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뗑킴' 무신사 손잡고 日 도쿄에 첫 매장 연다 2025-04-10 17:49:11
번화가인 시부야의 쇼핑 명소 ‘미야시타파크’ 2층에 125㎡ 규모로 문을 연다. 마뗑킴은 5년 안에 27개 글로벌 매장을 마련한다는 목표다. 무신사는 지난해 11월 마뗑킴과 일본 공식 총판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시장 진출을 준비해 왔다. 무신사가 구축한 일본 현지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해 마뗑킴의 오프라인 유통망...
무신사와 함께 일본 진출한 '마뗑킴'…도쿄 시부야에 1호 매장 2025-04-10 09:36:02
마뗑킴 시부야점은 무신사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공식 협업 파트너로 해외에 설립한 첫 매장이기도 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마뗑킴은 올해 1분기 일본 내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3배 이상 성장할 만큼 현지 고객의 주목도가 높은 브랜드"라며 "일본 진출의 요충지인 시부야점을 시작으로 매장을...
가격 급등한 도쿄 맨션, 지금 투자해도 괜찮을까? [더 머니이스트-김용남의 부동산 자산관리] 2025-04-07 06:30:03
개발 규제로 인해 신규 공급이 제한적입니다. 시부야, 미나토, 치요다 등 업무·주거 복합 지역은 수요 대비 공급 부족 현상이 구조화돼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에서는 노후 건물의 재개발이나 용도 전환이 주요 공급원이 되고 있으나, 그 속도는 수요 증가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건설 자재 가격 상승과 인력 ...
오사카에 '더현대' 등장…일본 시장 공략 속도 2025-04-03 13:55:50
점(4월 9일~6월 24일) 등 3개 점포에서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5월 6일까지는 최장 11일에 달하는 일본의 황금연휴이자 유통업계 최대 특수 기간 중 하나인 골든위크다. 이 기간에 오사카 현지 유명 쇼핑몰과 백화점이 동시에 K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것이다....
더현대 글로벌, 일본 오사카 3개 쇼핑몰서 21개 K브랜드 팝업 2025-04-03 09:23:09
파르코 신사이바시점과 다이마루백화점 신사이바시·우메다점 등 3개 점포에서 21개 한국 브랜드를 소개하는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다음 달 24일부터 5월 6일까지 최장 11일에 달하는 일본의 황금연휴이자 유통업계 최대 대목인 '골든위크'에 맞춰 진행하는 행사다. 더현...
"집도 중고는 싸다더니"…日 부동산 시장이 달라졌습니다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 정석] 2025-04-03 06:29:01
감가상각이 되면서 점차 하락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중고 맨션의 가격은 한국 아파트처럼 상승하고 있습니다. 중고 맨션 가격이 25개월 연속 오르면서 2023년부터 부동산 시장 버블 우려도 꾸준히 제기되고 있습니다. 일본 도쿄 모든 부동산 가격이 오르는 것은 아닙니다. 도쿄도 면적은 2194㎡나 됩니다. 605㎡인 서울...
"장원영이 바른 화장품 뭔가요"…한국 화장품 찾는 일본 여성들 2025-03-23 08:30:44
지난달부터 돈키호테 289개 점에서 일부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연내 판매 지점을 400개 점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돈키호테 외에도 로프트, 프라자 등 주요 버라이어티 숍에서도 제품을 판매 중이다. 현지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킨1004는 최근 일본 도쿄에서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는 랩핑 트럭 광고를...
맘스터치, 일본서 잘 나가더니 급기야…'역대급 프로젝트' 2025-03-18 06:30:10
주력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지난 2월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첫 선을 보인 ‘맘스피자’를 숍인숍 형태로 운영해 ‘싸이피자’, ‘데리야끼 싸이피자’ 등 기존 현지 QSR 브랜드와 차별화된 메뉴로 핵심 타깃인 젊은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하라주쿠 직영 2호점 오픈을 계기로 일본...
맘스터치의 日 승부수…하라주쿠에 초대형 매장 2025-03-17 17:41:39
지역으로 꼽힌다. 맘스터치는 하라주쿠점 개점을 계기로 일본 내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연말까지 신주쿠, 이케부쿠로 등 도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30개까지 가맹 계약을 맺는 게 목표다. 내년 초에는 도쿄 유명 관광지 오다이바 복합쇼핑몰에 가맹점 오픈을 확정했다. 지난해 4월 도쿄 시부야에 문을 연 직영...
맘스터치, 도쿄 하라주쿠에 초대형 매장…가맹사업도 박차 2025-03-17 08:37:36
1호점 '시부야 맘스터치'에 이은 현지 직영 2호점으로, 국내외 모든 맘스터치 매장 중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 '하라주쿠 맘스터치'는 하라주쿠 역 인근 최대 번화가인 다케시타 거리에 550㎡, 300석 규모로 꾸며진다. 현지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상권이다. 시부야점은 개점 8개월 만인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