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철 피부 메이크업은 달라야 한다 2015-11-05 09:15:46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조성아22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라운드4`는 쉽게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파운데이션이다. 고단백 산양유와 씨네이크 성분 등 8가지 특허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빛 캡슐이 `입체 볼륨광`을 연출하며, 실크 아미노산성분의 초미세입자가 들어 있는 파운데이션이 피부 결점을...
건조한 겨울철, 만능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 2015-11-04 10:27:48
선택하면 된다. 조성아22의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라운드4는 쉽게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파운데이션이다. 얼굴 굴곡에 맞게 특수 설계된 트라이앵글 구조의 허그퍼프가 피부의 구석구석 빈틈없이 커버해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단백 산양유와 씨네이크 성분 등의 8가지...
[BH 10월2주차 화장품신상]가을피부 핵심은 `수분`, 성분을 잡아라 2015-10-17 02:04:32
3.조성아22`씨앤티 블렌드프레쉬 믹스 라운드4`4.라네즈 `메이크업 툴` 16종 조성아22는 `씨앤티 블렌드프레쉬 믹스 라운드4`를 출시했다. `씨앤티`라인은 일반 여성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윤기 나는 피부 표현 노하우를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파운데이션과 볼륨 에센스를 쉽고 프레시하게 믹싱하여 사용하도록...
벚꽃 축제 등 봄나들이 간식 `센스있게~챙기자` 2015-04-12 11:26:25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까르비네 소비뇽, 레드 블렌드, 샤르도네 총 3가지로 만날 수 있다. ▲ 아영 F&B의 스택와인 봄철 야외활동 시에는 쉽게 갈증이 올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한 수분 보충음료를 챙기는 것도 좋다. 이탈리안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의 과일 탄산음료 폼펠모 캔은 그린자몽...
이솝, 향수 '마라케시 인텐스' 출시 2014-09-26 17:59:41
나무향과 오리엔탈향 블렌드, 산뜻한 플로럴 탑노트가 특징이다.롤 온 타입 퍼퓸(10ml)과 스프레이 타입인 오 드 뚜왈렛(50ml) 등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이솝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aesop.com/kr/)에서 선판매되고, 백화점 매장은 다음달 초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뷰티신상] 태양에 지친 머리를 위한 솔루션 2014-05-31 10:20:01
로즈힙 등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 블렌드와 츠바키 플라워 엑기스 성분이 두피에 보습을 부여해 유연하게 가꿔주고 수렴 효과까지 전달한다. 두피에 가볍게 분사한 후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 마사지하면 탄산 입자가 터지면서 혈행을 촉진시킨다. 또한 쿨링감과 보습효과를 주어 건강하고 상쾌한 두피 환경을 만든다....
[아이 러브 커피] 코카-콜라, 안데스산맥서 자란 최고급 아라비카 '진한 원두향' 2014-04-23 07:00:50
것이다. 조지아 에메랄드마운틴블렌드 바나나향 라떼는 카페라테의 부드러움과 바나나향이 조화를 이뤄 달콤하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조지아 에메랄드마운틴블렌드 제품처럼 콜롬비아 원두 중에서도 까다롭게 고른 2% 원두 ‘에메랄드마운틴’이 블렌딩돼 풍부한 커피향을...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1-21 19:11:43
편리하게 조성아22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오픈을 기념하여 31일까지 회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전 제품 22% 할인 쿠폰을, 회원 가입 후 첫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조성아22의 아이코닉 제품인 씨앤티 블렌드2 타이니를 증정합니다. 또한 조성아22 공식 페이스북...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2014-01-21 14:33:55
블렌드 컬렉션, 슈에무라 파운데이션, 랄프로렌 빅포니 향수를 40% 저렴하게 판매한다.제일모직의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들도 설을 맞아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니나리치(nina ricci)와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2013년 봄/여름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보이고, 띠어리(theory)는 2011년·2012년·2013년 전품목을...
김희선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얼굴 발탁, 6년 간의 공백기 '무색' 2013-05-14 15:22:43
활력 넘치는 활동들이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광고의 모델로 발탁된 것이다. 이에 코카-콜라사 측은 “김희선은 가족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길 줄 아는 자신감 넘치고 현명한 주부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주스 하나를 고르더라도 성분을 꼼꼼히 챙기는 주부들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