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향수에 푹 빠진 '일본 MZ'…이베이재팬서 판매량 3배 급증 2025-04-23 16:15:49
솔리드 퍼퓸‘, ‘애프터블로우 오 드 퍼퓸’, ‘아닐로 오 드 퍼퓸’ 등이 있다. 향수뿐 아니라 실내에서 주로 쓰는 디퓨저와 방향제 등 한국 향 관련 리빙제품 수요도 10배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계훈 이베이재팬 KR라이프스타일 실장은 “특별한 향과 디자인적 요소, 한국 문화의 예술적 특징이...
"온 가족과 즐기는 호캉스"…호텔업계, 가정의달 이색 패키지 출시 2025-04-22 08:30:01
사동 메리어트 호텔은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모멘센트와 함께 부부의 날을 맞아 특별한 협업을 통해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 피어나는 사랑' 컨셉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비로운 푸른빛의 블루 하와이안 칵테일을 출시, 모멘센트의 2mL 퍼퓸을 증정한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아, 5만원 오긴 할까요" 개미들 '비명'…국민연금도 물렸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19 07:00:08
프랑스 나치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 아르헨티나 니치향수 푸에기아1833 등 운영 중인 브랜드 안정화와 함께 신규 브랜드는 지속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그는 “자체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1위 여성복 타임의 청담 플래그십과 더한섬하우스 대치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가치를 극대화하고...
벚꽃 보러 여기 가야겠네…벌써 '대박 조짐' 보이는 이곳 2025-04-05 20:53:02
퍼퓸, 헤어 미스트로 구성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벚꽃 개화 시즌을 맞아 '핑크 롤링 패키지 및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은 벚꽃 터널을 이루는 산책로와 50여종의 식물로 가꿔진 정원이 있어, 호텔 곳곳에서 꽃놀이를 즐기며 계절의 정취를...
니치 퍼퓸 ‘홀리바넘’, 올리브영 N성수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5-04-03 08:00:00
니치 퍼퓸 브랜드 홀리바넘(HOLIBANUM)이 올리브영 N성수점 2층에서 1일부터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표 향수 12종 중 베스트셀러 5종을 직접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조향사 출신 대표가 이끄는 홀리바넘은 ‘가장 좋은 향을 드린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화장품 샀더니 예술이 따라왔다?…'작품'이 된 핸드크림 [인터뷰] 2025-04-02 20:00:02
제품으로 퍼퓸 핸드크림 4종을 선보였다. 이를 시작으로 향후 코스메틱, 가방, 식탁보 등 일상 용품으로 제품군을 확대할 방침이다. 박 대표와 5311의 인연은 1년 전 겨울, 강남 부띠크모나코에서 열린 작가의 데뷔전에서 시작됐다. 코스메틱 관련 브랜드를 구상 중이던 박 대표는 전시장에서 작품에 단숨에 매료됐다. 그는...
스웰데이, 16주 동안 향기 지속되는 '퍼퓸 캡슐 세탁세제' 2025-03-26 15:48:12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표 제품인 ‘스웰데이 퍼퓸 캡슐 세탁세제’는 국내 최장 16주 동안 향기가 지속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세탁 후에도 오랫동안 향을 유지한다. 이 같은 차별점을 내세워 출시 1년 만에 500만 캡슐 판매 돌파라는 성과를 기록했다. ‘스웰데이 건조기시트’는 왁스 타입 시트의 끈적임 문제를 해결...
[금주핫템]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스파오 '티니핑' 협업 2025-03-22 07:00:06
'티니핑' 협업 ▲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는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재단장) 버전과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와 협업한 제품을 공개했다. 리뉴얼 버전은 기존의 납작한 직사각형 형태의 용기를 원통형으로 변경했다. 쿠로미 협업 제품의 향은 '코튼 허그'와 '코튼...
공간과 향 그리고 기억…기억의 스위치를 켜는 예술, 香 2025-03-20 17:49:07
들어선 순간, 바다가 펼쳐진다…'퍼퓸 매직' 시그니처 향으로 특별한 경험 선사누군가에게 호텔은 단순한 숙소지만 어떤 이들에겐 향으로 기억되는 공간이다. 여정의 첫 도착지,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밀려드는 향을 통해서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향을 브랜드의 중요한 정체성으로 삼은 이유다. 조선호텔은...
메디치家 공주 예물이었던 향수, 프랑스 왕실선 왕비의 물로 불려 2025-03-20 17:33:36
퍼퓸(perfume)’의 어원만 봐도 그렇다. ‘통해’를 뜻하는 ‘퍼(per)’와 ‘연기’를 의미하는 ‘퓸(fume)’을 합친 단어다. 그들은 향기를 통해 신과 닿고자 했다. 향수는 오랫동안 특권층의 전유물이었다. 고대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는 정치적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로마의 장군 안토니우스를 유혹했다. 이때 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