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신세계인터내셔날, 신고가…신세계 화장품 사업 양수 2018-07-02 09:30:47
말에는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와 합작법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를 설립함으로써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반까지 갖췄다.이번 통합 작업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브랜드 개발에 속도를 내고, 신규 브랜드 런칭 관련 사업 모델을 구축해 화장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백화점은 화장품...
[한경로보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5% 이상 상승, 기관 4일 연속 순매수(3.0만주) 2018-07-02 09:16:33
최근 4일 연속 3.0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표]신세계인터내셔날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화장품으로 점프업 - bnk투자증권, 매수 06월 27일 bnk투자증권의 이승은 애널리스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비디비치 뿐만 아니라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novella), 딥디크(diptyque)...
신세계 화장품 브랜드 사업, 신세계인터내셔날로 통합 2018-06-29 16:25:52
2015년 말에는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와 합작법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를 설립해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반까지 갖췄다. 이번 통합 작업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브랜드 개발에 속도를 내고, 신규 브랜드 론칭 관련 사업 모델을 구축해 화장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백화점은 화장...
신세계, 화장품 브랜드 사업 '신세계인터내셔날'로 통합 2018-06-29 16:10:58
말에는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와 합작법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를 설립함으로써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반까지 갖췄다.이번 통합 작업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브랜드 개발에 속도를 내고, 신규 브랜드 런칭 관련 사업 모델을 구축해 화장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백화점은 화장품...
[특징주]신세계인터, 화장품 고성장 기대 '강세' 2018-06-27 09:20:05
그는 "화장품 매출 호조로 동사가 지분 50%를 보유한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의 적자가 축소될 것"이라고 내다봤다.의류 부문과 라이프스타일의 성장 역시 견조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있다. 이 연구원은 "톰보이(tomboy)와 이마트 pl(자체상표) 브랜드인 데이즈(daiz) 등의 성장세가 두드러질 것"이라며...
"신세계인터내셔날, 올해 화장품 매출 호조 기대"-BNK 2018-06-27 07:52:03
그는 "화장품 매출 호조로 동사가 지분 50%를 보유한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의 적자가 축소될 것"이라고 내다봤다.의류 부문과 라이프스타일의 성장 역시 견조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있다. 이 연구원은 "톰보이(tomboy)와 이마트 pl(자체상표) 브랜드인 데이즈(daiz) 등의 성장세가 두드러질 것"이라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6-18 15:00:02
180618-0193 경제-0027 09:14 [특징주] 오리온, 신제품 점유율 확대에 신고가 180618-0202 경제-0028 09:20 코스피, 미중 무역분쟁에 나흘째 하락…장중 2,400선 붕괴 180618-0204 경제-0029 09:23 [특징주] 농심, 실적 개선 전망에 강세 180618-0205 경제-0030 09:24 신세계면세점, 자폐인 디자이너 교육비로 3천만원 기부...
"이젠 뷰티"… 패션·유통 업체들도 속속 진출 2018-05-22 18:36:08
2015년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업체 인터코스와 합작법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를 설립했다. 올해 2월부터 운영을 시작해 에뛰드하우스, 미샤, 클리오, 더페이스샵 등 여러 브랜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si는 올해 비디비치로 2000억원,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로 300억원의 매출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디비치가 지난...
'해보니까 잘 되네!'…화장품으로 눈길 돌리는 패션업계 2018-05-20 07:00:00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와 함께 설립한 합작법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를 통해 지난해 초 화장품 생산에 나서는 등 패션 일변도를 탈피하고 있다.패션 브랜드 중 '스타일난다'는 화장품 사업으로 두드러진 성과를 낸 대표적 사례다. 온라인 의류 쇼핑몰에서 시작한 스타일난다는 2009년 색조...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메가브랜드로 성장할 듯" - NH 2018-05-10 08:11:49
설명했다. 이어 "비디비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회사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색조와 기초의 경계에 있는 니치색조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며 상품력을 높여나가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렇게 브랜드력과 상품력이 동반 상승, 히트 상품에 집중되었던 매출이 립스틱과 쿠션 등 일반 색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