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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셀린느' 남녀 복합 부티크 2025-04-18 10:57:10
셀린느 부티크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셀린느가 국내 면세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녀 복합 매장이다. 남녀 상품을 아우르는 구성 덕분에 고객은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여성 슈즈 라인도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매장에는 한국 1세대 조각가 김윤신, 맥시코...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셀린느' 남녀 복합 부티크 개점 2025-04-18 09:35:46
있다. 셀린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V), 박보검, TWS(투어스), 블랙핑크 리사, 수지 등 앰버서더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해가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셀린느 부티크 오픈은 단순한 럭셔리 브랜드 입점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트렌드와 발맞춰 고객의 감성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명품도 양극화…'에·루·샤'만 날았다 2025-04-14 17:55:34
대비 12.7% 감소했다. 이 밖에 크리스찬디올(-9.5%), 셀린느(-1.3%), 톰포드(-4.6%) 등도 지난해 매출이 전년보다 부진했다. 중산층은 명품 소비를 줄이는 반면 고소득층 등 VIP는 비싼 명품과 주얼리를 찾으면서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의 올해 1~3월 주얼리·시계 매출은 전년...
500만원짜리 '구찌'가 90만원…명품 '파격 떨이' 나선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4-10 14:00:50
업계에 따르면 올해는 샤넬을 비롯해 구찌 디올 셀린느 보테가베네타 지방시 등 10개가 넘는 주요 럭셔리 브랜드들이 새로운 CD를 맞는다. 지난 2년간 발렌티노, 알렉산더맥퀸, 라코스테, 끌로에 등에 이어 명품업계에서 CD 교체가 부쩍 잦아진 경향성이 포착된다. 특히 요즘 명품회사들이 새로 고용하는 CD는 비교적 젊은...
필웨이, 2025년 1분기 명품 브랜드 순위 공개 2025-04-10 11:28:05
아미, 셀린느, 스톤아일랜드, 메종키츠네, 미우미우, 우영미 등 프레스티지 명품 브랜드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명품 브랜드 순위도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경우 남성의류 카테고리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스톤아일랜드 3위, 아미 7위, 셀린느 11위, 우영미 23위, 메종키츠네가...
쓰레기봉투가 260만원?…구찌 디자이너 파격 영입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3-20 14:01:40
앤더슨, 생로랑·셀린느에서 능력을 보인 에디 슬리먼, 한때 루이비통 버질 아블로 후임으로 유력하게 거론됐던 마틴 로즈 등 남성복 디자이너 등이 물망에 올랐다. 하지만 구찌의 선택은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뎀나였다. 뎀나는 로스앤젤레스(LA)에 부동산을 매입했으며 미국으로 떠날 것이란 소문이 돌았다. 2024년...
불황에도 성장하는 뷰티…루이비통도 진출 2025-03-06 17:42:54
둔화했지만 뷰티만큼은 성장하고 있어서다. 루이비통을 비롯해 디올, 셀린느 등을 거느린 LVMH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846억8300만유로로 1년 전보다 1.7% 줄었다. 패션·가죽제품(-2.6%), 시계·주얼리(-3%), 주류(-11.2%) 등의 매출이 모두 전년 대비 감소했다. 반면 향수·코스메틱(1.8%)과 뷰티 편집숍 세포라가 포함된...
이랜드, 글로벌 트렌드 빠르게 반영한 미쏘…부츠컷·스트레이트 핏·플레어진 등 시장 선도 2025-02-27 15:57:49
켄드릭 라마가 착용한 셀린느 플레어진이 주목을 받으면서 슈퍼볼 종료 48시간 만에 관련 구글 검색량은 5000% 폭증했다. 게다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지드래곤이 플레어진 스타일을 입으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미쏘는 최근 플레어진 신제품을 출시했다. 미쏘는 신제품에 소비자 피드백도 적극 반영하고...
루이비통 핸드백도 '메이드 인 코리아' 2025-02-18 18:16:29
1조2227억원으로 전망한다. 루이비통, 지방시, 셀린느, 로에베 등 글로벌 명품 핸드백을 제조하는 시몬느의 실적도 점차 회복될 것이란 분석이 많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에서 시작한 이 회사는 디자인 역량을 키우며 ODM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2023년엔 고금리와 불황의 직격탄을 맞아 역성장했지만 지난해 매...
롯데백화점, 명품부터 리빙까지 150개 브랜드 '웨딩페어' 2025-02-12 15:53:51
브랜드로는 셀린느, 프라다, 로로피아나, 리모와, 톰브라운,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쇼메, 그라프, 다이슨, 로보락, 에이스, 시몬스, 다이슨, 알레르망, 소프라움 등이 있다. 또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과 더불어, 이달 16까지는 구매액의 최대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