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글로벌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푸드 ‘팝업 플라자’ 신메뉴 출시 2022-02-10 17:11:31
비롯해 드림 탄탄면, 미니 드림버거, 칠리치즈 핫도그와 나초, 갈릭 감자튀김뿐 아니라 발로나 초콜릿 토핑을 더한 드림 밀크 쉐이크 등 음료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신메뉴에서 가장 주목할 메뉴는 드림 탄탄면과 미니 드림버거다. 드림 탄탄면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중식을 총괄하는 빈센트 웡이...
"핫도그 1만원 팔아 배달비 3000원 떼주면 뭐가 남나" 2022-01-28 16:18:07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떡볶이, 핫도그 등 가격대가 낮은 먹거리를 판매하는 식당일수록 부담이 커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음식 가격과 상관없이 주문 건당 배달비가 부과되는 구조 탓이다. 떡볶이나 족발이나 배달비 동일28일 서울 면목동에서 핫도그 프랜차이즈 가게를 운영하는 A씨는 “1만원어치 팔아서 지금처럼...
'신상 불닭' 잘 팔릴까…크라우드펀딩에 물어봐 2022-01-27 17:23:01
핫도그(사진) 등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펀딩을 시작한 지 한 시간여 만에 1000만원 넘는 매출을 올렸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만 구성된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마케팅팀은 신제품 출시 때 유명 모델을 써서 TV 광고를 내보내는 기존 방식 대신 크라우드펀딩을 택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마케팅...
김경희, ‘그 해 우리는’ OST 24일 공개…최우식X김다미 관계 담은 오프닝 타이틀 2022-01-24 13:50:03
핫도그 신, 13화 중 웅과 연수의 더욱 단단해진 사랑을 확인해 볼 수 있었던 웅의 사랑 고백 신 등 두 사람의 재회 이후 다수 주요한 신에 깔려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두 곡은 모두 ‘그 해 우리는’의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천하장사` 진주햄, 가공 치즈 제조업체 장안유업 인수 2022-01-11 17:08:46
가공 치즈 제조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뤄냈다. 피자, 핫도그용 스트링 치즈 뿐 아니라, HMR 분야에서 주목 받는 액상 및 크림 치즈에서도 꾸준한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특히, 프랑스 벨(Bel)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세계적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의 제품을 생산하는 생산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기술력 ...
신기술 대신 탄소감축 메시지로 CES 사로잡다…외신도 주목 SK전시관 2022-01-09 10:45:02
만들어 가야 할 지속가능한 미래인 넷제로가 어떻게 실현 가능할지 비전을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SK가 마련한 푸드트럭에서는 SK㈜가 투자한 대체식품 기업들의 제품이 소개됐다. 대체육으로 만든 핫도그와 대체 유단백질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관람객들의 인기를 끌면서 행사 종료 4시간 전에 동났다....
美CES 현장에 SK푸드트럭…대체육 핫도그에 관람객 "맛있네" 2022-01-07 16:34:56
푸드트럭에서는 평범해 보이는 핫도그와 너겟, 아이스크림을 입장권과 교환했고, 이를 맛본 관람객들은 "생각보다 맛있네", "담백하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푸드트럭은 다름 아닌 SK㈜가 푸드테크를 주제로 한 체험전시장이었다. 관람객들이 맛본 것은 대체육으로 만든 핫도그와 대체 유단백질로 만든 아이스크림이었다....
이제 햄버거·떡볶이도 1만원은 줘야…"사먹기가 겁난다" 2022-01-05 21:00:02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이다. 말 그대로 핫도그부터 스테이크까지 먹거리 전반에 걸쳐 안 오르는 품목이 없을 정도다. 특히 떡볶이와 김밥, 라면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메뉴들의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학생 등 저소득층 부담이 커졌다. 저렴한 한 끼로 인기였던 햄버거나 샌드위치, 떡볶이 등은 이제 1만원은 줘야 사먹을...
옷부터 간식·골드바까지…`임인년` 유통업계 호랑이 마케팅 2022-01-02 13:10:49
간편식 시리즈를 내놓았다. 치킨과 피자, 핫도그,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간편식의 포장에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인 토니를 디자인해 넣었다. CU는 또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딱 3일만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21일까지 호랑이 문양의...
유통업계, 임인년 새해맞이 호랑이 마케팅 활발 2022-01-02 10:03:55
피자, 핫도그,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간편식의 포장에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인 토니를 디자인해 넣었다. CU는 또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딱 3일만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21일까지 호랑이 문양의 골드바를 판매한다.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