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달의 소녀,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 발표…‘청량+몽환’ 매력으로 여름 저격 2022-06-20 13:10:05
이달의 소녀는 따분했던 일상을 거슬러 새로운 여행을 떠난다. 잠시 눈을 감았다 떴을 때 소녀들의 눈앞에 전혀 다른 새로운 공간이 펼쳐지고, 한여름의 달콤한 꿈을 즐기는 모습이 환상적으로 그려진다. 동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요정 같은 비주얼이 화면 가득 채워지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
[책마을] 마약에 빠졌던 '갱스터 물리학자'…"우주보다 무한한 것은 희망" 2022-06-17 17:49:50
박사학위를 취득한 직후 아프리카의 차세대 우주 과학자들의 교육을 돕기 위해 여행을 다녔다. 양자역학에 ‘양자 터널링’이란 용어가 있다. 현실에서 통과할 수 없는 벽을 미시 세계에서의 입자가 뚫는 현상을 뜻한다. 저자는 자신의 삶을 이 현상에 비유한다. 그의 삶이 새로운 벽을 마주해서 강하게 튕겨 나가면서도 결...
블리처스, 파키스탄 매체와 인터뷰…K팝 아티스트 최초 2022-06-16 19:10:05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지난 15일 오전 10시(이하 현지시간) 파키스탄 현지 뉴스 전문 채널 `익스프레스 뉴스(Express News)` 인터뷰 코너에 출연했다. 블리처스가 출연한 `익스프레스 뉴스`는 엔터테인먼트, 음악, 여행에 관련해 글로벌 아티스트 인터뷰를 진행해 TV로 방영하는 프로그램이다. K팝 아이돌...
겁없는 0살 신생벤처 "스페이스X처럼 사람 태우고 우주 갈 것" 2022-06-15 17:13:15
명의 ‘우주 관광객’이 등장할 것으로 추산된다”며 “이 중 약 100~150명으로 예상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수요를 끌어오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우주여행을 ‘버킷 리스트’(죽기 전 해보고 싶은 일)에 넣어 한 번 다녀올 수 있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 박 대표가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이유다....
이태리 사람들과 함께 하는 우리의 자세[김태엽의 PEF 썰전] 2022-06-10 14:21:38
일하고, 모은 돈으로 언제든 훌쩍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멋지고 쿨한 젊은 언니오빠'를 지칭하는 이 단어는, 가난한 유학생이었던 필자에게 문화적 충격이자 (아니, 알바로 이렇게 많이 벌 수 있다니!!!), 무언가 말하기는 힘든 동경의 대상이었다 (아, 나도 집시처럼 일할 때만 일하고 살고 싶다 욜로~ 파이어!!!)....
과천과학관, 누리호 성공 기원하며 우주 콘텐츠 공개 2022-06-09 12:00:20
이번 달에는 '방구석에서 누리는 우주여행'을 주제로 대한민국 1호 우주인 이소연 박사의 영상 인터뷰, 월면토 식물재배 실험 등 4편을 공개한다. '선을 넘는 과학자'에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문인상 박사 등 항공·천문 전문가들이 출연해 과학강연을 한다. 누리호 2차 발사 예정일인 15일에는 여수...
‘조선팝’ 창시자 서도밴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서 단독 공연 마무리 2022-06-07 10:52:00
우주보다 더 큰 세계를 가지고 있는데, 그 세계를 어떻게 다 감당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던졌다고 한다. 그리고 “그저 바라보고 유영하며 온전한 나를 여행하는 것”이라는 결론에 다다랐다고. 그 의미에 걸맞게 이번 공연은 대중들에게 선보여온 화려한 음악보다 개인적이고 솔직한 생각들을 표현한 곡들로 구성된...
쉐보레, 악뮤와 트레일블레이저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 2022-06-07 09:40:45
출생 세대)의 희망의 메시지가 녹아있다고 쉐보레는 전했다. TV 광고에는 가상 프로덕션 기법을 활용해 악뮤가 2023년 신규 컬러인 새비지 블루 색상의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놀이동산, 하늘과 우주, 디저트 세상 등 메타버스 세계를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CF는 TV,...
쉐보레, 악뮤와 트레일블레이저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2-06-07 09:33:38
세대)의 희망의 메시지가 녹아있다고 쉐보레는 전했다. TV 광고에는 가상 프로덕션 기법을 활용해 악뮤가 2023년 신규 컬러인 새비지 블루 색상의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놀이동산, 하늘과 우주, 디저트 세상 등 메타버스 세계를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CF는 TV, 유튜브,...
BoA "주식 분할하면 주가 상승할 3개 종목" 2022-06-06 09:49:07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 침체기 속에서 부킹홀딩스의 사업 규모는 발전을 거듭했다. 2021년 부킹홀딩스 전체 여행 예약 총 거래액은 766억 달러로 2020년 대비 116% 뛰었다. 한편 총매출은 61% 급등한 110억 달러를 기록했다. 부킹홀딩스는 지난주 마지막 거래일인 2일(현지시간) 주당 2,335.87달러에 거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