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승기] 신형 비틀, 20대 女가 탈때 30대 男이 탈때 2013-02-01 06:00:01
'딱정벌레 자동차'라는 애칭이 붙은 '비틀'. 1938년 세상에 나올 때 '오리지널 폭스바겐'이었던 이 차는 딱정벌레를 닮은 외형 때문에 '비틀'로 불렸다. 골프와 함께 독일 폭스바겐을 상징하는 차가 된 비틀은 지구촌 2250만 명이 타며 대중적 인기를 끌었다. 영국의 디자인...
‘힛걸’ 클로이 모레츠 ‘스타워즈7’ 단독 주연 물망 2013-01-31 16:57:17
썸머’와 ‘렛미인’ 등에 출연했다. 그의 애칭이 된 ‘힛걸’은 출연작인 ‘잭애스’의 캐릭터 명이다. 현재까지 ‘스타워즈’ 시리즈에는 마크 해밀이 연기한 루크 스카이워커(에피소드 4,5,6), 헤이든 크리스텐슨이 연기한 아나킨 스카이워커(에피소드 2,3) 등 남성캐릭터가 중심을 잡았다. 이밖에 한솔로(해리슨 포드),...
'헛개수NLB 결승' GSG와 CJ엔투스 격돌 2013-01-30 19:05:25
팬 커뮤니티에서 '갓글라시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화재를 낳고 있는 이번 결승의 승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리그 오브레전드 시즌3 월드 챔피언십으로 진출하기 위한 대한민국 챌린지 서킷 포인트 颼점'이 제공된다. 특히, 서킷 포인트 颼점'은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의 Ɗ위'에게...
'회장님폰'이 살렸다…LG 스마트폰 3년 만에 첫 연간 흑자 2013-01-30 14:29:57
lg회장의 특명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회장님폰'이라는 애칭으로 불린 제품이다.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등 전 계열사의 역량을 동원해 만든 것으로 출시 3개월 만에 '밀리언셀러'(100만대 판매) 대열에 합류했다. 앞서 lg전자가 휴대폰 시장에서 밀린 것은 스마트폰 대응에 한발 늦었기 때문이다. 20...
'머리 쓰는' 에어컨 나왔다…캐리어 신개념 에어컨 출시 2013-01-30 11:16:11
스타일' 이라는 애칭이 붙은 이번 제품은 세계 최초로 제품의 상단부가 회전하는 '매직 스웨블 헤드' 시스템이 적용됐다.설치 위치에 따라 최대 270도까지 회전 각도를 지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실내 어디에 설치해도 사각지대 없는 냉방을 제공한다는...
홈쇼핑 히트 브랜드 오제끄, 신제품 '하이앤터치' 출시 2013-01-30 10:22:22
전부터 ‘사파이어 필러’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하이앤터치는 메이크업 기능 이외에도 영양 케어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품 브랜드 갈색병 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하여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도와주며 프로폴리스 성분을 통해 피부 보호 및 보습효과를 높여준다. 이와 같은 기능을...
차화연, '야왕' 통해 엉뚱 매력 발산 '눈길' 2013-01-30 09:25:49
누리꾼 사이에선 '국민 고모'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정 배우에 대한 호불호가 엇갈리는 드라마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차화연에 대해선 찬양 일색이다. 이처럼 누리꾼이 차화연에게 열광하는 이유는 그녀가 입을 열 때마다 극중 비밀이 쏟아지기 때문이다. 정통 멜로에 추리구조를 가미해 많은 복선과 ...
‘야왕’ 수애, 직장女 사로잡은 ‘니트’ 패션 화제 2013-01-29 12:12:01
또 다른 애칭을 만들어냈다. 누구나 흔히 입는 니트를 특별한 아이템으로 만든 비결에는 레이어드가 있다. 넓게 파인 라운드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함께 매치한 수애는 캐주얼과 포멀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특유의 단정한 느낌을 냈다. 극 전개상 중후반부의 변신이...
“이병헌이 왔다” 광해 홍보차 日방문… 하네다 공항 ‘마비’ 2013-01-28 17:51:17
애칭인 ‘뵨사마’를 부르며 열렬히 환영했다. 닛칸스포츠, 후지테레비등 일본 유력 매체들도 대거 이병헌의 입국장면을 촬영하며 열띤 취재경쟁을 벌이기도 했다. 이병헌은 1월29일 영화 ‘광해’(일본 제목: ‘왕이 된 남자’)과 관련 기자회견과 함께 극장 무대인사 및 포토월 등의 공식 일정을 소화하고 30일 일본 현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있다는 평가와 함께 ‘돌돌카라’라는 애칭을 얻으며 월 10만개 이상 팔리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에뛰드하우스가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은 유행을 앞서가는 신제품과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이 어우러진 결과다. 에뛰드하우스는 2010년부터 인기가수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