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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 코로나'로 더 뜨거워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대규모 할인 2021-10-31 08:05:01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과 잠실점 등 8개 점포에서 코리아패션마켓에 참여해 250여개 브랜드의 의류와 잡화 상품을 최대 80% 할인판매한다. 점포별로 구매금액의 최대 5%를 엘포인트나 롯데상품권으로 주는 프로모션도 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지개 켜는 보험설계사..."은행 영업단축은 그대로" 2021-10-29 17:34:16
여행·명품 업계와 손잡고 대면 마케팅 활동 준비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은행들도 창구를 통한 펀드와 방카슈랑스 판매를 다시 활성화하고, 자산관리(WM)에 특화된 점포를 늘려 상속·증여 관련 대면상담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던 금융사들의 해외 기업설명회(IR)도 재개됩니다. 조용병...
현대百, 2030세대 겨냥한 모바일 전용 백화점카드 출시 2021-10-29 09:29:01
16개 점포와 현대아울렛(아웃렛) 8개 점포, 온라인쇼핑몰 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다. 20∼30대 고객의 구매 비중이 큰 명품과 화장품, 컨템포러리 카테고리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포인트인 'H포인트'를 최대 2% 추가 적립해준다.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상·하반기...
'보복소비' 지속에 9월 유통업체 매출 8.2% 증가…온라인 14.5%↑ 2021-10-28 11:00:14
풀이된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듯 백화점에선 소위 '명품'으로 불리는 해외 유명 브랜드 매출이 38.1% 뛰었고, 가정용품 매출도 17.4% 늘었다. 골프 유행 속에 아동·스포츠 매출도 36.9% 증가했다. 편의점은 주류·안주류 매출 증가와 추석 비(非)귀성 인구 증가 등으로 가공, 생활용품 상품군의 매출이 상승하며...
'K-골프' 중국시장 노린다…코오롱FnC '왁' 中 진출 2021-10-27 17:51:49
입점하며 중국에 1호점을 오픈했다. SKP백화점은 세계 명품 매출 2위의 백화점으로, 중국 내 총 44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왁은 중국 진출을 위해 '액티브 레저 인터내셔날'과 홀세일 계약을 체결하고, 하반기에는 SKP백화점 시안점을 비롯해 2개 점포를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왁의 중국 진출은 앞서...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 '전남 쌀' 종자 주권 독립…친환경 농산물 1번지 명성 이어간다 2021-10-25 15:42:28
‘풍광수토’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풍광수토의 매출은 2017년 6억원을 시작으로 2018년 43억원, 2019~2020년 2년 연속 10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전남본부는 새청무를 필두로 쌀 농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스마트 자율주행 모내기, 지능형 드론방제시스템 도입...
올해 오픈한 백화점엔 '레고 매장' 꼭 있다 2021-10-18 17:02:11
연 백화점 3사의 신규 점포다. 명품 패션뷰티 브랜드가 아님에도 이들 백화점이 반드시 ‘모셔간’ 매장이 있다. 덴마크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공식 레고스토어다. 백화점은 까탈스러운 레고그룹의 인테리어 요구까지 맞춰가면서 새 점포를 들였다. 지난해 2월 7개에 그쳤던 국내 레고공식스토어는 올 10월 현재 15개로...
다가온 '위드 코로나'…오프라인 유통업계 커지는 기대감 2021-10-17 09:05:00
보고 있다. 해외여행이 증가하면 국내 명품 매출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당장 해외여행이 급격하게 늘어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인 만큼 당분간 명품 매출도 비슷한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다. 다만 야외 레저 활동이나 여행을 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것은 백화점 입장에서는 부정적 요소가 될 수 있다....
출시 2시간 만에 동났다…유니클로, NO재팬 무색한 '품절 대란' 2021-10-15 13:40:16
브랜드 철학을 내세운 패션 아웃도어로 '신명품' 브랜드로 꼽힌다. 아우터 가격대는 70만원대 수준으로 형성돼 있고, 가격대가 높은 일부 겨울 패딩의 경우 300만원대로 알려졌다. 유니클로는 협업 컬렉션에서 패딩, 점퍼와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등을 선보였다. 협업 제품 가격은 유니클로에 맞춰...
'패밀리룩' 열풍에…명품아동복 시장 쑥쑥 큰다 2021-10-14 17:16:21
뉴발란스 키즈는 올해 1700억원의 매출을 내다보고 있다. 점포 수도 2019년 115개에서 140개로 빠르게 증가했다. 아동복 시장 2위인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도 올해 아동복 매출 목표를 작년 매출에서 400억원 늘어난 1500억원으로 잡았다. 구찌나 몽클레어 등 명품 브랜드에서 고가 아동복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