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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Z세대 최애 식당"...한국에 온다 2025-09-09 10:17:30
등 멕시칸 음식을 판매한다. 주문자가 주재료와 토핑을 고르는 방식으로 주문을 받고 있다. 미국 투자은행인 파이퍼 샌들러는 지난해 상반기 미국 10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2위에 올랐다는 조사 결과를 내놓기도 했다. 치폴레가 한국에 진출하게 된다면 치폴레의 아시아 첫 매장이 된다. 치폴레는 현재 전 세계에서 3800개...
SPC그룹, 내년 상반기 서울에 '치폴레' 매장 연다 2025-09-08 16:44:48
브랜드로, 유기농과 글루텐 프리(Gluten-Free·무글루텐) 재료를 주로 사용한 부리토와 타코, 볼 등을 판매한다. 이 프랜차이즈는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써브웨이'처럼 소비자가 직접 토핑을 고르는 방식으로 주문을 받는다. 만약 치폴레가 서울에 들어서면 아시아 지역 첫 매장이 된다. kez@yna.co.kr (끝)...
[신상잇슈] 정관장 '에브리타임 샷 스토롱'·빙그레 '캐옴 당근·ABC' 선봬 2025-09-06 07:00:08
썰어낸 고구마를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를 내놨다. 맘스피자가 개발한 '버터밀크 소금 도우'에 통새우와 옥수수, 감자칩 등 토핑을 풍성하게 올렸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보드람치킨, 신메뉴 ‘씬스틸러 달짝피뇨 순살치킨’ 출시 2025-09-05 09:00:00
반전 식감에, 감자튀김 토핑을 더해 풍성함까지 잡았다. 보드람치킨은 이번 메뉴를 '리얼 순살 반전극'이라 소개하며, 첫맛과 끝맛이 대비되는 차별점을 강조했다. 이번 제품에는 보드람치킨이 자체 개발한 ‘씬스(THIN’s) 공법’이 적용됐다. ‘얇은 튀김옷’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이어가기 위해 고안된 이...
대전시, 꿈돌이 컵라면 5일 출시 2025-09-04 10:29:40
토핑을 더 해 휴대성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용기 디자인에는 대전 대표 캐릭터 꿈돌이의 활기찬 이미지를 적용해 소장 가치도 높였다. ‘꿈돌이 컵라면’은 매콤한 수프로 반응이 좋았던 소고기 맛으로 우선 출시한다. 가격은 개당 1900원이며, 제품은 대전역 3층 ‘꿈돌이와 대전여행’, 꿈돌이하우스, 트래블라운지,...
GS25, 통토핑 삼각김밥 출시…"간편식 차별화" 2025-09-04 08:56:09
겉으로 보이지 않았지만, 통토핑 삼각김밥은 재료를 토핑으로 올리거나 볶음밥으로 구성해 내용물을 볼 수 있게 만들었다. GS25는 식사를 가벼운 간식거리로 간단히 해결하는 '스낵키피케이션'(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재료를 강화한 신제품을 기획했다. 올해 상반기 삼각김밥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도미노피자 "'랍스타 슈림프 투움바 피자' 60만판 판매 돌파" 2025-09-03 09:46:43
등을 토핑으로 올린 제품이다. 도미노피자는 이 제품을 구매한 사람의 62%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이고, 2030세대의 구매율도 44%로 높았다고 설명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의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이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슈카 '990원 소금빵' 논란 폭발…한국 빵값 유독 비싼 이유 [이슈+] 2025-09-03 06:20:01
빵은 토핑이 많이 있는 편"이라면서 "우리는 흔히 빵이 주식인 프랑스 같은 곳의 바게트와 비교하곤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 자체가 천지 차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일부 SNS 사용자들은 "다이소 같은 '생태계 교란종'이 베이커리계에 등장해야 빵값이 내려갈 것", "성심당이 전국에 다이소처럼 퍼져야 빵값이...
완벽 부활 눈앞에 둔 추억의 외식 브랜드들[비즈니스 포커스] 2025-08-27 10:10:10
큰 호응을 얻는 것으로 전해진다. 취향에 맞게 토핑을 가미한 샌드위치를 1만원 초반대에 맛볼 수 있다. 채소는 신선하고 양도 많아 가성비 샐러드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 이 때문일까. 서브웨이에 따르면 최근 2년 만에 점포 수가 무려 100개 넘게 늘었다. 많은 프랜차이즈가 경영에 어려움을 겪으며 점포 수 확장이 더딘...
CU, 가격 잡고 중량 올린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선보여 2025-08-27 08:56:57
제품 대비 최대 50%까지 중량을 늘리고 토핑을 아낌없이 담아 푸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불백김치·제육한상 도시락은 5천900원짜리 도시락에서 볶음밥과 파스타를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햄참치·소고기 주먹밥은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2배로 늘렸고 햄치즈·오색야채김밥은 8알에서 12알로 개수를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