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이탈고객 잡자'…이커머스 '멤버십 전쟁' 점화(종합) 2024-04-15 16:09:53
'빅스마일데이'에 맞춘 프로모션이다. 이전에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에 한 번도 가입한 적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가입한 고객은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받게 된다. 사실상 4천900원으로 2년간 멤버십 혜택을 누리는 셈이다.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신세계그룹이 야심 차게 준비해 지난해...
'쿠팡 이탈고객 잡자'…이커머스 '멤버십 전쟁' 점화 2024-04-15 11:42:20
'빅스마일데이'에 맞춘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전에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에 한 번도 가입한 적 없는 신규 고객에게 적용된다. 행사 기간 가입한 고객은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받게 된다. 사실상 4천900원으로 2년간 멤버십 혜택을 누리는 셈이다.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신세계그룹이 야심 차게...
"몽골 MZ 정조준"…G마켓, 몽골 1위 e커머스와 손잡았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2-26 11:10:53
빅스마일데이’ 등 국내에서 진행되는 할인행사 혜택도 그대로 적용해준다. 자체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한국에 빠진 몽골 MZ가 타깃 최근 몽골에선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국 패션·뷰티·식품·음반 등의 수요가 크게 높아졌다.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는 최근 ‘몽탄(몽골+동탄)신도시’라는 별명이 붙을...
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 할인 행사 ‘지마켓 빅세일 이벤트’ 실시 2024-01-22 09:34:59
완성시켰다. 지난해 11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진행한 나르왈 프레오 X 울트라 런칭 이벤트에서는 첫 날 전체 품목 1위를 달성하며 주문액 4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이후 진행한 이벤트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오며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나르왈 관계자는 “계속 된 완판 행진으로 제품을 눈 여겨 보고 있던...
G마켓, 22일부터 '설 빅세일'…AI로봇청소기 등 최저가 2024-01-21 06:00:04
빅스마일데이 행사 당시 200억원어치 이상 팔린 히트상품이다. 이외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80여 곳이 '설 빅세일' 브랜드관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관 참여 업체는 삼성전자와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테팔, 써모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농심,...
"빠른정산 · 물류대행 주효" G마켓, 판매자수 20% 증가 2024-01-16 11:14:20
서비스 '스마일픽업' 리뉴얼 오픈, 카카오플러스 비즈니스 채널 오픈, AI광고 무료체험, 판매 데이터 통계 지표 제공 등이 대표적이다. 2014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빠른 정산' 서비스도 판매자 수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상품 출고 다음날 대금을 즉시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중소 영세 판매자들의 자금...
G마켓 "지난해 판매자 수 20% 증가…판매 지원책 성과" 2024-01-16 08:49:46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빅스마일데이와 같은 굵직한 할인 프로모션도 여기에 한몫했다. 빅스마일데이의 경우 회차별 평균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해 평시 대비 평균 5배 이상(437%)이 매출 증가 효과를 기록하고 있다고 G마켓은 전했다. 설과 추석 명절에 진행하는 빅세일 역시 참여 판매자 매출이 평시 대비 평균...
G마켓 볕드나…2년 만에 흑자 보인다 2024-01-02 17:36:37
11월 빅스마일데이 매출이 코로나19 이전 행사 때보다 10%가량 늘었다”고 말했다. “쿠팡과는 다른 길 간다”G마켓의 부활에는 적극적인 판매자 유입 정책이 효력을 발휘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G마켓은 오픈마켓의 경쟁력이 판매자들에게서 나온다고 판단하고 지난해 초부터 대대적인 판매자 우대책을 도입했다. 판매자...
모비두 소스, 2023 연말 결산 '라이브 시청자 수 2억 8천만 명 돌파' 2023-12-26 10:54:53
증가했으며, 지마켓의 빅스마일데이 기간 라이브 매출은 직전 동일 기간 대비 약 677% 증가했다. 모비두 이윤희 대표는 "올해는 특히 숏폼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커머스형 숏폼 솔루션 소스클립을 출시하여 고객사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한 해였다"며 "내년에는 쇼퍼블 비디오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고객 유입과...
G마켓, 온라인박람회 'e-마케팅페어' 성료…"참여사 매출 평균 3배로 늘어" 2023-12-18 18:19:45
기간 햅쌀 3억원어치를 팔았고, 감귤을 판매한 나영이네농장은 평시 대비 매출을 31배로 끌어올렸다. G마켓은 18개 수상팀을 포함해 참여 판매자 전원에게 총 1억원 상당 상금과 지원금(e머니)을 전달했다. G마켓 측은 "수상팀에게는 빅스마일데이 등 대형 프로모션에 노출되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