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니 닮은 현대차 아이오닉5…보조금 받으면 3천만원대에 산다 2021-02-23 16:00:01
바디는 많은 차에 영감을 줬다"며 "새로운 미래의 전기차 생태계에서 우리만의 캐릭터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소개했다. 가장 핵심적인 디자인 요소는 파라메트릭 픽셀로, 이미지를 구성하는 최소 단위인 픽셀을 형상화했다. 현대차 최초로 상단부 전체를 감싸는 클램쉘 후드를 적용해 면과 면이 만나 선으로 나눠지는...
맥라렌, 하이브리드 슈퍼카 '아투라' 공개…제로백 단 3초 2021-02-17 12:50:23
바디는 최소한의 라인과 패널 조인트가 적용됐다. 에어로다이내믹 및 냉각을 고려한 디자인 설계도 함께 들어갔다. 전면 스플리터의 중앙 부분에는 전자식 공조 시스템 eHVAC을 위한 공기 흡입구가 위치한다. 실내 인테리어는 드라이버 중심의 인체공학 설계가 반영됐다. 새로 설계된 경량의 클럽스포츠 버킷 시트는 무릎...
마더케이 PPSU 베이직 젖병 사전 예약 물량 판매 완료 후 정식 론칭 2021-02-15 14:36:53
기업 마더케이가 지난달 출시한 PPSU 젖병 베이직 라인의 사전 예약 물량을 모두 판매하고 15일부터 정식 론칭전이 시작된다. 마더케이 PPSU 젖병 베이직 라인은 아기가 잘 먹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본에 충실한 젖병을 만들기 위해 300인의 엄마들과 함께 2년여간 연구했으며 마더케이 공식 서포터즈와 일반 고객들을 대상...
바디케어 브랜드 `핀더바디` 시그니처 라인 제품 출시 2021-02-05 17:24:21
향기로 스타일과 기분을 바꿀 수 있다. 바디케어 브랜드 핀더바디가 시그니처 신규 라인 `와일드 그린`의 바디미스트와 바디 앤 핸드로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규 라인 `와일드 그린`은 싱그러운 꽃과 푸릇한 그린의 허브로 가득한 정원이 그려지는 향을 표현했다. `와일드 그린`은 같은 향이지만 다른 제형의 바디 앤...
아테라즈, 천연성분 아로마 샴푸·바디워시 출시 2021-02-03 15:05:43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EWG 그린 등급의 샴푸, 바디워시, 주방세제 등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2018년 창립된 아테라즈(대표 김영태)는 천연 아로마테라피를 누구나 쉽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이지웨어(easyware)`를 표방하는 브랜드로, 아로마 원료를 기반으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마더케이, 2년여간 연구 끝에 신제품 PPSU 베이직 젖병 출시 2021-01-25 16:54:38
라인을 구축했다. 2019년에는 369 젖병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이번 신제품은 마더케이의 4세대 젖병이다. 신제품 마더케이 PPSU 젖병 베이직 라인은 아기가 잘 먹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본에 충실한 젖병이 좋은 젖병이라는 생각으로 2년 전 개발을 시작했으며 300인의 엄마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했다는 점에 주목할만하다....
쥬얼리성형외과, 코로나 ‘확찐자’ 체중 관리 위한 무료 인바디 진행 2021-01-25 09:56:03
라인에 맞는 체형 만들기’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 적정 강도의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 그리고 식단조절을 한다면 체중감량에 성공할 수 있지만 특정 부위의 군살 제거는 지방흡입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며 “캐뉼라로 불리는 작은 관을 삽입해 지방층을 직접 추출하는 것으로, 확찐자를 괴롭히는 ‘군살 제거’에...
[화보] 멀티 인플루언서 비오케이, 화보 통해 완벽한 바디 라인 과시 2021-01-22 14:10:00
[박찬 기자] 멀티 인플루언서 비오케이(천보경)가 bnt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비오케이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미모로 여신 아우라를 뽐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비오케이는 편안하고 나른한 무드로 드레스를 표현한 것은물론, 스포티한 무드 속에서 유연성을 표현하기도. 마지막...
아이 책상·부모님 안마의자…'이름값' 하는 中企 제품으로 바꿔볼까 2021-01-19 15:39:19
물론 온라인 수업을 위한 모니터 선반으로도 쓸 수 있다. 코로나19로 건강이 세계적 화두로 떠오르면서 안마의자 인기도 덩달아 높아졌다. 바디프랜드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프리미엄 안마의자 라인 파라오Ⅱ,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안마의자 ‘아제라플러스’ 등을 내놓았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통치자...
보타닉센스, 피부 스스로 필요 성분 만들도록 돕는 화장품 연구 2021-01-19 15:27:11
기술지주회사에 편입됐다. 같은 해 10월 연구소기업에 등록됐고, 2019년 2월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해 하이파이브대학창업에서 1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2019년 10월부터 화장품 브랜드 ‘더마센트’, ‘아토’ 라인 3종(장벽크림, 수분크림, 바디로션), ‘피부재생’ 라인 3종(에센스, 수분크림, 보디로션) 등 17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