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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기찬의 빅데이터 승부수…취임 1년 만에 숫자카드 'V2' 내놔 2014-11-27 21:31:53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삼성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 도구인 ‘스마트 알고리즘 체계’를 활용해 소비성향을 도출했다”며 “그 결과 간편 결제, 모바일 결제, 해외직구 증가 등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체계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이번 삼성카드의 숫자카드 v2...
[인사] LG CNS 임원 인사 2014-11-27 15:13:29
CHO ■ 상무 신규 선임 (3명) 박용익 LG CNS 빅데이터사업부문 & Entrue컨설팅사업부문장 (2015년 빅데이터사업부문 & Entrue컨설팅부문장) 조인행 LG CNS IoT부문장 (2015년 IoT부문 & 정보기술연구원장) 홍상희 E&C사업부 경영관리담당 (2015년 엔터프라이즈솔루션사업부문 엔터프라이즈운영담당)
[콜센터 1위 기업들] KT, 통신 패러다임 '고객 중심'으로 2014-11-18 21:52:54
kt(대표 황창규·사진)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술 및 상품·서비스 품질 경쟁을 통해 정보통신기술(ict) 생태계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센터, 플라자, 홈페이지, 모바일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고객 접촉 채널을...
"기업가로서 성공하고 싶다면 디자이너들에게 자유를 줘라" 2014-11-13 20:55:30
열린 마음을 갖고 빅데이터 시대에 소프트웨어도 이해하는, 그래서 여러 분야와 융합할 수 있는 융통성 있는 사람이 좋은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기업, 低성장 돌파 카드는 '고객만족' 2014-11-10 07:10:00
△고객의 진화, 저성장기의 cs추진 전략 방향 △고객중심 경영혁신의 기반-빅데이터화 되는 내외부 voc의 활동 △‘스마트한 소비자’ 공감형 상품개발 전략 △고객경험 차별화를 위한 프로세스 혁신 △구성원의 cs engage 촉진을 위한 cs 교육의 고도화 △고객 최접점 현장의 서비스 품질 혁신 방안 △진화하는...
신한카드, 불만 접수 즉시 임원에 전달 '이청득심' 운영 2014-11-10 07:02:26
한 ‘빅 데이터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최고의 분석 기법으로 고객을 이해하는 신용카드를 만들겠다는 취지다.빅 데이터 경영의 본질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게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이렇게 탄생한 카드가 ‘신한카드 코드9’이다. 단순히 고객의 과거 소비 이력...
한국의 CS경영혁신 좌담회 "불황일수록 고객만족 더 강화해야…빅데이터로 고객 니즈 파악을" 2014-11-10 07:00:22
성과를 좌우할 것이다.▷허태학 위원장=고객만족경영의 가장 기본은 ‘고객의 소리’다. 기업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기업 내부로 유입시키고 이들이 주는 정보를 유형별로 분석함으로써 기업은 고객 만족을 위한 최적화된 틀을 만들 수 있다. 최근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빅...
[한경 밀레니엄포럼] 이동필 "개방 불가피…가공·유통·수출서 農家-기업 상생모델 찾아야" 2014-10-30 20:38:19
韓 농식품 경쟁력 높이려면 기업 노하우 절실 152만개 경영db 구축…빅데이터로 보조금 유용 차단 [ 고은이 / 조진형 기자 ] “한국 농식품의 수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선 자본과 경영 기술 노하우를 갖고 있는 기업의 역량을 농업에 접목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농축산물 가공, 유통, 수출 부문에서 기업과의 협업...
NIPA, `해외인재스카우팅사업` 신규 선정 공고 2014-10-22 15:19:26
및 기술경영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인재스카우팅사업의 목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재스카우팅사업의 지원분야는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반도체 분야며 패키지SW, IT서비스, 임베디드SW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가상화, 정보보안 등) 등도 포함됩니다. 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창업한지 1년 이상 경과한 기업체로 재외...
"사물인터넷 기대치 절정…구체적인 성과 보여줘야" 2014-10-20 10:02:21
영역이 '통합 플랫폼'을 이용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빅데이터를 토대로 서드 파티(third party)가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 산업 경계를 넘나들며 서비스 확산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현재 IoT 시장은 다양한 수직적 서비스가 혼재한 상황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해IoT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이 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