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투더영투더우"…공유 킥보드 모델 된 '동그라미'[Geeks' Briefing] 2022-08-02 17:28:22
노두현 교수가 창업했다. 무신사, 런던 축구 직관 이벤트 연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프리미어리그 직관 이벤트를 연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무신사의 스포츠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플레이어’의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조원희가 함께한다. 당첨자 2명을 선정해 오는 9월 17일 예정된 잉글랜드 프리미어...
불황 때 열린 M&A 큰장…알짜 스타트업 '사냥의 시간'이 왔다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2-07-26 17:40:35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패션 플랫폼 1위인 무신사는 지난해 1150억원의 당기순이익을 내며 현금 및 현금성 자산만 1865억원을 쌓아두고 있다. 10·20세대 남성을 겨냥한 PB 제품과 7000여 개 신진 디자이너 상품에 기반한 덕분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그동안 과도한 몸값 때문에 개발자를 구하기 쉽지 않았는데...
쟁쟁한 톱스타들 제쳤다…데뷔 1년 만에 수십억 번 모델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07-25 10:03:33
‘류이드’ 패션플랫폼 무신사가 TV 광고 모델로 배우 유아인 그대로 재현한 ‘무아인’ 글로벌 가상인간 정보 사이트인 버추얼 휴먼스((VirtualHumans)가 선정한 ‘한국의 10대 가상 인플루언서’ 중 유일한 남자 가상 인간인 ‘테오’ 등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가상인간 모델을 사용한 성공한 사례들이 늘어나면서...
현대카드, 국내 카드사 최초 후불결제 서비스 시작 2022-07-05 17:35:03
오픈했다. 현대카드는 무신사가 운영 중인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 후불결제 서비스 `카드없이 분할결제` 기능을 탑재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현대카드를 신청하거나 이용한 이력이 없는 만 19세 이상의 솔드아웃 회원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제공된다. 솔드아웃 앱 상품 결제 창에서 `카드없이 분할결제`를...
현대카드, 국내 카드사 최초 '후불결제 서비스' 개시 2022-07-05 08:30:39
신용카드) 파트너사인 무신사가 운영 중인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 후불결제 서비스 '카드 없이 분할결제' 기능을 탑재했다. 이 서비스는 현대카드를 신청하거나 이용한 이력이 없는 만 19세 이상의 '솔드아웃' 회원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제공된다. '솔드아웃' 앱의 상품 결제 창에서...
"무아인 눈에 띄네"…강남에도 오프라인 매장 여는 무신사 [현장+] 2022-06-30 16:28:16
1일 개점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을 하루 앞선 30일 방문했다. 신규 매장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중간 지점에 자리잡았다. 영업면적은 약 976㎡(약 287평)로 지난해 서울 홍대 지역에 선보인 첫번째 매장(약 850㎡)보다 크다. 매장 곳곳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영상을 상영하는...
홍대서 빗속에 패피 줄 세운 무신사 스탠다드…7월 강남 상륙 2022-06-16 11:31:10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선보인 자체브랜드(PB)의 오프라인 매장이 서울 강남에도 상륙한다. '에센셜 짝퉁(가품) 티셔츠'를 둔 네이버 계열 크림과의 공방에서 패배해 리셀(재판매) 사업 공신력에 타격을 입은 상황에서 오프라인 사업에 공격적으로 투자하고 나선 모양새다. 무신사는 다음달 1일 무신사...
무신사, 서울 홍대 이어 강남에도 오프라인 매장…내달 1일 개장 2022-06-16 08:33:21
무신사, 서울 홍대 이어 강남에도 오프라인 매장…내달 1일 개장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서울 홍대 지역에 이어 서울 강남에도 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매장을 내고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무신사는 7월 1일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애드테크' 애드포러스,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 2022-06-15 08:32:02
80% 이상을 차지한다. 현재 쿠팡·SSG닷컴·11번가·무신사 등 전자상거래업체와 크래프톤·카카오게임즈 등 게임사, 알바몬·여기어때 등 생활 서비스 기업 등이 애드포러스의 주요 고객사다. 대표 서비스는 ‘링크마인(linkmine)’이다. 국내외 플랫폼사와 인플루언서 등 B2B(기업 간)와 B2C(기업과 고객 간) 채널을 통해...
BTS에 공들인 신라면세점…유통업계 첫 굿즈숍 열어 2022-06-09 17:13:07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면세 매장 ‘무신사DF’도 들어선다. 무신사DF에서는 ‘커버낫’ 브랜드를 비롯해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한 리(LEE), 마하그리드, 코드그라피 등의 시즌별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무신사DF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에 새롭게 자리잡은 무신사DF 매장이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