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 시장 1등 '동원 양반김'도 오른다…한묶음 1만원 돌파(종합) 2024-05-24 09:40:16
1천500원(15.8%) 오른다. '양반 참기름김'(식탁 9봉)은 4천780원에서 5천480원으로 700원(14.6%) 인상된다. 이번 인상은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등 전 판매 채널에 적용된다. 동원F&B 관계자는 "원초 가격 급등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를 감내하기 어려워 불가피하게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동원F&B는 ...
김호중 학폭 폭로 영상에 "맞은 놈이 말 많네"…도 넘은 팬심 2024-05-24 08:07:27
채널에는 '기적의 하나님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으로 김호중 위해 기도해주세요'라는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김호중의 얼굴을 석양으로 물든 바다 배경에 합성한 사진에 김호중이 부른 찬송가를 입혔다. 이를 접한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김호중이 교주냐", "사실상 김호중이 종교"라는 반응이 나왔다. 다만...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지퍼 플리츠 미디 스커트'는 각각 3차, 4차 리오더를 이끌어내는 등 기존 클래식 아이템을 LCDC™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상품들이 호조를 보였다. 에스제이그룹은 팝업 성료 이유로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공간 구성과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을 꼽았다. 'THE HIDDEN GARDEN'이라는 시즌 컨셉을 극대화한 1층과...
동생도 인기폭발…250만명 돌파 2024-05-23 11:22:41
직원들이 크리에이터로 직접 출연하는 채널로, 2022년 '소울리스좌'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소울리스좌는 '영혼 없이(soulless) 일하면서 최고의 경지(본좌·本座)에 오른 직장인'을 뜻한다. 최근에는 여러 셀럽과의 콜라보 및 이색 쇼츠 영상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 3개 채널...
中 '라이칭더 강공', 대만 첨단반도체 입지 좁혀…"日 반사이익" 2024-05-23 11:09:46
정부는 올초 이 같은 대만판 실리콘 밸리 공사에 2027년까지 4년 동안 1000억 대만달러(약 4조 2000억 원)를 투입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그러나 삭소 캐피털 마켓츠 홍콩지사의 레드몬드 웡 시장 전략가는 SCMP에 "대만 경제의 미래, 안보, 지정학적 위험을 둘러싼 불확실성을 주목해야 한다"며 "(주변국들과의) 경제적 상...
정지궤도 기상위성 '천리안 5호' 개발사업, 재수 끝 예타 통과 2024-05-23 11:00:02
4분의 1을 관측할 수 있다. 천리안위성 5호에 실릴 기상 탑재체는 관측채널이 18개로 2A호보다 2개 많고 일부 채널의 공간해상도가 4배 더 높을 예정이다. 현재보다 자세하고 세밀하게 관측할 수 있는 것이다. 고사양 기상탑재체로 동네 단위 초단기 기상예보와 국소적 산불·집중호우 탐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홈쇼핑·라방 '폭풍쇼핑' 시간대 따로 있다 2024-05-23 10:15:20
4회 28%, 주 5∼6회 이용한다는 응답이 12%였다. 인터넷 쇼핑 외 온라인 쇼핑 채널로는 라이브 방송 24%, TV홈쇼핑 20%로 나타났다.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항은 가격(TV홈쇼핑 71%, 라이브 방송 67%)이 꼽혔다. 이어 프로모션(TV홈쇼핑 44%, 라이브 방송 32%), 품질(라이브 방송...
"이건 못 참지"…잠들기 전 야식만큼 '치명적인 유혹' [조미현의 Fin코노미] 2024-05-23 10:11:45
△주 3~4회 28% △주 5~6회 12% △주 7회 이상 7%였습니다. KB국민카드 데이터사업그룹 관계자는 "전통의 TV홈쇼핑과 새로운 쇼핑 채널로 떠오른 라이브 방송의 이용 고객 분석을 통해 연령대에 따른 소비 패턴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롭게 등장하는 쇼핑 채널 분석을 통해 세대별 소비 트렌드를 지속해서 살피고,...
"TV홈쇼핑·라이브방송 매출 제일 많은 시간은 잠들기 전" 2024-05-23 10:04:54
3∼4회 28%, 주 5∼6회 이용한다는 응답이 12%였다. 인터넷 쇼핑 외 온라인 쇼핑 채널로는 라이브 방송 24%, TV홈쇼핑 20%로 나타났다.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항은 가격(TV홈쇼핑 71%, 라이브 방송 67%)이 꼽혔다. 이어 프로모션(TV홈쇼핑 44%, 라이브 방송 32%), 품질(라이브 방송...
투어스, 6월 24일 컴백…'대세' 굳힐까 2024-05-23 09:42:56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아워 메모리즈 : 나우(Our Memories : Now)'라는 제목의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은 텅 빈 교실과 매미 울음 소리만 가득한 농구 코트를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어 아날로그 카세트 플레이어에서 경쾌한 음악이 재생되고, 구름 사이로 유성이 떨어진다. 이내 투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