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노동주` 단독 출시…"여름철 2030 입맛 잡는다" 2022-05-08 15:13:38
신장했다. 수제맥주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수입맥주와 국산맥주의 매출 비중은 이달 기준 65% 대 35% 수준까지 벌어졌다. 입지별로 살펴보면 수제맥주 매출은 공원(3배), 오피스(1.7배), 유흥가(1.2배) 순으로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4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10%대(11.7%)를 돌파하는 등 고객 연령층도 확대되고 있다....
멀쩡한 산을 왜 밀어?…에스와이 '지붕 태양광' 사업 가속도 2022-05-02 15:12:57
우수한 품질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매출 신장률이 36.7%에 달할 정도로 고속 성장을 이어왔다. FL루프는 에스와이의 제조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지붕과 태양광 모듈을 전용 클램프로 단단히 고정하기 때문에 타공, 실리콘 마감 등이 필요 없다. 전용 클램프를 움직여 태양광 모듈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발전...
공주세트로 `어른이 잇템` 등극…`품절 대란`에 매출 2배 껑충 2022-04-28 14:14:39
고려했을 때 신장률은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장별로 재고가 부족한 상황으로, 다음달 중 추가 입고를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연예인의 착용 이후 어른이 사이에서 공주풍 플라스틱 액세서리를 착용한 뒤 생일 파티 사진을 연출하는 사례도 늘어났다.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공주 세트’...
"신세계, 패션 반등기조 긍정적…목표가는 13% 하향"-다올 2022-04-27 08:34:57
매출 1조2000억원, 영업이익 705억원, 영업이익률(OPM)은 6%를 예상한다"며 "올 2~3월 외부 요인으로 인해 백화점 업태 전반이 주춤했지만 명품이 기복 없이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면서 성장률이 선방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명품 부문이 20% 이상, 패션 부문이 10% 안팎으로 신장했다"며 "4월 현재 명품 성장률을 유지하고...
펫팸족 증가에 반려동물 상품도 프리미엄 선호 2022-04-26 08:30:08
상품 매출 신장률이 183%인 점을 고려하면 프리미엄 상품이 더 잘 팔린 것이다. 카테고리별로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인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동결건조 사료가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했고 천연 원료로 만든 모래와 저염 간식류 등도 잘 나갔다. 또 반려동물 영양제와 패션 의류도 론칭 초기보다 각각 25배, 12배 높은...
때 이른 더위에…이마트, 냉방 가전 할인 행사 2022-04-25 06:00:10
8∼21일 선풍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4% 늘어 가전제품 매출 중 가장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 기간 에어컨 매출도 33.6% 늘었다. 이마트는 갑자기 날씨가 더워진데다 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냉방 가전 가격도 오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미리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했다. 이마트는 이번...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상품군이 매출을 견인해 신장률 20%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5월 선물 소비가 폭발할 것으로 전망돼, 초대형 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우선 1년에 단 한번,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를 연다. 로레알 그룹, 에스티 로더 그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시세이도 코리아 등...
빠지고 세는 머리카락에 속앓는 2030…탈모·새치 시장 큰손으로 2022-04-24 07:17:01
34% 증가해 4050 세대의 매출 신장률(10%)을 3배 이상 웃돌았다. 헤어 매니큐어 제품 판매량도 4050 세대에서는 15% 감소했지만 2030 세대에서는 51% 늘었다. 이처럼 젊은 층의 새치 관련 제품 구매가 늘면서 아모레퍼시픽과 토니모리 등 화장품 브랜드들도 앞다퉈 새치 커버 효과를 갖춘 염색 샴푸 등을 출시하고 있다....
엔데믹 기대감에 '선물하기' 서비스도 화장품·레저용품이 인기 2022-04-24 06:00:03
색조 화장품이 강세를 보였다. 스포츠 레저 카테고리 매출도 92% 증가했는데 아웃도어용품(94%)과 골프용품(98%)이 인기였다. 온라인 소비에 익숙한 소비자들은 고가의 디지털 가전이나 인테리어 관련 상품도 선물하기 서비스를 많이 이용했다.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2% 증가해 가장 높은 신장...
"GS리테일, 리오프닝으로 편의점 수혜 기대"-이베스트 2022-04-21 07:47:43
올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8% 증가한 2조5582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6.3% 증가한 586억원으로 예상된다. 1분기 편의점 기존점 신장률은 1% 수준으로 전망된다. 연간 계획에 부합하는 수준의 신규 출점에도 매출 견인을 위한 프로모션이 지속되고 있어 편의점 부문 이익 성장폭은 다소 제한적이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