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리두기 해제에 늘어난 결혼식…롯데百, 내달부터 웨딩 행사 2022-06-26 06:00:00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프리미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회복되고 있는 웨딩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차원이다. 우선 구매 금액을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에 구찌와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도 포함시킨다. 쇼파드, 예거 르쿨트르, IWC 등...
전자랜드가 청과도매상 손잡고 과일까지 파는 이유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5-18 14:56:20
행사에 백화점 상품권 행사, 웨딩마일리지 행사 등까지 더하면 가전 양판점이 가격 경쟁력에서 백화점에 밀릴 수밖에 없다"며 "치열한 할인 경쟁을 벌이다보니 가전 양판점의 수익성은 점차 악화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당분간 실적 부진에서 헤어나오기 어려울 것이라는 우울한 전망도 나온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거리두기 해제에 결혼식 돌아온다'…롯데百, 웨딩 프로모션 행사 2022-04-18 06:00:07
이상 신장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올해 1∼3월 웨딩멤버스 고객 가운데 2천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수는 전년보다 10% 이상 증가했고, 평균 구매액도 늘었다. 웨딩멤버스 고객의 평균 구매액은 백화점 VIP 고객 구매액과 비슷한 수준으로, 일반 고객의 평균보다 5배 이상 높았다. 롯데는 프리미엄 웨딩족들이 다시 돌아오고...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결혼식 '예정대로'…백화점, 혼수 마케팅 2022-02-27 06:00:01
브랜드를 구매하면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고, 또 롯데웨딩멤버스 가입자가 이번 행사 기간 처음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웨딩마일리지를 10만점 적립해 준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초기 결혼식을 미루던 예비 신혼부부들이 사태 장기화로 더는 식을 미루지 않고 그대로 진행하게 되면서 웨딩...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차별화된 혜택 추가" 2022-01-20 22:38:02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한 비스포크 웨딩 클럽 9개 브랜드, 비스포크 뉴홈 클럽 10 브랜드와 제휴해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실시한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1대1 맞춤 여행 설계가 가능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일상 회복 기대감에 롯데백화점, 28일까지 웨딩 행사 2021-10-18 06:00:03
시 웨딩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기로 했다. 또 사전 예약을 통해 1대 1로 드레스나 메이크업 등을 맞춤 상담해주는 프라이빗 온라인 박람회도 진행한다. 웨딩 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혼 준비와 관련한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뮤지컬 웨딩 이벤트도 제공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백화점 큰손 `예비부부` 잡아라"…롯데百, 웨딩 프로모션 2021-04-16 09:52:24
있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다. 프로모션 동안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 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4월 23일부터 25일까지며 해외 명품·가전 대표 브랜드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피아제 및 국내 브랜드 삼성전자, LG전자...
면세점 예물 못산 예비부부들, 백화점으로 발길 돌렸다 2020-08-13 11:45:53
롯데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간 백화점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이 쇼핑 시 가입을 선호한다. 통상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의 구매액 중 40% 이상이 해외명품으로 집계됐다. 롯데백화점은 결혼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을 위해 오는 14∼23일...
백화점 `큰 손` 예비부부 잡아라…롯데, 14일부터 웨딩위크 2020-08-13 10:01:36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은 명품, 가전, 보석 등 고가 상품의 구매 비중이 높아 평균 구매 금액이 일반 고객보다 약 5배 높고 특히 구매 금액 중 해외명품 비중이 40% 이상이다. 롯데백화점은 해당기간 동안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티파니, 태그호이어 등 명품·가전·가구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의...
해외 대신 백화점서 명품예물 구입…롯데웨딩멤버스 가입자 증가 2020-08-13 06:00:02
1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대상 회원제 서비스다.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 등을 내고 가입하면 9개월간 백화점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주고 웨딩컨설팅 등 각종 혜택을 준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의 구매액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