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2, 블리자드 새 '철강심장' 탄생했다 2013-03-12 10:11:52
멀티플레이가 개선됐을 뿐만 아니라 멋진 캠페인과 임무를 포함하고 있다. 게이머들이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넣기 위해 노력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전작이 '남성적, 전투적'인 느낌이었는데 이번 작품의 이야기는 여성적 분위기나 감성적 심리상태를 묘사하였는가에 대한 질문에...
현대모비스, "투명우산 신청하세요" 2013-03-12 09:48:06
학부모를 대상으로 투명우산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초등학교 교사 및 관계자,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등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현대모비스, 교통안전공단, 한국어린이안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현대모비스, 어린이 빗길사고 예방 투명우산 배포 2013-03-12 09:46:23
관심 확대를 위해 지난해부터 투명우산 나눔 캠페인을 공모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초등학교 관계자, 교사,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등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심이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신청은 현대모비스, 교통안전공단, 한국어린이안전재단 홈페이지에서...
무한리필잉크 사용했다가…또 고장? 2013-03-12 09:45:01
정품잉크를 사용하는 것이 2배 가량 더 인쇄가 가능해 장기적으로 볼 때 훨씬 경제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와 관련, 잉크렉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위조품 및 병행수입 제품을 잘못 구입하여 피해를 입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캠페인으로서 정품에 부착된 보안 스티커 QR코드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리고 있다. 3월...
저그 '군단의 심장' 출시, 복수는 나의것! 2013-03-12 06:59:39
2호 구매자 스타크래프트2 캐리건 싱글 캠페인 한국 등 12일 전세계 출시 확장팩은 한국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유럽, 러시아,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멕시코, 칠레, 브라질, 대만, 홍콩과 마카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www.starcraft2.com)를 통한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스타크래프트Ⅱ: 군단의 심장 드디어 왔다! 2013-03-11 19:25:36
심장 캠페인에는 20가지 새로운 임무가 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유닛과 기술을 사용해 각자의 군단을 진화시킬 수 있다. 이번 확장팩의 주제는 '저그'다. 따라서 이에 걸맞게 진화는 유기적 형태로 이루어진다. 또한 케리건은 새로운 능력과 함께 점점 강력해지며 플레이어는 직접 어떤...
이디야 커피, 아르바이트 학생 장학금 지원 사업 진행 2013-03-11 18:04:23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아르바이트 학생들을 독려하기 위한 `이디야 커피 장학금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상·하반기 각 30명 총 60명에게 총 3천만원이 지원됩니다. 전국 이디야 커피 가맹점주가 추천한 근속 1년 이상의 아르바이트생 중 30명을 선정해 1인당 50만원의...
[뷰티신상] 스프링 메이크업, 새로운 컬러로 얼굴을 물들여라 2013-03-11 16:54:30
바비 브라운의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는 여성들이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사회적 진출과 독립을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올해 한국에서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비영리 단체인 열린 옷장에 기부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에스쁘아 위드 러브’ 에스쁘아에서 에스쁘아 위드 러브...
"아침을 깨우세요" 맥도날드, 사상 최대 규모 아침 캠페인 실시 2013-03-11 16:24:29
맥도날드 (대표이사 션 뉴튼)가 오는 18일 전국 260여 개 아침메뉴 판매 매장에서 인기 아침 메뉴인 에그 맥머핀(egg mcmuffin)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셔날 브랙퍼스트 데이(national breakfast day)’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최대 규모로 아시아, 중동과 남아프리카의 5,000 여개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500만...
블랙야크, 국내명산 가꾸기 ‘봄맞이 대청소’ 전개 2013-03-11 16:07:36
‘봄맞이 대청소’ 캠페인은 국내의 아름다운 산을 깨끗하게 보존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것으로 매주 2회씩 ‘명산 40 도전단’과 함께 전국 명산에서 쓰레기 줍기 운동을 진행합니다. 캠페인 첫 날인 지난 9 일 관악산, 명성산, 용문산에서 블랙야크 직원들을 비롯해 명산 40 도전단 등 천 오백여 명이 쓰레기를 주우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