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디베어 뮤지엄서 특별한 포토콜…KPGA 선수들 '우승 다짐' 2025-11-05 17:30:36
역사와 현재의 모습, 예술, 세계여행 등의 여러가지 테마를 테디베어와 접목시켜 재미있는 볼거리와 알거리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테마 뮤지엄 브랜드다. 또한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테디베어 디자인, 제조의 노하우를 가지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기업이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빼빼로데이·수능 할인…쇼핑가는 벌써 연말 분위기 2025-11-05 15:48:13
약 100m에 달하는 거리에는 디오라마를 활용해 ‘움직이는 쇼윈도’를 장식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과 더현대 서울을 비롯한 전국 백화점·아울렛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테마 연출 ‘해리의 크리스마스 공방’을 선보였다. 올해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H빌리지에는 시그니처 캐릭터 ‘아기 곰 해리’가...
롯데백화점, 3만개 조명 빛나는 연말 밤…'인생샷' 찍으러 백화점 가죠 2025-11-05 15:31:10
볼거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을지로입구역 7번 출구 앞에는 13m 대형 트리를 설치했으며, 신관부터 본관까지 이어지는 약 100m에 달하는 거리에는 디오라마를 활용해 ‘움직이는 쇼윈도’를 장식했다. 쇼윈도 안에는 롯데타운 잠실에서 열리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미니어처 조형물과 ‘똔뚜’들이 창문을 열고...
HL디앤아이한라, 경상남도 김해시 일원 ‘김해 안동 에피트’ 분양 일정 돌입 2025-11-05 11:05:23
다양한 시설이 계획되어 있는데, 단지 내 테마정원, 티하우스(3곳), 휴게시설과 운동시설 등을 비롯해 남녀대형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스크린골프연습장, 당구장, 탁구장, 단지 내 어린이집, 맘카페, 키즈카페, 어린이놀이터, 5레인 수영장과 유아풀 등이 들어선다. 출퇴근 시간을 줄이고 일생생활의 편의를...
오래 보아야 사랑스러운 풀꽃처럼, 공주 여행 (1) 2025-11-05 08:00:04
남짓의 아담한 거리다. 테마별로 '꽃길' '사랑길' '선물길'로 나뉜다. 원래라면 삭막했을 시멘트벽을 따라 시와 시화로 꾸며진 벽화가 거리를 밝힌다. 모퉁이를 돌 때마다 선물처럼 마주하는 글귀에 마음마저 풍성해진다. 골목 끝에는 나태주 풀꽃문학관이 자리하고 있다. 일제강점기인 1910년대에...
'시(時)성비'가 집값 가른다…두산건설 '두산위브&수자인 부평 더퍼스트' 눈길 2025-11-04 10:43:01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직장과의 거리’보다 ‘퇴근 후의 삶’을 중시하는 흐름이 확산되면서,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접근 가능한 수도권 역세권 지역이 새 주거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한 ‘입지’보다 ‘시간의 가치’를 따지는 ‘시(時)성비’가 주거 선택의 핵심 기준으로 자리잡는 추세다. 대표적인...
경기도·경기관광공사, ‘경기골목 어드벤처 팝업홍보관’ 운영 2025-11-03 20:06:39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의 관광테마골목을 홍보하고 골목 기반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한 자리로, 올해 선정된 10개 골목의 개성과 매력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올해 선정된 골목은 연천 첫머리거리,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수원 행리단길, 시흥 오이도 바다거리 등이다. 참가자들은 ‘취향 따라 떠나자!...
3250가구 파주 '웰니스 랜드마크' 뜬다 2025-11-03 16:46:26
등 이른바 ‘웰니스 정원’ 테마로 꾸며진다. 건폐율이 약 15%로 낮아 동 간 거리가 멀고 공간이 쾌적할 전망이다. 단지 중앙에 2.2㎞에 이르는 산책로도 조성된다. 커뮤니티(1만900㎡)는 사우나 시설, 4개 레인을 갖춘 수영장, 실내체육관 등으로 구성된다. 지하 주차장(4878대)은 가구당 1.5대 수준이다. 500대 규모의...
구미 문화로 페스티벌, 청년·예술·상권 살리는 도심 재생의 새로운 모델 2025-11-02 10:18:49
개 테마 구간으로 구성됐다. ‘마켓로드’에는 지역 프리마켓 20여 팀이 참여해 상점과 어우러진 소비 축제가 펼쳐졌고, ‘펀펀로드’에서는 구미대학교와 협업한 뷰티 체험존이 눈길을 끌었다. 네일아트와 메이크업을 체험한 시민들은 “도심 축제에서 이런 서비스를 받으니 새롭다”고 호응했다. ‘푸드로드’에는 지역...
물건 대신 '공간'을 판다…리테일 패러다임 바꾼 더현대서울 2025-10-30 17:14:32
즐길 거리를 채워 넣었다. 온라인 쇼핑이 제공하지 못하는 ‘체험’과 ‘경험’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이었다. 이 전략에 힘입어 2021년 개장 직후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MZ세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매출도 매년 급증하고 있다.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럭셔리 브랜드 매장 없이도 고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