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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고맙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영업이익 55.2%↑ 2025-04-30 12:45:45
매출이 79% 뛰었다. 주력 브랜드인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스트라는 이 시장에 신규 진출했다. 중화권도 사업 효율화를 통해 흑자로 전환했다. 오프라인 채널 효율화로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다만 플랫폼 거래 구조 개선 및 비용 절감 효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 중화권에서 설화수는 고...
아모레퍼시픽·하이브, 실적 발표...증권가 긍정적 평가 이어져 2025-04-30 08:54:05
주력 브랜드인 라네즈, 헤라, 이니스프리 등의 실적 개선 또한 긍정적임. - 하이브가 기대를 밑도는 실적을 발표하였으나 긍정적인 평가 다수 존재함. - BTS의 컴백과 월드 투어 재개가 주가 상승의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됨. ● 아모레퍼시픽·하이브, 실적 발표...증권가 긍정적 평가 이어져 아모레퍼시픽이 시장...
'K뷰티 열풍' 수혜 고스란히...영업익 '폭풍 성장' 2025-04-30 08:42:23
오프라인 채널 효율화로 플랫폼 거래 구조 개선 및 비용 절감 효과를 누려 흑자 전환했다. 다른 아시아 지역에서는 주력 브랜드와 신규 육성 브랜드가 고르게 선전해 매출이 53% 증가했다. 주요 자회사의 영업이익은 이니스프리가 47억원으로 133.8% 늘었고, 에뛰드(30억원)와 에스쁘아(3천만원)는 각각 40.8%, 84.8%...
아모레퍼시픽홀딩스 1분기 영업이익 1천289억원…55% 증가(종합) 2025-04-30 08:29:49
53% 증가했다. 주요 자회사의 영업이익은 이니스프리가 47억원으로 133.8% 늘었고, 에뛰드(30억원)와 에스쁘아(3천만원)는 각각 40.8%, 84.8% 줄었다. 오설록도 17억원으로 7.7%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관계자는 "각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분명하게 하는 브랜드 코어 강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며 "성장 잠재력이...
구글지도 벌써 경계?…네이버지도, 외국인 대상 '핫플' 서비스 2025-04-14 09:55:58
문화공간 등이 집중 소개된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무신사 등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브랜드와 협업해 할인 쿠폰 등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특히 전 세계 지도 서비스 1위인 구글이 우리 정부에 9년만에 고정밀 지도 데이터의 해외 반출을 재요청한 시점과 맞물려 네이버가 외국인 이용객 잡기에 한층 공을 들이는...
로드숍 줄이는 K뷰티...CJ올리브영서 돌파구 찾는다 2025-04-11 10:19:31
따르면 2021년 각각 535곳과 113곳이던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 에뛰드 가맹점 수는 2023년 338곳과 49곳으로 급감했다. 같은 기간 토니모리 점포 수는 351곳에서 299곳으로 감소했고, 스킨푸드 매장도 29곳에서 19곳으로 줄었다. LG생활건강은 2023년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의 가맹사업에서 전면 철수했다. 대...
그래도 꾸준한 프랜차이즈…재작년 매출액 소상공인 1.75배 2025-04-09 12:00:02
차홍룸(이미용), 크린토피아(세탁), GS25(편의점), 이니스프리(화장품), 정관장(건강식품) 등으로 집계됐다. ◇ 공정위 "가맹점주 경영 부담 완화 시책 중점 추진" 업종별 세부 현황을 보면 외식업은 한식업종의 가맹점 수가 4만1천353개로 22.9%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이어 치킨(2만9천711개, 16.4%), 커피(2만7천974개,...
나스닥 고점대비 -22%..어닝시즌 개막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4-07 08:26:03
부진에도 불구하고 라네즈, 이니스프리, 에스트라 등 자체 브랜 드의 북미·유럽 매출이 고성장하며 전사 수익성이 유지. 지난해 연간 1천억 원 수준의 영업적자를 기록했던 중국 법인은 QoQ 적자폭 축소되며 하반기 턴 어라운드 가시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판단 -1Q25 매출액 1조 272억원(YoY 13%), 영업이익 964억원(YoY...
올리브영, 4월 저속노화 상품 기획전…홍대 매장서 팝업도 2025-03-31 09:58:20
브랜드인 넘버즈인, 바이오던스, 아누아, 이니스프리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지난 2023년 슬로우에이징을 새로운 스킨케어 트렌드로 제시하고 관련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왔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슬로우에이징 상품 수는 2023년 1만6천500개에서 지난해에는 2만2천개로 약 30% 늘었다. 지난해 매출도...
MS 만난 아모레, AI로 5조 시장 노린다 [마켓딥다이브] 2025-03-26 14:36:42
건 라네즈와 이니스프리입니다. 지난해 아마존의 할인 행사에선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작년 4분기부터는 이니스프리가 세포라 전 지점으로 매장을 확대했고, 올해 1분기에는 에스트라가 세포라 입점을 시작하며 북미 사업에서의 성장이 기대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