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백화점, 컨템포러리 패션 전문관 4N5 오픈 2013-09-09 09:44:02
클래식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근간으로 우리나라 하이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세게 백화점 본점이 컨템포러리 패션 전문관 4n5(포앤파이브)를 9월6일 공개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컨템포러리 패션관으로 자리매김 할 신세계 4n5는 백화점 내 다른 층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인테리어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시뉴욕, 바이제시로 여성복 마켓서 상승세 잇는다 2013-09-06 11:01:02
셈. 제시뉴욕은 뚜렷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 도시적이고 센슈얼한 무드를 내세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25~30대 후반을 타깃으로 매니아층을 두텁게 쌓았다. 이것이 제시의 브랜드력이다. 코드가 맞는 소비자의 재구매율은 상당히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검증된 브랜드의 캐릭터 색을 갖고 있는 만큼 조금 더...
현진푸드빌 요거프레소, 가을 담은 메뉴 추천 2013-09-05 17:55:47
풍미를 살린 모카에 소금을 가미해달콤한 맛을 배가 시켜 색다른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허니 브레드를 곁들인다면 기분전환용 디저트메뉴가 될 것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최근 브랜드 컨셉에 맞춘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시키며 제2의 도약대로 삼고 있습니다....
여성의류 라우드무트, 론칭쇼 성황리 마무리 2013-09-05 11:04:02
조합을 말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light and shadow’ 빛과 그림자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는 상반된 것들이 어떤 의미에서는 서로 반대이기 보다는 빛과 그림자처럼 서로 보완하며 하나의 존재로 완성된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브랜드의 출발점을 의미한다. 런웨이 무대와 라운지 또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그림자가...
더 쉽고 세련되진 '카카오톡' 4.0 업그레이드 2013-09-04 21:59:43
더 다양한 부분에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스플래시 이미지와 프로필 영역 외에 주요 실행 버튼이나 아이콘에 포인트 컬러로 입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카카오톡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전달할 수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 보이스톡 등 세부 기능을 비롯해 서비스 전반에 걸쳐 한층 세련되고...
여성의류 비씨비걸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3-09-04 19:42:19
또한 모노톤의 톤앤매너를 바탕으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기본 콘텐츠로는 브랜드 스토리, 콘셉트, 매장 정보 등 브랜드 관련 정보가 있으며 뉴스, 이벤트, 커뮤니티 등의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는 sns와 연계하여 젊은 고객들과의 밀...
카카오톡, 4.0 버전 공개…사용자환경 전면 개편 2013-09-04 15:04:46
더 다양한 부분에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스플래시 이미지와 프로필 영역 외에 주요 실행 버튼이나 아이콘에 포인트 컬러로 입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카카오톡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전달할 수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 보이스톡 등 세부 기능을 비롯해 서비스 전반에 걸쳐 한층 세련되고...
두피케어 전문센터 '두피존', 자연친화적 힐링공간으로 거듭난다 2013-09-03 16:24:20
아이덴티티를 지켜가고 있다. 두피케어 전문센터 '두피존' 관계자는 “두피존의 모든 서비스는 부담되지 않는 비용으로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으로 충분한 효과를 이끌어낼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시스템을 통해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매장 전체에...
에고이스트, 경기 불황에도 성장세 2013-09-03 13:49:27
콘셉트를 강화해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브랜드들도 패션업계의 불경기를 돌파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에고이스트 역시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화려한 컬러와 과감한 디자인으로 든든한 마니아 층을 확보, 안정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합리적인 가격책정 등...
하이트진로 d, 월간 판매량 100만 C/S 돌파 2013-09-03 13:42:00
시원함과 싸이의 활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설득력 있게 작용했다는 평가다.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성과는 d의 차별화된 맛과 젊은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 맥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결과”라며 “d는 몽드셀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