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개점 26주년 행사 돌입…"10년 전 전단 가격보다 싸게" 2019-11-03 15:31:57
전했다. 이와 함께 과일과 채소, 고등어자반, 커피믹스 등을 주요 행사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개점 기념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대용량 장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주 주말 행사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도 TV를 비롯한 대형...
"10년 전 전단보다 싸게"…이마트 개점 26주년 행사 2019-11-03 06:00:02
밖에도 고등어자반과 커피믹스, 계란 등이 행사 제품에 포함됐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대용량 장바구니를 증정하고 매주 주말 행사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개점 9주년 행사를 연다.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6년근 홍삼정을 1만5천원 할인한다. 또 파라점퍼스 롱 베어...
자유무역지역내 커피·육류 가공수출 가능해진다 2019-10-24 17:18:20
관련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면 내년에 바뀐 제도가 시행된다. 커피 원두로 로스팅 커피를 만들거나 분유로 프리믹스(빵·케이크 등을 만드는 가루)를 제조하는 등 다양한 사업이 가능해진다. 산업부 관계자는 “커피·유제품·육류 가공 등 분야에서 4개 업체의 투자 수요를 확인했다”고...
소비자원 "지난달 맛살·스프 값 내리고 시리얼·국수 올라" 2019-10-18 06:00:06
연속 가격이 오르기도 했다. 두부와 시리얼, 즉석밥은 전통시장, 커피믹스와 햄, 식용유는 대형마트가 가장 저렴했다. 생수와 설탕, 치즈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어묵과 냉동만두는 백화점에서 가장 싸게 살 수 있었다. 유통업 간 가격 차가 가장 큰 품목은 두부(47.2%)였고, 생수(36.2%)와 시리얼(32.3%)도 가격 차...
"나 때는…" 연발하는 상사와 라떼 한잔…커피향에 녹아든 '세대공감' 2019-10-13 17:11:21
“커피는 저에게 물 같은 존재”라고 말하면서 커피믹스, 캔커피 등을 번갈아 가며 마신다. 그러면서 “커피는 이제 뭐 거의 일상이…”라고 말을 이어가는데, 갑자기 한 남학생이 다가와서는 수줍게 커피 한 잔을 내민다. 일상이 된 커피가 새로운 의미로 다가오는 순간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新커피트렌드]① RTD…믹스커피 '굿바이'-페트병 '헬로' 2019-09-29 08:58:02
따르면 소매 시장에서 RTD 커피의 주요 상품인 액상커피 매출은 2015년 처음 1조원을 돌파한 후 지난해 1조3191억원으로 28.6% 증가했다. 올해 상반기에도 액상커피 매출은 6191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5% 늘었다. 반면 '믹스커피'라고 불리는 조제커피 매출은 2015년 9902억원에서 지난해 8731억원으로 3년 새...
8월 가공식품 물가 콜라·수프 오르고 햄·국수 내려 2019-09-25 06:00:06
커피믹스·식용유는 대형마트에서 가장 저렴했다. 생수·콜라·설탕은 기업형 슈퍼마켓(SSM), 어묵·소주·냉동만두는 백화점에서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었다. 유통업 간 가격 차이가 가장 큰 품목으로는 두부(51.3%), 생수(38.7%), 콜라(38.7%) 등이 꼽혔다. 유통업별로 가장 저렴한 품목 수는 대형마트가 14개로 가장...
커피, 앱으로 시켜 마신다 2019-09-23 17:21:57
집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대신 배달 서비스로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광고기획사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23일 ‘카페’ ‘맛’ ‘여행’ ‘집’ ‘디저트’ 등 커피와 관련한 키워드 다섯 가지를 토대로 분석한 소셜 빅데이터...
"캡슐커피 대신 배달커피"…이노션 커피 트렌드 보고서 발표 2019-09-23 09:24:44
마시는 대신 배달 또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활용해 커피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이노션[214320]은 23일 카페, 맛, 여행, 집, 디저트 등 커피와 관련된 키워드 5가지를 꼽아 진행한 소셜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 '커피, 새로운 경험과 믹스되다'를 발표했다. 이중 집과 관련돼 언급된 키워드 가운데...
"잠 못 잘까봐…" 디카페인 커피 성장세 '쑥쑥' 2019-09-13 06:11:00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커피믹스 시장에서 디카페인 제품의 판매 비중은 0.52%로, 지난해 같은 기간 0.28%보다 약 2배 가까이 커졌다. 시판 아메리카노 시장에서도 디카페인 제품의 판매 비중은 올해 1∼7월 3.61%로 지난해 같은 기간 3.29%보다 0.32%포인트 증가했다. 커피 전문점에서도 이런 시장 분위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