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전년비 5.7%↓ 2025-04-28 16:22:41
부문별로 살펴보면, 뷰티(Beauty·화장품)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 줄어든 7,081억원, 영업이익은 11.2% 감소한 589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및 국내 주력 채널은 성장했지만 면세점, 방문판매 등 소위 ‘전통 채널’이 부진하면서 매출이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매출 감소에 따라 하락했다. 해외 시장의 경우...
다이소 건기식 판매사 3곳으로 증가…DXVX, 오브맘 6종 출시(종합) 2025-04-25 14:44:42
보이자 같은 달 28일 철수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김남철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1단계 제품은 자가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1020세대를 위해 그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밌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다이소 건기식 판매사 추가…DXVX, '오브맘' 6종 출시 2025-04-25 10:04:04
위해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미있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며 "2단계 후속 제품은 3050세대를 위한 생애전주기형 맞춤형 설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연말까지 15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
DXVX, 다이소에서 건기식 6종 판매 시작 2025-04-25 09:42:13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헬스케어 소재와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자회사인 한국바이오팜(GMP)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다이소와 함께 오브맘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이런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는 것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국내 온라인 시장 외에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도 판매가 늘고...
신세계백화점, 5월 가정의 달 헬스·뷰티·아웃도어 브랜드 할인 2025-04-24 15:04:51
높아졌다. 헬스케어 브랜드가 포함된 ‘헬스&뷰티’ 카테고리의 5월 매출 비중은 2023년 4위였으나 작년에는 1위로 올라섰다. 올 들어서도 전년 동기 대비 31%나 매출이 뛰었다. 이 트렌드에 맞춰 대표적인 헬스케어 브랜드인 ‘세라젬’ 신상품 행사를 이 백화점은 올 5월말까지 진행한다. 대표 안마의자 상품인 ‘파우제...
CJ온스타일, 'CJ온큐베이팅' 25개사 발굴…해외진출까지 지원 2025-04-21 10:54:43
= CJ온스타일은 헬스앤뷰티(H&B)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CJ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4기 브랜드로 25개 사를 선발했다고 21일 밝혔다. CJ온큐베이팅은 사업화 지원부터 상품 기획, 생산, 마케팅, 풀필먼트(통합물류), 해외시장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독자적 브랜드...
로드숍 줄이는 K뷰티...CJ올리브영서 돌파구 찾는다 2025-04-11 10:19:31
있도록 허용하며 위기 대응에 나섰다.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중심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이 재편되면서 로드숍들이 어려움에 부닥치자 자구책을 마련한 것이다.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특수를 맞은 서울 명동에서조차 로드숍들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앤데믹 전환 후 2023년 2월 연 에뛰드 명동1번가점은 지...
롯데마트, 30일까지 '뷰티플렉스' 기획전…최대 60% 할인 2025-04-11 06:00:03
뷰티플렉스' 기획전…최대 6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헬스앤뷰티(H&B)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소와 비교해 할인 품목을 30%가량 늘리고 할인율도 높였다. 특히 환절기에 맞춰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가에...
"올리브영, 상장 보다 CJ와 합병·주식교환 가능성" 2025-03-25 13:47:37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시장에서 올리브영의 인기가 뜨겁다. 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감각적인 큐레이션 능력과 브랜딩, 그리고 한국 화장품 인디 브랜드 업체들의 경쟁력 강화이다. 올리브영 내에서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브랜드는 100여 개 이상이며, 메디힐과 라운드랩 등의 브랜드는 올리브영에서만 1천억...
글로벌텍스프리, 작년 별도 영업익 186억…전년비 134%↑ 2025-03-21 15:29:27
93%, 영업이익은 174% 급증했다. 지난해 헬스앤뷰티(H&B) 스토어가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로 급부상하면서 관련 소비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K-뷰티 열풍과 함께 국내 피부과와 성형외과로 의료관광이 급증한 점 또한 GTF의 매출과 이익 개선을 견인한 핵심 이유 중에 하나로 꼽힌다.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빠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