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격수의 전설' 황선홍, 이제는 '금메달 감독' 2023-10-07 23:32:22
앞장섰다. 일본 세레소 오사카에서 뛰던 1998년엔 시즌 24골을 넣어 J리그 득점왕에 오르기도 한 그는 2002년 11월 브라질과의 친선경기로 태극마크와 작별했고, 이듬해 2월 선수 생활을 아예 마친 뒤 지도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선수로 마지막 팀인 전남 드래곤즈에서 코치 생활을 하던 황 감독은 2007년 12월 부산...
'2018 월드컵 우승 주역' 포그바, 도핑 확정…선수 생명 위기 2023-10-06 23:40:12
시즌 내내 사실상 전열에서 이탈해 있었다. 지난 시즌 포그바가 유벤투스 유니폼을 입고 뛴 경기는 10경기뿐인데, 모두 교체로 뛰었다. 올 시즌에는 초반부터 도핑 양성 반응이 나왔고, 장기 출전 금지 위기에 직면했다. 유벤투스가 여론을 의식해 포그바를 방출할 가능성도 크다. 기니계 프랑스인인 포그바는 좋은 체격과...
"미리 사두자"…내 놓자마자 '불티' 2023-09-30 12:41:33
시즌패스'의 구매자 수가 엿새 만에 2만명을 넘어섰다. 매출액은 약 92억원으로 집계됐다. 판매 첫날인 지난 19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올인데이' 행사 단 하루에만 1만7천명의 구매 고객이 몰려 74억원의 매출고를 기록했다. X5시즌패스는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벌써 스키장 이용권 불티…티몬 "엿새 만에 매출 92억원" 2023-09-30 12:29:00
이커머스 업체 티몬이 일찌감치 판매에 나선 스키 시즌권이 인기를 끌고 있다. 30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 19일 판매를 시작한 전국 스키장 통합 이용권 'X5 시즌패스'의 구매자 수가 엿새 만에 2만명을 넘어섰다. 매출액은 약 92억원으로 집계됐다. 판매 첫날인 지난 19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추석 이벤트 앞세운 게임업계…"연휴에 게임 '찍먹' 해볼까" 2023-09-28 12:58:16
좋은 시즌이다. 주요 게임회사들이 준비한 이벤트를 정리했다. 넥슨은 자사의 인기 게임 16종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 ‘워헤이븐’은 ‘달덩이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적 처치, 거점 점령, ‘월드패스’ 정찰 참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달덩이’를 획득할 수...
'공연 강자' 지코,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2023-09-26 09:32:05
힙합 음악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역시즌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특히 관객들이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참여하는 테마파크형 페스티벌로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식음료를 즐기면서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도록 여름 휴양지 콘셉트의 푸드부스도 마련된다. 1차 블라인드 티켓은 전량 매진됐다....
레고랜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 개최…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가을축제 2023-09-14 12:00:09
패스 연간 이용권, 2위에게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3위에게는 레고랜드 한정판 후드티를 선물로 준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말에만 진행하며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접수를 레고랜드 캐슬 무대 앞에서 받고 2시 30분에 결과를 발표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이번 레고랜드는 황금연휴를 포함한 가을 시즌...
[분석+]펜타닐 오남용 우려 속에…비마약성 진통제 속도내는 K-바이오 2023-09-08 09:15:40
확립된 단계”라며 “휴가 시즌이 지나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기술이전 논의가 재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리패스 역시 비마약성 진통제 ‘OLP-1002’를 개발 중이다. 현재 호주 임상 2상을 진행 중인데, 마지막 투약 환자에 대한 6주 통증 평가가 이달 완료될 예정이다. 남정민 기자 peux@hankyung.com **이 기사는...
애플TV '메시 매직'에 대박 2023-09-06 18:20:24
뒤 애플TV+의 MLS 시즌패스가 하루 11만 개 이상 팔렸다. MLS와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한 애플이 올해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의 승자라는 분석이 나온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구독 분석 회사인 안테나 자료를 인용해 메시가 MLS 인터마이애미 입단 후 첫 경기를 치른 지난 7월 21일 미국 내 MLS 시즌패스 신규 가입자가...
'메시 효과' 시즌패스 하루 11만장 팔렸다…의외의 수혜주는? 2023-09-06 07:27:22
데뷔하면서 하루 11만장이 넘는 시즌패스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MLS와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한 애플이 올해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의 승자라는 분석이 나온다. 5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구독 분석회사인 안테나 자료를 인용해 메시가 MLS 인터마이애미 입단 후 첫 경기를 치른 지난 7월21일 미국 내 M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