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사우디서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 개최 2025-12-03 09:38:29
프로그램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톡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올해부터 NMC를 기존 연 2회에서 4회로 확대해 아시아, 중남미, 중동 등 지역별 맞춤형 학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의료진 역량 강화와 학술 교류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불법 도박' 신정환 방송서 안 보이더니…'깜짝 근황' 2025-12-03 09:26:22
지난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한 요식업 브랜드의 모델이 된 자기 모습이 담긴 사진, 영상 등을 게재했다. 신정환을 모델로 내세운 브랜드는 "사람들은 묻습니다. '왜 하필 신정환이냐고'. 우린 답합니다. 우린 원래 평범한 길은 안 가니까"라고 전했다. 이어 "예상 밖의 캐스팅, 숱한 오해와 굴곡....
대웅제약, 사우디서 NMC 개최…중동 의료진 사로잡은 K-톡신 2025-12-03 08:47:17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고 있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NMC MENA는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중동 현지 의료진과 함께 ‘미용의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의료진과의 지속적인 학술 교류의 장을 확대하고, 임상...
BYD 정저우의 ‘초대형 전기차 메가팩토리’를 가다 2025-12-03 07:00:03
15.8kWh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에 2100km(중국 CLTC 기준)까지 달릴 수 있고, 전기차 모드로만 120km의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전시관 곳곳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덴자’와 오프로드 브랜드 ‘팡청바오’ 차량도 전시돼 있었다. 류쉐량 BYD 아시아·태평양 자동차 영업사업부 총경리(대표)는 “기술을 중시하는...
2025년 12월 글로벌 ESG 뉴스 브리핑 2025-12-03 06:00:48
퍼포먼스 브랜드 벤틀리 모터스가 소비자 수요가 감소함에 따라 2035년까지 전기차만을 제조하겠다는 이전 약속을 철회하고 있다. 11월 5일 벤틀리는 올해 말 이전에 한정 생산된 순수 내연기관 성능 모델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소 2035년까지 내연기관 신형 모델 도입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제공을 연장한다는...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상용화 가속 2025-12-03 06:00:03
브랜드 PHACT를 론칭한 뒤 다양한 제품에 PHA를 적용해왔다. 2022년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의 클렌징밤 용기에 PHA를 적용해 선보였으며, 2024년에는 PHA를 적용한 비닐 포장재를 개발해 올리브영의 즉시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상품 포장에 도입했다. 또 칫솔대에 PHA와 PLA를 섞어 활용한 ‘러듀얼 칫솔’과 PHA를...
"1억에 중국車 살까?" 선입견 많은데…드디어 한국에 뜬다 [모빌리티톡] 2025-12-02 20:00:02
것으로 예상된다. 경쟁 상대 또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가 될 가능성이 높다. 대표적으로 테슬라의 모델Y가 꼽히고 가격만 놓고 보면 현대차 아이오닉9이나 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도 거론된다.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BMW iX3 또한 유럽에서 판매되는 7X 가격대와 겹친다. 다만 업계에서는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부정적...
케이몬즈, '72H' 양방향 플랫폼으로 대전환...해외 전시회 안 가도 바이어 명함이 내 손에 2025-12-02 18:07:34
더 많은 K-뷰티 브랜드가 비용 장벽 없이 바이어의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확장하겠다는 의지다. 대신 고부가가치 정보인 ‘전시회 바이어 DB 열람 및 직접 영업’ 기능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제시하며 확실한 차별화를 뒀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기존 플랫폼들이 단순히 자리를 깔아놓고 기다리는...
"제니가 휴양지서 착용" 오픈런까지…달라진 K백화점 일냈다 2025-12-02 17:07:32
결과로만 해석하지 않는다. 백화점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가능성을 봤다는 평가가 나온다. 과거 부동산(점포) 중심의 전통적 사업 모델에서 콘텐츠(브랜드 소싱) 중심의 모델로 체질 개선을 이뤄낼 수 있다는 얘기다. 지금까지 더현대 글로벌이 일본과 대만 등지에서 거둔 누적 매출은 57억원에 달한다. 단순한 상품 판...
?퓌 '푸딩팟',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부문 1위…수상 기념 미공개 컬러 출시 2025-12-02 15:00:03
가장 큰 관심을 받은 ‘버니(Bunny)’는 퓌의 새로운 모델 트와이스 나연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된 쿨 핑크 컬러로, 나연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를 담았다. 또 다른 신규 컬러 ‘바닐라(Vanilla)’는 퓌의 메가 히트 제품인 볼류밍 글로스 ‘바닐라 70%’를 푸딩팟 텍스처로 재해석한 컬러다. 브랜드 내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