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기 왔다…'고마진' 패션에 힘주는 홈쇼핑업계 2024-10-07 17:08:20
2003년 탄생한 네덜란드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에 독점 유통한다. 우바는 모피로 유명한 진도의 고급 평상복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해 패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8월21일부터 9월8일까지 진행된 가을·겨울 신상품 패션 특집전에서...
방심위, JTBC 슈가 오보 법정제재…KBS '기미가요'는 행정지도 2024-10-07 17:00:59
뿐만 아니라 해당 원료가 닥터린 폴리코사놀20의 원료인 것처럼 오인하게 방송한 KT알파쇼핑·쇼핑엔티·SK스토아에 대해서는 '주의'를 의결했다. 자체 필터링 기능을 활용했던 GS마이숍은 '권고'를 받았다. 방심위 결정은 '문제없음', 행정지도 단계인 '의견제시'와 '권고', 법정...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KT알파쇼핑은 장년층을 더 깊이 파고 들어가려 한다"고 설명했다. KT알파쇼핑 패션 부문 매출에서 40∼6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80%를 웃돈다. KT알파쇼핑은 자체 브랜드 '르투아(LE TROIS)'의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소이현을 선정해 브랜드를 재단장했다. 니트 원사를 고급화하고 여성 실루엣을 강조한 새로운...
티메프 타격 '이쿠폰', 추석으로 살아나…이달 회복세 2024-09-18 07:15:01
이달 1∼9일 거래액은 66% 증가했다. KT알파 관계자는 "티메프 사태 후 기프티쇼 비즈 거래를 희망하는 브랜드사들의 문의가 증가했다"며 "상품 거래 대금에 대한 지급보증보험 가입 등 브랜드사 보호를 위한 안전장치를 더 강화했다"고 말했다. 통계청 집계를 보면 이쿠폰 서비스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지난 2018년...
방심위, '보수단체 세월호 기억식 소동' MBC 보도 의견진술 2024-08-19 16:11:12
KT알파쇼핑·쇼핑엔티·GS마이샵·SK스토아의 '닥터린 폴리코사놀'에 대해서도 관계자 의견진술을 결정했다. 해당 방송은 판매상품의 원료는 '사탕수수왁스알코올추출분말'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원료인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과는 다른데도, 일반식품인 제품을...
"통신사가 이런것도 하네"…KT 자체 캐릭터 라온, '요아정'과 협업 2024-07-09 07:54:33
있다. KT는 이날 최근 인기몰이를 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업체인 '요아정'과 협업을 추진한다. 요아정은 전국 350여개 이상의 매장이 있다. KT는 이번 협업을 통해 통신 서비스, 라온 콘텐츠 제공과 함께 쇼핑플랫폼인 'KT알파 쇼핑'에서 요아정 기프티쇼 판매를 시행한다. KT는 단순한 통신서비스...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3 09:22:10
그랩, 크록스, 청소연구소, 원스토어, KT알파쇼핑 등 10여 종의 할인을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팀홀튼 제휴 기념으로 캐나다 여행 상품권, 한정판 MD 필름카메라, 캠프컵, 팀빗 10팩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백야드 골프 레슨 2시간 무료, 올리브영 기프티쇼 1만원권, 메가박스 가족관람권 추첨...
KT알파 쇼핑 "'4060' 친화형 방송으로 개편…혜택·편의성↑" 2024-05-16 13:35:10
KT알파 쇼핑 "'4060' 친화형 방송으로 개편…혜택·편의성↑"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데이터 기반 홈쇼핑 채널 KT알파 쇼핑은 주 고객층인 4060세대의 쇼핑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방송 영상의 양적·질적 변화를 꾀했다고 16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1월 박승표 대표가 취임한 이후 방송 경쟁력...
KT알파, 1분기 영업이익 87억원…작년 동기보다 425.5% 증가 2024-05-13 16:44:43
58.8% 증가했다. KT알파의 사업은 T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콘텐츠미디어 등 3개로 나뉜다. KT알파는 T커머스 사업의 취급고 성장과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 확대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취급고는 홈쇼핑 TV 방송 등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한 상품 가격의 총액을 뜻한다. KT알파의 T커머스 사업...
KT알파 쇼핑, '스타셰프'와 협업한 식품 전문방송 선봬 2024-05-08 11:42:55
KT알파 쇼핑, '스타셰프'와 협업한 식품 전문방송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데이터 기반 홈쇼핑 채널 KT알파 쇼핑은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고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 '화끈하게 쏜다! 셀럽의 선택'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에드워드권, 빅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