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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트릴리온, 헤어 에센스 2종 출시 2025-10-23 10:26:11
TS 어성초카밍 샴푸,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뒤 이번 헤어 에센스를 사용할 시 모발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TS트릴리온은 헤어에센스 2종의 제품 출시를 기념, 이날부터 자사몰을 통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TS샴푸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들의 고민인 모발의...
'악성곱슬' 흑인들에 희소식…코스맥스, 전용 신소재 만든다 2025-10-21 16:13:03
전용 샴푸와 헤어 에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장기적으로는 코스맥스만의 독점 원료도 개발할 예정이다. 곱슬머리의 모발과 두피 유형 세분화에도 나선다. 곱슬머리는 꼬임 정도에 따라 모발 관리 난이도가 달라진다. 곱슬모에 일반 제품을 사용할 경우 모발 엉킴이나 손상 문제가 악화하고, 두피 상태에도 악영향을...
코스맥스, '17조' 곱슬머리 시장 공략한다 2025-10-21 10:26:41
해외 시장을 겨냥해 곱슬머리 전용 샴푸와 헤어 에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곱슬머리와 두피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해 중장기적으로 코스맥스 독점 원료도 개발할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해 이번 MOU를 추진했다. 사이언스코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 규모는...
코스맥스, 글로벌 곱슬머리 전용 제품 선보인다…원료사와 협약 2025-10-21 09:13:57
겨냥해 곱슬머리 전용 샴푸와 헤어 에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곱슬머리와 두피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해 중장기적으로 코스맥스 독점 원료 개발에도 나선다. 코스맥스는 곱슬머리 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해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사이언스코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 규모는 약...
[르포] 세탁소에 술집까지 갖춘 캄보디아 범죄단지…"작은 왕국" 2025-10-17 14:02:58
샴푸를 100달러(약 14만원) 받고 파는 식"이라고 말했다. 웬치에서는 카지노 빚뿐만 아니라 마약도 감금자들에게 '올가미'를 씌우는 수단이다. 억지로 마약을 투약하게 해 중독되게 만든 뒤 비싼 돈을 받고 다시 마약을 파는 식이다. 실제로 지난 8월 캄보디아 범죄 단지에서 고문당해 숨진 20대 한국인 대학생...
이마트, 가을맞이 와이퍼·필터·오일 등 차량용품 싸게 판다 2025-10-17 06:00:05
카샴푸 등 세정제, 차량 수납용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특히 사전 기획을 통해 실리콘 발수 하이브리드 와이퍼, 불스원 연료첨가제와 스프레이 체인 및 성에 제거 기획세트를 초저가에 판매한다. 테슬라 차량 전용 액세서리 브랜드 '티파츠(T PARTS)'와 협업한 26종도 선보인다. 이동규 이마트...
탈모 커뮤니티 '모아시스’ 오픈…’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 실시 2025-10-15 14:50:45
및 뷰티 상품권, 기능성 샴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총 2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모아시스 관계자는 “탈모는 더 이상 감춰야 할 고민이 아니라,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변화”라며 “정확한 정보와 실질적인 솔루션, 건강한 커뮤니티 문화를 통해 새로운 탈모 인식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원, 흰지팡이의 날 맞아 시각장애인 친화제품 지원 2025-10-15 14:29:05
소비자원은 사업자정례협의체와 손잡고 샴푸와 세제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자태그 1만여 세트와 화장품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점자 스티커 1만장을 보급한다. 또 점자가 표시된 식품과 위생용품, 음성안내 기능이 탑재된 가전 등 1억7천만원 상당 시각장애인 친화제품을 지원한다. 이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17개...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투자한 더스킨팩토리의 ‘쿤달’ 브랜드 영양 샴푸, 와이어트의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인 ‘닥터포헤어 폴리젠’도 인기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와 ‘엘라스틴’, 애경산업은 ‘케라시스’,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A’pieu)’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KOTRA 로스앤젤레스무역관...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AI로 두피를 분석해 맞춤형 샴푸와 세럼을 제작해주는 서비스를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헤어케어는 뷰티 편집숍에 돈이 되는 아이템이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헤어·보디케어 등 퍼스널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20%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외 SNS에서 ‘글라스스킨’에 이어 ‘글라스헤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