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상준 EQT 한국대표 글로벌 파트너로 승진 2024-02-19 16:22:31
것으로 전망된다. EQT는 한국에서 ‘EQT밸류애드인프라(인프라)’, ‘EQT프라이빗캐피탈(사모펀드)’ 및 ‘EQT 엑서터(부동산)’ 등 3개의 사업부문에 집중하고 있다. 서울사무소엔 20명 이상의 투자전문가가 재직 중이다. BPEA EQT는 2022년 10월 BPEA에 기존 EQT의 아시아 PE 팀이 합쳐져 탄생했다. BPEA의 부동산 팀도...
(주)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 대한민국광고대상서 스마트 광고 회의 솔루션 선봬 2023-12-08 10:03:23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에서도 맥스허브 올인원 6세대 전자칠판을 지원한 바 있다. 애드아시아에 이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도 광고인들을 위한 새로운 수준의 회의 솔루션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받았다. 씨브이티 관계자는 "클라이언트와 화상회의를 많이 진행하는 광고대행사 혹은 기업들의 경우 카메라,...
'유니콘' 몰로코 창립 10주년…"혁신 멈추지 않겠다" 2023-12-07 14:57:41
안재균 한국지사장과 제이 트리니다드 아시아태평양 사업 총괄, 다이스케 요코카와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이 참석했다. 안 지사장은 "몰로코에는 꺾이지 않는 마음을 가진 동료가 많다"며 한국 서울 오피스의 글로벌 혁신 허브로의 도약이 미션이자 비전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안 지사장은 몰로코 합류 전 토스에서 프로덕트...
40년 만에 서울서 열린 2023 애드아시아, 글로벌 광고 거물들 한자리에 모여 2023-11-26 01:18:46
이를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데 있음을 강조했다. 애드아시아 사상 최초로 다양한 부대 행사도 열렸으며,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의 돌파구와 환경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34회를 맞는 애드아시아 2025는 2년 뒤 마카오에서 열릴 예정이다. [인터뷰]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 허태윤 사무총장 40년...
"주요 OTT 이용자 60% 이상, 광고 요금제에 만족" 2023-11-20 18:12:58
초 도입을 예고한 '빈지애드' 사례를 들며, 광고 상품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는 점도 언급했다. 빈지애드는 특정 스폰서가 3편의 의무 광고 시청 에피소드를 지나가면 이용자에게 광고 없이 에피소드를 시청할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의 광고 프로그램이다. 한 대표는 한국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애드이피션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서 ‘쿠키리스시대에 맞는 솔루션’ 제시 2023-11-01 13:59:18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성료했다. 65년간 33회 열린 애드아시아 중에서 세계 27개국 2,600여 명(해외 참가자 540명 포함)이 참가하여 규모 면에서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서는 광고산업의 재정의, 크리에이티비티의 미래, 미디어 변화, K-광고의 경쟁력, 애드테크,...
'광고 속 연예인이 쿠폰을'…도쿄 사로잡은 아티젠스페이스 'AR 마케팅' 2023-10-31 15:55:01
19~20일 일본 도쿄 미드타운에서 개최된 '2023 애드테크 도쿄'에 참가해 AR 커머스 플랫폼 ‘wyft’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애드테크 도쿄는 세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시회 및 컨퍼런스다. 애드테크에 머무르지 않고 관련 마케팅 기법을 포함한 최첨단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올해...
[김병희의 광고마케팅 기상도] 광고산업 통계조사의 기준을 바꿔야 한다 2023-10-29 17:58:52
아시아 최대의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 대회가 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아시아광고연맹(AFAA)이 주최하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한 이 대회에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와 마케팅 전문가 2600여 명이 참석했다. 여기에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광고산업 통계조사...
"명품도 찾는다…디지털시대 광고 효과 극대화하는 '주목도'" 2023-10-28 12:00:01
대한 이해도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지난 25일 개막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 연사로 참여한 애드테크(광고+기술) 및 글로벌 광고 플랫폼 티즈의 크리스티안 기노 아시아태평양(APAC) 최고경영자(CEO)는 한경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디지털 광고에서 주목도는 가시성(뷰어빌리티·Viewability)보다 브랜드의 성...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국제광고대회서 엘리베이터TV 소개 2023-10-27 09:38:04
▲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대회인 '애드아시아 2023'에서 디지털 옥외광고 기업 최초로 한국형 엘리베이터TV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또 불특정 다수가 보는 옥외광고의 한계를 극복하고 그룹 표적화부터 광고 효과 측정까지 가능한 설루션을 함께 소개했다. 애드아시아는 이날까지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