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티유니타스, 복합 지식·교육 센터 `커넥츠 캠퍼스` 개장 2018-03-19 13:16:47
공단기, 영단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기업 에스티유니타스가 회사의 온·오프라인 강의 등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 에듀 센터를 열었습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늘(19일) 서울 강남에 `커넥츠 캠퍼스`를 개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커넥츠 캠퍼스`는 에스티유니타스의 70여 개 브랜드를 하나로...
"네가 뭘 틀릴지 알고 있다"… 노량진 간 'AI 족집게 강사' 2018-03-05 17:28:43
스텔라를 활용해 학습하고, 다른 100명은 기존 방식대로 공부하는 것이다. 스텔라는 개인별로 자주 틀리는 문제를 예측하는 시스템으로, 공시생들의 문제풀이 자료 29만3046건을 딥러닝 방식으로 분석해 개발됐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온라인전략그룹장은 “이달 대조군 실험을 마치고 결과를 분석해 ai의 예측...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영단기·공단기… 70개 브랜드 갖춘 1위 교육그룹 2018-01-15 17:10:09
이상을 기록했다.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는 지난해 8월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다. 손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하고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강연, 인터넷 강의, 책 등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는 “사람들이 돈이 없어도 공부할...
에스티유니타스, 개인맞춤형 인공지능 교육 서비스 `스텔라` 출시 2018-01-11 10:28:25
기, 영단기 등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가 인공지능 교육 서비스 `스텔라`를 선보입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스텔라`가 학생의 학습 수준을 분석해 개인별 취약점을 개선해주는 `약점 보완 서비스`와 예상 출제 문제를 미리 산출해주는 `출제 예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스텔라`의 `약점...
메디힐·돌체구스토 등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7-12-19 16:26:00
화장품 브랜드로, 대웅제약의 연구개발(R&D)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커피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3년 연속 수상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는 살충제 부...
바디프랜드·에스티유니타스·젠바디·세틀뱅크…바이오·핀테크 '고속성장주' 줄줄이 코스닥행 2017-08-31 18:05:22
계획이다. 영어단기학원(영단기) 공무원단기학원(공단기) 등으로 잘 알려진 에스티유니타스는 공격적인 인수합병(m&a)으로 외형을 키워 왔다. 올해 초에는 미국 교육기업인 프린스턴리뷰를 인수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지난해 매출은 3157억원으로 한 해 전보다 69% 급성장했다.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로...
인터넷서점 리브로, '커넥츠북'으로 브랜드명 변경 2017-08-28 11:25:35
변경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인터넷 서점 '리브로'가 '커넥츠북'으로 이름을 바꿨다. 리브로 운영사인 에스티유니타스는 리브로의 브랜드명을 '커넥츠북'(Conects Book)으로 바꾸고 책을 매개로 한 지식공유 콘텐츠 중심의 인터넷 서점으로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커넥츠북'은...
에스티유니타스, 지식플랫폼 '커넥츠' 선보여 2017-08-23 14:36:57
=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가 새로운 통합 브랜드인 '커넥츠(Conects)'를 선보이고 글로벌 지식 플랫폼으로의 첫발을 내디뎠다고 23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 론칭을 통해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리브로, 키즈스콜레 등 자사가 운영하는 기존 70여 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했다....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공단기' … 교육업계 신흥 강자 2017-06-07 17:13:39
영단기’로 유명한 에스티유니타스가 차지했다. 2010년 서울 신림동의 허름한 상가에서 시작한 에스티유니타스는 영단기, 공단기 등 인터넷 강의 시리즈를 연달아 성공시키며 국내 교육업계 신흥강자로 떠올랐다.에스티유니타스가 창업한 지 7년도 안 돼 국내 에듀테크(교육+정보기술) 시장의 대표주자로 떠오를 수...
"고객 관심은 돈으로 살 수 있지만,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건 공감" 2017-03-24 18:53:09
기 위해서는 고객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미국 최대 입시교육기업인 프린스턴리뷰를 인수해 화제가 된 에스티유니타스는 2010년 설립 후 6년 만에 연 매출 4000억원을 달성해 교육 서비스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주력 상품 ‘영단기’ 광고에는 입사 면접시험에 응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