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글로벌, 대전 ‘하늘채 루미니티’ 선봬 2021-05-03 09:55:46
말했다. 코오롱글로벌이 시공하는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2차’는 대전 중구 선화동 87-5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규모다. 전용면적 84㎡ 아파트 743가구와 오피스텔 50실 등 총 793가구로 조성된다. 현재 공사가 한창인 1차(1080가구)와 함께 총 1873가구의 대단지 하늘채 브랜드 타운을 이룬다.
'홈술 열풍'에 싱글몰트 전성시대 2021-04-15 17:22:33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 그란트’(사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글렌 그란트 아보랄리스’를 비롯해 글렌 그란트 10년·12년·18년 등 총 4종이다. 글렌 그란트는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풍미가 섬세하고 균형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G80보다 좋은데?"…기아 준대형 세단 K8 출시 [영상뉴스] 2021-04-13 17:11:51
시스템 브랜드인 메리디안 사(社)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아 최초로 탑재했다. 기아 측에 따르면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는 세계 최초로 천연 원목 재질의 진동판을 사용한 14개의 나텍(NATec, Natural Wood Fiber Cone with transparent UV-protection) 스피커를 장착해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구현한다. K8에는...
프리미엄 보청기 오티콘 모어(More),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1-04-13 11:12:03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디만트코리아㈜는 덴마크 117년 전통의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으로, 현재 정부지원 보청기로 다양한 오티콘 보청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MCM, 인터퍼퓸과 손잡고 시그니처 향수 선보여 2021-04-07 15:54:15
패션 브랜드 MCM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손잡고 새 시그니처 향수 'MCM 오 드 퍼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MCM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트래블 비욘드(Travel Beyond)’의 일환으로 새 향수를 선보였다. MCM은 "MCM에서 두 번째 선보이는 향수 라인업"이라며 "라이프스타일...
스트롱홀드 "로스팅 머신계 테슬라 될 것" 2021-04-06 17:22:41
소프트뱅크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인터베스트, 코오롱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170억여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최근 스트롱홀드는 스타벅스, 버거킹 모회사인 RBI(레스토랑브랜드인터내셔널) 등과 기술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회사는 오는 9일부터 다음달 초까지 서울 독산동 스트롱홀드 본사에서 세계 로스팅...
와인·전통주 파는 위스키 회사 2021-04-05 17:34:28
있기 때문이다.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는 프랑스 보르도 대표 와인 ‘무똥 까데’ 6종을 5일 선보였다. 무똥 까데는 전설적인 와인 명가 바론 필립 드 로칠드가 1930년 첫 출시했다. 현재 10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연간 1000만 병 이상 판매되는 보르도 대표 브랜드다. 국제 ...
인터리커, 세계 판매 1위 보르도 와인 '무똥 까데' 6종 출시 2021-04-05 10:56:28
수출되고 연간 1000만병 이상 판매되는 보르도 대표 브랜드다. 국제 주류 시장조사기관인 IWSR의 조사 결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돼 '세계 판매 1위 보르도 와인'이란 타이틀을 갖고 있다. 한국에선 1993년 처음 출시돼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랑스 와인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인터리커와 독점 공급...
[게시판] 인터리커, 보르도 와인 '무똥 까데' 6종 출시 2021-04-05 09:29:03
[게시판] 인터리커, 보르도 와인 '무똥 까데' 6종 출시 ▲ 주류회사 인터리커는 프랑스 보르도 와인 '무똥 까데' 6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무똥 까데는 보르도 와인 생산업체 바론 필립 드 로칠드가 1930년 처음 출시한 이후 현재 100개국 이상에서 연간 1천만병 이상 팔리는 와인 브랜드다....
제조업에 '디지털 감성' 입힌 혁신전도사 "CEO에 가장 필요한 건 트렌드 읽는 눈" 2021-03-30 17:36:40
패션플러스를 설립했다. 인터넷 쇼핑으로 의류가 불티나게 팔리면서 굴지의 유통업체들이 인수를 제안할 정도로 성장하기도 했다. 태경그룹에 입사하기 전엔 대우그룹 산하 트렌드연구소인 인터패션플래닝을 인수하면서 트렌드를 분석하고 브랜드를 론칭하는 컨설팅을 수행한 이력도 있다. 《히트트렌드 전략》이란 책을 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