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네시스, 지난 10년 성적은 '수'…향후 모든 모델에 마그마 추가" 2025-11-24 09:00:01
다른 브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제네시스의 첫 10년은 마그마 이전이고, 다음 10년은 마그마의 10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사업부를 총괄하는 송민규 부사장은 "지난 10년간을 평가하면 우리는 100점에는 도달하지 못했지만, 수우미양가 중 적어도 수는 맞았다고 생각한다"며 "이제 다음...
사상 최대 실적 코앞인데…"개미들이 안 사요" 무슨 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1-23 07:00:01
머티리얼팀의 일부였던 바이오 프로젝트를 전담 사업부로 분리하고 150억원을 투입해 울산 공장 부지에 연구개발(R&D) 기지인 바이오플라스틱 컴플렉스를 구축했다. 소재 컴파운딩(혼합)부터 제품화, 물성 테스트까지 모두 수행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앞으로 고객사를 늘리며 향후 각종 포장재에 필요한 가공 기술을 개발...
'케데헌' 본 외국인들 몰려온다더니…'신고가' 터졌다 [종목+] 2025-11-21 08:14:41
이달에만 15.84% 올랐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을 사업부로 둔 롯데쇼핑 역시 12.6% 반등했다. 기관과 외국인 투자자가 신세계를 각각 737억원과 136억원어치 담았고 롯데쇼핑도 156억원과 95억원어치를 사들였다. 현대백화점은 기관이 454억원어치를 순매수해 주가를 밀어 올렸다. 방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면서 이들의...
상용·레저 모두 잡은 PV5…기아차 '세계 올해의 밴' 수상 [HK영상] 2025-11-20 15:29:32
글로벌 전기차 시상식에서 성과를 이어가며 전동화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김상대 기아차 PBV비즈니스사업부 부사장은 "PV5를 시작으로 PV7, PV9의 신규라인을 개발해 더 고객 지향적인 제품으로 다가가겠다"며 "이 영광을 고객 여러분께 돌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PV5는 다양한 작업 환경에 대응하도록 설계된...
[르포] "기술이 왕, 안전은 최고 럭셔리"…BYD 자신감 가득 디스페이스 2025-11-18 00:00:00
올해 내로 5천대 달성도 무난해 보인다. 수입차 브랜드 중 한국 진출 첫해 5천대를 넘기는 첫 사례가 될 전망이다. 다만 딩 대표는 "올해 판매 목표는 따로 없고 첫해인 만큼 한 걸음씩 신뢰를 다지며 나아갈 계획"이라며 "우리는 한국 사회와 조화를 이루고자 한다.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인정받을 때만 지역 시장에서 성공...
[시승기] '춤추는' BYD 양왕 U9, 순식간 100㎞로…모래·물도 문제없는 U8 2025-11-17 14:00:06
BYD 프리미엄 브랜드 덴자(騰勢) Z9 GT의 경우 주차 버튼만 누르면 차가 앞타이어는 크게 움직이지 않은 채 뒷타이어를 각각 반대 방향으로 돌리며 차체를 칸 안으로 밀어 넣었다. BYD는 향후 중국 허페이와 샤오싱에도 서킷을 열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기술력을 알리며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인동동 BYD 아시아태평양...
유통그룹 가구 사업 '애물단지'로 전락 2025-11-16 18:41:54
나섰다. 지누스는 캄보디아 신공장을 조기에 안착시켜 원가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리바트는 기업 간 거래(B2B) 특판 비중을 줄이고, 오피스와 리모델링 등 수익성이 높은 분야에 집중하기로 했다. 신세계는 내년 1월 자주(JAJU) 사업부를 신세계까사로 통합해 가구, 패브릭, 리빙 상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로...
K뷰티 산업 재편 본격화…글로벌 브랜드 vs 제조 전문 2025-11-16 07:11:00
"K-뷰티의 경쟁력은 여전히 높다"면서도 "그러나 완성품 브랜드는 시장을 확장하고, 채널의 전환 없이는 성장이 어렵다"고 지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919억원으로 41% 늘었다고 밝혔다. 국내 영업이익은 594억원으로 24%, 해외 영업이익은 427억원으로 73% 각각 증가했다.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
"대기업이 수천억 베팅했는데"… 유통사 가구사업, 결국 '적자 늪' 2025-11-13 07:30:05
줄이고, 오피스·리모델링 등 수익성이 높은 분야에 집중키로 했다. 한샘은 프리미엄 주방을 중심으로 ‘리하우스’ 사업을 확대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 고도화와 플래그십 매장 재편에 나섰다. 신세계는 내년 1월 자주(JAJU) 사업부를 신세계까사로 통합해 가구, 패브릭, 리빙 상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로 개편키로...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작년 동기보다 161% 늘어 2025-11-12 16:09:20
늘었다. 사업부별로 보면 T커머스 사업의 매출이 작년보다 2% 증가한 644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8배 이상으로 늘었다. 신규 브랜드 론칭, 자체브랜드(PB) 리뉴얼, 독점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한 것이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작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KT알파는 방송 화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