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 사우디서 '한국관광 페스타'…한류 관심 MZ세대 공략 2023-10-06 08:53:33
아레나'에서 이니스프리, 농심 등과 함께 K-미용·음식·쇼핑을 주제로 홍보·체험관을 운영한다. 홍보·체험관은 할랄(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 인증 마스크팩 체험, 할랄 인증 라면 증정 등 중동에 특화된 콘텐츠로 다채롭게 구성할 예정이다.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2023 한국관광 해외광고 '챌린지...
"황금기여, 다시 한번"…아시아 공략 시동 거는 K뷰티 2023-09-28 19:39:09
홍보행사에 돌입했다. 지난달 라네즈, 이니스프리에 이어 아모레퍼시픽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가 현지 행사에 나섰다. 설화수는 이달 중순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글로벌 출시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인 틸다 스윈튼과 중국 앰버서더인 배우 바이징팅 등...
삼성전자·SK텔레콤 등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 41개…역대 최다 2023-09-18 12:00:03
아모레퍼시픽, 오리온, 유한킴벌리, 이니스프리, 이│ │││랜드월드, 태영건설, 풀무원식품, 풍산, 한샘, 한양, 화신│ │││, BGF리테일, HL만도, HSD엔진, LF, SPC삼립 │ ├────┼────┼───────────────────────────┤ │ 양호 │ 대기업 │가온전선, 고려아연,...
서경배 "中서 반드시 재도약" 다짐하더니…설화수도 상하이 갔다 2023-09-18 10:56:57
아모레퍼시픽그룹 소속 브랜드 라네즈, 이니스프리가 지난달 중국 현지에서 행사를 열며 브랜드 홍보에 돌입했다. 지난달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팝업 매장을 열었고, 라네즈는 세븐틴 멤버 디에잇을 엠버서더로 기용하고 팬들과의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LG생활건강 역시 4년 만에 중국 현지에서 '...
"아모레퍼시픽, 中 단체 관광 재개 수혜 기대…목표가↑"-NH 2023-09-12 08:07:00
조정과 이니스프리 마케팅 집행으로 영업이익이 크게 하회할 것"이라며 "다만 4분기 설화수 매출 신장과 면세 채널 회복, 중국외 지역 고성장 등 긍정적 모멘텀이 유효하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9375억원, 영업이익은 330억원으로 컨센서스를 하회할 전망이다. 이는 5세대 설화수 재고 조정과...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얼굴로 내세웠다. 리브랜딩(개편)을 거친 이니스프리는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에뛰드는 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 에스쁘아는 트와이스 사나의 손을 잡았다. 헬스앤드뷰티(H&B) 영역의 강자로 꼽히는 클리오 역시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기용했다. 미국과 동남아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팬덤...
아모레퍼시픽 담는 기관…"하반기 실적 회복할 것" 2023-09-03 17:45:25
및 신제품 출시로 국내외에서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젊은이를 중심으로 립케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라네즈의 립제품 관련 매출이 실적에 기여할 것이란 전망이다. 구조조정도 보탬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마몽드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은 중국 내 구조조정으로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손익분기점(BEP)을...
"脫중국 없다"…상하이서 셀럽 100명 몰린 K뷰티 마케팅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31 15:35:25
한때 중국 전역에 800여개에 달했던 '이니스프리' 가두점을 10여개 수준으로 축소한 상황이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그동안 중국 비중을 줄이기 위해 일본과 미국, 유럽으로 공략 지역을 다변화해왔다. 하지만 LG생활건강이 중국에서 대대적 마케팅을 재개한 것을 기점으로 K뷰티 업체들의 중국전략이...
K더마 '에스트라', 일본 간다…"내년 中 진출 계획" 2023-08-30 10:17:57
베트남, 중국 등 아세안(ASEAN) 지역에 진출해 더 많은 고객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일본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일본 시장에 안착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에 이어 지난해 라네즈, 올해 헤라를 추가로 선보였다. 그 결과, 올해 2분기 현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시장 진출…글로벌 공략 시동 2023-08-30 08:33:21
등의 혜택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본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등 아세안(ASEAN) 지역에도 진출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본 시장에 안착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에 이어 지난해 라네즈, 올해 헤라를 추가로 선보이며 현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