 3분기 누적 매출은 1677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1339억원)보다 25.3% 증가했다. 이같은 추세라면 올해 연 매출 2000억원을 무난히 돌파할...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질문을 많이 받았고, 그때마다 '한국의 스킨케어 제품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며 "K뷰티가 유행이라고 하는데, 현지에선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궁금했고, 메인 연출자인 김상아 PD가 저에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아름답다'는 걸 느끼게 하는 게 이 프로그램의 핵심이라고 하더라. 저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