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우·과일도 색다르게'…SSG닷컴, 차별화 설 선물세트 출시 2024-01-22 08:37:05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 커피'의 다채로운 블렌딩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헤리티지 기프트 박스', 첨가물 없이 100% 견과류만으로 갈아 만든 '오넛티' 땅콩버터·캐슈넛버터 혼합 상품 등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해당 상품의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24일까지 응모 고객을 대상...
쿠스미티, 최상급 유기농 원재료…150년 전통의 풍미 2024-01-17 16:13:29
민트를 블렌딩해 열대과일 느낌을 준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카페인 프리는 무(無)카페인 허브차 컬렉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 쿨’은 페퍼민트와 레몬버베나잎에 사과와 감초가 어우러져 나오는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 성분이 원활한 소화를 도와 평소 속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러블리...
"겨울에 커피 대신 마셔요"…카페서 '매출 급증'한 메뉴 2023-11-06 22:00:02
블렌딩 티’ 제품 판매량도 22% 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계절 및 날씨의 영향과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커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차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귀띔했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밀크티도 날씨가 추워지면서 스테디셀러 커피들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7일 출시 후 보름...
위기의 왓챠, 생존 몸부림…'알짜 사업' 팔고 160명 감원 2023-09-22 17:49:05
및 유통업체 블렌딩의 지분 51%를 82억원에 매각했다. 블렌딩은 ‘이태원클라쓰’ 등 인기 드라마의 OST를 제작했고, K팝 팬덤 플랫폼 ‘뮤빗’을 운영하고 있다. 연간 매출 1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알짜’ 회사로 알려졌다. 서울 마포구의 왓챠홀 등 음악 공연장도 매각해 8억원 이상의 현금을...
파리바게뜨, 미용·감기 예방…밤·견과류 듬뿍, 달달한 화과자, 나뭇잎 모양 립파이 2023-09-20 16:39:43
또 프리미엄 블렌딩 티 ‘티트라’와 허니레몬 마들렌을 함께 선보이는 티타임 선물세트 ‘티트라 인 파리’, 두 가지 만주와 직접 조합해 먹을 수 있는 바삭한 모나카, 네 가지 양갱까지 푸짐하게 마음을 전하는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는 한국 전통 민화를 몽환적인 색감과 모던함으로 재해석해...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내놨다. 할리스는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한 블랙아리아에 연유와 보늬밤 크림을 얹은 ‘보늬밤 크림 라테’를 내놨다. 여기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밀크 가나슈를 올린 ‘보늬밤 치즈 케이크’, 국내산 사과와 문경 오미자를 담은 ‘문경 오미자 사과 스무디’ 등을 더해 가을 신메뉴 3종을 완성했다. 탐앤탐스는 경상북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가을에 빠져들게 하는 맛’ 2023-09-05 16:00:10
극대화한 달콤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들은 프리미엄 티와 커피, 샴페인 등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 9종,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커피, 한국 전통차 등 원하는 음료를...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을 달콤하게 물들일 ‘발로나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2023-09-05 10:00:10
담아낸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웰컴 스파클링 와인 1잔이 함께 제공되며, 달콤쌉싸름한 마테와 상큼한 레몬그라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마테 레몬그라스, 블루베리와 체리맛으로 새콤달콤한 허브차 스칼렛, 바닐라빈과 페퍼민트, 계피의 완벽한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바닐라 민트 차이 등 단풍잎 빛깔의 스페셜 블렌딩 티...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티 오마카세‘ 선봬…’티를 통한 치유의 시간‘ 2023-08-25 16:00:07
장식해 줄 5번째 코스는 르메르디앙 티 소믈리에 & 마스터만의 레시피로 블렌딩한 프리미엄 블랙 티, 스트로베리 아베카모르와 르메르디앙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르스쿱 젤라토와 셔벗, 한라봉 소르베 페어링 구성으로 다시 포근한 ‘겨울’을 맞이하며 긴 여운으로 간직될 인생의 사계를 완성했다. 특히 시중에서 흔히...
스타벅스, 대용량 '트렌타' 보름 만에 40만 잔 판매 2023-08-03 10:16:13
음료 3종(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을 운영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가장 인기인 음료는 콜드 브루로 나타났다. 트렌타를 구매하는 고객 두 명 중 한 명은 콜드 브루를 선택했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와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가 각각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