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3분기 영업익 276억원 '흑자전환' 2025-11-10 10:23:42
대비 11.7% 증가했다. 특히 '한게임 로얄홀덤'은 브랜드 리뉴얼 효과와 함께 오프라인 홀덤 대회가 신규 유저 유입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3분기 월간 신규 이용자가 전 분기 대비 52% 증가하며 지난 2023년 출시 이후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결제 부문 매출은 3,27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5%...
정통 '텍사스 홀덤' 터졌다…276억원 벌어들인 NHN '활짝' 2025-11-10 09:47:55
매출을 찍었다. 브랜드 리뉴얼 효과와 함께 오프라인 홀덤 대회가 신규 유저 유입에 크게 기여한 영향이다. 일본에서도 ‘#콤파스’가 인기 지식재산권(IP)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iOS 매출 순위 1위 달성과 함께 전년 동기 대비 2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결제 부문은 전년 동기...
드디어 서울에 떴다…"20만원에도 완판" 6000명 몰려든 곳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1-09 17:51:49
현장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마련됐다. 공식 파트너인 푸마, BYD, F45, 레드불, 컨셉2 등이 참여해 대회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F45 글로벌 애슬릿 최시훈은 “하이록스 참가자가 늘어나는 걸 보며 한국 피트니스 수준이 함께 성장하고 있음을 느낀다”며 “누구나 참여해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문화가 F45와...
'역대급 콜라보' 반응 대폭발…"돈 있어도 못 사" 2025-11-09 14:33:05
2025 케이-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념해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과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협업해 출시한 한정 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8일과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체코와의 평가전에 맞춰 구장 외부에 판매 부스를 운영 중이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자체 브랜드...
"개인주의로 외로움 느끼는 미국인들 K-콘텐츠로 힐링" 2025-11-09 11:00:02
코리아'가 어떻게 '힙'한 브랜드가 될 수 있었는지의 배경 요인에 대해 이처럼 설명했다. 김 교수는 "익숙하다는 것은 감정적으로 연결되고, 감정적인 몰입감이 생긴다는 것"이라며 "하지만 보이는 세계, 즉 옷과 음식, 도시환경은 이국적이고, 이런 익숙함과 이국적인 요소가 적절하고 매력적으로 배합된 게...
[한경에세이] 사람이 모여 진짜 도시가 되다 2025-11-04 18:14:58
벽돌 건물을 성수동의 정체성이자 브랜드로 지켜냈고, 새로 짓는 건물에는 붉은 벽돌을 사용하도록 인센티브를 부여해 과거와 현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풍경을 만들어갔다. 높아진 임차료 때문에 소상공인들이 터전을 잃지 않도록 젠트리피케이션 방지 조례를 제정하고 지역 상권의 자생력을 지켜냈다. 버려진 창고는...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K뷰티 유통을 대표하는 올리브영과 대표 K뷰티 브랜드들은 APEC 덕분에 활짝 웃었다. 가장 화제를 모은 건 캐롤라인 레빗 미국 백악관 대변인의 올리브영 쇼핑 인증샷이다. 경주 황리단길의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구입한 레빗 대변인은 인스타그램에 "한국에서 산 스킨케어 제품"이라며 마스크팩과 클렌징 제품, 립밤 등 1...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K뷰티 유통을 대표하는 올리브영과 대표 K뷰티 브랜드들은 APEC 덕분에 활짝 웃었다. 가장 화제를 모은 건 캐롤라인 레빗 미국 백악관 대변인의 올리브영 쇼핑 인증샷이다. 경주 황리단길의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구입한 레빗 대변인은 인스타그램에 "한국에서 산 스킨케어 제품"이라며 마스크팩과 클렌징 제품, 립밤 등 1...
CJ ENM “엠넷플러스 ‘글로벌 K팝 팬덤 허브’로 만든다” 2025-10-28 15:18:30
콘텐츠를 확장해 자연스럽게 이용자 연령층도 넓혀갈 계획”이라고 했다. 김 사업부장은 “엠넷플러스의 수익원이 트래픽에 기반한 광고수익에 기반한 것이 사실”이라며 “다만 인생네컷, 올리브영 등 연계 브랜드와 협업한 프로모션 등 팬덤 몰입 영역에 있는 다양한 파트너십 기반 광고로 확장해 중장기적으로 BEP(손익분기점)을...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 글로벌 콘텐츠 허브로" 2025-10-28 12:49:05
밝혔다. 엠넷플러스는 이를 위해 케이팝을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고도화, 팬덤 밸류체인 강화를 중심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다. 특히 내년에는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를 올해 대비 4배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광고 기반 무료 시청 모델을 통해 누구나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