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침 대용 시리얼 '인기'…시장규모 14%↑ 2021-03-21 10:15:00
내다봤다. 국내 시리얼 시장은 동서식품(47.5%)과 농심 켈로그(37.9%)가 양대 산맥을 이루는 가운데 그래놀라의 인기를 등에 업은 오리온과 PB상품을 내세운 이마트, 오트밀 시장 선점을 노리는 롯데제과가 점유율을 높여가는 모양새다. '포스트 그래놀라'의 경우 2020년 기준 시장 점유율이 13.0%로 전년보다 4.8%...
김진홍 풀무원식품 대표 선임 2021-03-15 17:45:47
풀무원은 15일 계열사인 풀무원식품의 신임 대표이사로 김진홍 전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55·사진)을 선임했다. 김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 질레트·켈로그 등에서 20여 년간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했고 켈로그 동남아시아 사장, 켈로그코리아 대표, LG전자 프랑스 법인장, LG전자 글로벌마케팅 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풀무원식품, 김진홍 신임 대표 선임 2021-03-15 15:42:58
년간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했다. 켈로그 동남아시아 사장, 켈로그코리아 대표이사, LG전자 프랑스 법인장, LG전자 글로벌마케팅 센터장을 역임했다. 김 신임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건강과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로하스 가치가 더욱 주목받는 상황"이라며 "한국의...
“소비자께서 원하신다면”…대세가 된 `팬슈머` 2021-03-08 17:42:10
농심켈로그가 소비자들의 의견을 16년 만에 수용해 내놓은 제품입니다. 지난 2004년 열린 `첵스 대통령 선거`에서 예상과 달리 파 맛의 표가 높게 나오자 회사측은 조사를 다시 해 결국 초코 맛의 승리로 끝냈습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정선거` 논란이 일었고 심지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관련 글이 올라올...
히스토리, 다큐멘터리 `푸드, 미국을 세우다` 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영 2021-03-02 15:36:17
밀턴 허쉬, 콘플레이크를 개발한 존 켈로그를 비롯한 여러 혁신가들의 과거 업적을 높은 퀄리티로 재연하는 영상을 통해 제품이 생긴 배경과 과정을 소개한다. 특히 미국을 초강대국으로 성장시킨 기업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를 심층적으로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지식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글로벌 미디어...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 5천명에 육아꾸러미 증정 2021-02-19 10:54:27
아이밀, 켈로그, 닥터바이오, 고위드, 스너글, 다우니 등 총 20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와우 멤버십 회원 중 출산 예정일이 8개월 미만 남은 예비맘부터 출생 후 6개월 미만의 아기를 둔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 앱에서 `아이 정보`를 등록하고 출산·유아동(베이비)...
옐런 "내년 완전고용"…펠로시 "부양책 더 나와" 낙관론 커진 월가 [조재길의 뉴욕증시 전망대] 2021-02-08 07:21:11
월트디즈니 펩시코 익스피디아 아스트라제네카 타이슨푸드 켈로그 베리사인 듀크에너지 - 12일(금) 무디스 ▶이번주에 주목할 만한 경제 지표가 있다면. 10일 나오는 소비자물가지수(CPI·1월 기준)에 관심을 둘 만합니다. 작년 12월엔 0.4%(전 달 대비 기준) 상승에 그쳤습니다. Fed의 양대 정책 지표가 고용과 물가인데,...
'30초에 60억' 슈퍼볼 광고, 현대차 빠지고 로빈후드 띄운다 2021-02-05 16:17:43
미국 노스웨스턴대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광고전략을 강의하는 데릭 러커 교수는 “너무 심각한 내용을 내보내면 소비자들이 재미없다고 볼 것이고, 너무 즐거운 내용은 소비자들이 현실과 동떨어졌다고 느낄 수 있다”며 “각 기업이 이를 어떻게 해결할지도 광고업계의 관심사”라고 말했다. 슈퍼볼은 매년 시청자가...
펭수의 동원참치 2100만뷰…집콕시대 '먹는' 광고가 대세 2021-02-02 17:16:47
딱좋은데이(7위), 빙그레(8위), 켈로그 첵스파맛(10위) 등이 뒤를 이었다. 식음료 광고가 독보적인 인기를 끈 배경에는 코로나19 사태가 있다. 집밥, 홈술 트렌드가 나타나자 식품업체들은 흐름을 놓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한국광고총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식음료, 기호식품 업체들의 인터넷·모바일...
AI로 암·치매 해결하고…3D프린터로 인공고기 만든다 [안정락의 IT월드] 2021-01-14 09:48:17
‘버거용 대체육’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네슬레, 켈로그, 타이슨푸드 등도 관련 투자를 늘려나가는 중이다. 미래에는 ‘인공 모유’까지 등장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컴퓨터와 AI, 3차원(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식품 생산도 이뤄지고 있다. KFC는 실험실 배양육으로 만든 치킨너겟을 생산한다고 발표했다.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