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K뷰티 제품들이 전체 판매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은 지난달 열린 1분기 메가와리에서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코스드바하의 아젤라산...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온라인 채널과 CJ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H&B) 매장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체질 개선을 해온 효과라고 분석했다. 또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점도 호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도 나온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선호하는 헬스&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롯데온 "뷰티 매출 30%↑…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행사" 2024-04-08 06:00:02
시 엘포인트 3천점 적립 혜택, 럭셔리 뷰티 단독 구성 상품과 트렌드 뷰티 최저가 도전 행사, 2주년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설화수 상품 구매자에게는 자음생크림클래식(5㎖), 입생로랑 구매자에게는 세럼 및 톤업크림 체험용 샘플 2종, 바비 브라운 웨이트리스 쿠션 세트 구매자에게는 정품 메이크업...
애경산업, 일본 도쿄서 화장품 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2024-04-07 08:34:03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대표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일본 전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설명 세미나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장에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또 “친환경 패키징을 비롯해 비건 원료를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색조에도 접목해 클린 뷰티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1992년 피어리스(스킨푸드 전신)에 일반 사원으로 입사해 CEO(최고경영자)까지 오른 유 대표가 청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 그는 “옛날엔 정보가 제한되어 있어서 경험 많은 사람들의...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구독자 128만명을 거느린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는 지난해 9월 LG생활건강 계열 색조 화장품 브랜드 'VDL'과 손잡고 협업 쿠션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상품을 일본에 선보였다 이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10월 VDL 온라인 매출은 1년 전보다 282% 뛰었다. 다만 이 제품은 국내 매장에선 찾아볼 수 없다....
[오늘시장 특징주] 아모레퍼시픽(090430) 2024-04-05 17:10:07
뷰티에서도 주목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최근 매출액의 급격한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5월부터는 아모레퍼시픽에 완전히 편입되어, 올해 예상 매출이 6천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단순히 얼타뷰티 내에서만의 성공이 아닙니다. 코스알엑스는 다양한 쇼핑 플랫폼과 K-뷰티 마케팅 전략을...
현대약품 랩클, 식목일 '클린뷰티' 이벤트 2024-04-05 10:03:13
크림, 앰플, 스킨, 토너 등 기초 제품에 오렌지와 레몬의 과피를 업사이클링한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과 산림보호를 위해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콩기름잉크 등 친환경 포장재를 채택하는 등 클린뷰티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랩클은 마이녹셀을 포함한 전 제품 할인을 진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