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 '진로토닉워터 솔' 2023-12-23 07:00:04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신제품으로 '진로토닉워터 솔'을 내놨다.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맛에 솔잎의 상쾌한 풍미를 접목했으며 당 함량을 줄인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뒷맛이 깔끔하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홍콩 입맛 사로잡았다"...하이트진로, 홍콩서 '진로 테마스토어' 흥행 2023-12-04 10:52:39
온·오프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025년 상반기까지 테마스토어를 운영하며 홍콩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소주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진로 테마 스토어'에서는 참이슬, 과일리큐르, 무알콜맥주인 하이트제로 등 하이트진로의 모든 주류와 음료 18종을 구매 및 시음할 수 있다. 또,...
"홍콩 진로 팝업스토어 두달간 2만명…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 2023-12-04 09:37:12
10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더 알리기 위해 지난 1일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 '더 리얼 진로'(The Real JINRO)에 홍콩 팝업스토어 현장을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하며 홍콩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소주 문화'를 알리고 진로의 존재감을 높일...
[금주신상] 오뚜기 '유부우동'·삼양사 '제로슈가 카페시럽' 2023-11-25 07:00:09
[금주신상] 오뚜기 '유부우동'·삼양사 '제로슈가 카페시럽' ▲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RM 샴페인 '알랑 바이유' 5종을 출시했다. RM은 샴페인 하우스가 소유한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로 양조한 샴페인이다. ▲ 정식품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병 제품을 내놨다. 앞서 지난해 5월...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이름을 떨치던 소주업체들은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자본력과 강력한 유통망을 갖춘 수도권 소주업체의 지역 공략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중장년층과 달리 청년층에겐 애향심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다는 점도 타격 요인으로 작용했다. 맥키스컴퍼니가 선양이 국내 최저 알코올도수와 칼로리 제품이란 점을 앞세운...
"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자본력과 강력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한 하이트진로, 롯데칠성 등 수도권 회사들에게 안방을 내주기 시작했다. 중장년층과 달리 청년층에겐 애향심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다는 점이 컸다. 희석식 소주 특성상 제품 차별화가 어렵다는 점도 발목을 잡았다. 선양이 ‘국내 최저’ 알코올 도수와 칼로리란 점을 앞세운 것도 이...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처음처럼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막걸리 선호도 커지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 도수는 평균 6도 안팎으로, 17도 이상의 소주보다 도수가 낮다. 막걸리는 과거에 중장년 남성이 선호하는 술이었지만 지금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롯데 새 맥주 크러시…'새로 돌풍' 이을까 2023-11-08 18:10:36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로 양분돼 있다. 롯데칠성은 클라우드에 크러시를 더해 두 회사의 막강한 방어벽을 깨뜨리겠다는 각오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원재료, 패키징 측면에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신제품을 내놓은 것은 3%까지 하락한 롯데칠성의 맥주 점유율이 반등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일본...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것만큼 어렵다는 의미의 ‘약켓팅’이라는 신조어도 생겼다. 하이트진로 ‘켈리’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100만 상자(330mL×30병)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SNS에서도 큰 화제를 끌고 있다.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앞세운 광고 영상이 대표적이다. 이 영상은 공개 후 각종 SNS에서 총 14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우리 제품엔 안 들어가요"…'아스파탐 공포' 덮친 식품업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7-05 15:45:26
않았다”고 발표했다. 하이트진로와 롯데웰푸드도 자사 제품에 아스타팜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전통주 업체 배상면주가는 이날 자사 온라인 쇼핑몰 ‘홈술닷컴’에서 7월 한 달 간 ‘무(無)아스파탐 막걸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배상면주가에 따르면 ‘느린마을막걸리’는 국내 ‘무(無)아스파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