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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티르티르의 ‘빨간 쿠션’이 대표적이다. 색조의 성공은 이례적이란 평가를 받는다. 틴트, 립스틱 등이 잘 팔린 적은 간혹 있었지만 파운데이션 등 색조 화장품 부문에서 프랑스 미국 기업과의 경쟁은 버거웠다. 티르티르는 여러 인종의 피부색을 충족해주는 다양한 구색,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지속력 등에서...
"AI로 맞춤 화장품 개발"…K뷰티 혁신의 산실 코스맥스 2024-09-08 18:25:16
R&I 유닛장은 “국내를 비롯해 중국·일본에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선보일 때는 5~6가지 색상이면 충분했지만 다인종 국가인 미국에선 30~50개 색상을 개발해 공급해야 하는데, AI 시스템 덕분에 빠른 속도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가수 겸 배우 설리나 고메즈가 선보인 ‘레어뷰티’, 팝스타 리애나의...
[포토] 나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2024-09-04 02:55:39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한국시세이도(브랜드명 나스) 윤여리 상무(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진출…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 2024-08-20 09:16:05
태국 시장에서 헤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라 관계자는 "지난해 일본에 이어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하며 글로벌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이어 태국 시장 공식 진출 2024-08-20 09:03:30
시장에서는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2017년 출시 이후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산뜻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중요시하는 태국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헤라 관계자는 "지난해 성공적인 일본 진출에 이어 이번...
[금주신상] 오설록 '오리지널콤부차'·메디큐브 '죠르디 에디션' 2024-08-10 07:00:04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 애경산업[018250]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키 픽싱 팩트'를 출시했다. 외출 시 간편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한 쿠션의 장점과 정교하고 강력한 커버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적용한 크림 밤 제형의 파운데이션 팩트다. (끝) <저작권자(c)...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설화수(자음 2종세트), 헤라(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프리메라(페이셜 마일드 필링),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등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브랜드 상품들을 다채롭게 모았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최대 10% 카드사 추가할인, 구매 사은품도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해외선 잘나갔는데 국내 주춤…아모레퍼시픽 영업이익 '뚝' 2024-08-06 17:47:39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등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 시장을 집중 육성하고 중국의 구조적 정상화와 함께 인수·합병(M&A) 기회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매출 10% 후반대 성장, 영업이익률은 한 자릿수 후반대 달성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색조 시장 잡아라"…콜마·코스맥스, 선점 경쟁 2024-07-31 17:35:44
조색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등 제품 개발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고 설명했다. 한국 화장품 업체는 원래 스킨케어 분야의 강자였다. 최근 쿠션 파운데이션 등 색조 시장에서도 K뷰티의 인지도가 높아지자 ODM 기업 간 고객사 유치 경쟁이 치열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코스맥스는...
코스맥스 "화장품 3000개 이하 주문도 접수" 2024-07-30 17:42:02
맞춰 쿠션 파운데이션 색상을 30개까지 확대해 호평받았다. 코스맥스는 고객사뿐 아니라 유망 인디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도 정부와 기획 중이다. 코스맥스는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K뷰티 크리에이터 챌린지’를 열 예정이다. 아마존과 함께 신규 화장품 수출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