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게이밍, '가스 파워드 게임스' 인수 2013-02-15 17:01:39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프랜차이즈 게임을 개발한 기업으로, 1998년 5월 널리 호평받는 게임 디자이너이자 사업가인 크리스 테일러에 의해 설립되었다.워게이밍은 이번 인수를 통해 가스 파워드 게임스에 대한 모든 지분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ceo이자 창업자인 크리스 테일러를 비롯 베테랑 개발자들까지 모두 영입하게...
오봉도시락 단국대점, 부부창업 프랜차이즈 성공하려면 2013-02-15 10:57:50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마음이 맞는 부부창업의 경우, 아이템 선택이나 상권, 브랜드 본사를 잘 만나는 등의 몇 가지 사항만 조심한다면 얼마든지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하다고 입을 모은다.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던 정진형씨는 아내 백은영씨와 함께 할 수 있는 업종을 고민하던 끝에, 지난...
떡볶이 변신은 무죄…까르보나라 이어 붕어빵 떡볶이까지 2013-02-15 10:55:43
떡볶이가 색다른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분식 프랜차이즈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분식의 대표 메뉴인 떡볶이를 다양한 방법으로 재해석해 차별화 전략을 꾀하고 있는 것. 떡볶이 소스와 떡 등에 다양한 재료를 접목시켜 떡볶이는 빨갛고 맵다는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깨는 등 실험적인 메뉴들로 현대인의 다양한 입...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9:19:15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이색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gkqsl다. 2013년 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은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시트콤. 4인조 감성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이색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2013년 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은 죠스떡볶이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고객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즐거움을 배가시킨다는 메시지를 가벼운 시트콤 영상에 담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동반위, 제과점업계 갈등 봉합 나서 … "직접 만나 설득할 것" 2013-02-14 15:03:39
동반성장위원회가 제과점업계의 난투극 진화에 나섰다. 동반위가 제과점업을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지정하면서 대형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체와 동네빵집의 갈등이 격화된 데 따른 조치다. 유장희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사진)은 14일 여의도의 한 음식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대립상황이 가열되고 있다" 며 "중재를...
죠스떡볶이, `매콤한 인생` 시트콤 선보여 2013-02-14 14:29:02
나상균)의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죠스떡볶이는 2013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을 통해 죠스떡볶이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한 가벼운 시트콤 영상을 공개했다.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카페베네 스타벅스 최후의 승자는 누구? 2013-02-14 11:24:36
포화상태에 도달했다는 지적도 나온다. 하지만 주요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올해도 공격적인 출점 계획을 세워 2라운드 커피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 커피전문점 시장 10년 만에 10배 성장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 시장은 2011년까지 연 평균 21.6% 성장했다. 시장 규모는 2조8000억...
미국커피전문점 자바시티커피, 찾아가는 마케팅 전개 2013-02-14 10:07:56
프랜차이즈 매장 하나 없는 곳 없고, 핵심 상권의 주요 입지에는 다양한 커피브랜드들이 고유의 개성과 특징, 강점으로 경쟁하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는 것이다. 이럴 때일수록 찾아가고, 꾸미고, 배려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은 커피전문점의 경쟁력을 강화해주고 수익을 제고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자바시티 커피는...
‘매콤한 인생’ 고영배-공수아, SNS 시트콤 新 장르 개척하나? 2013-02-14 09:28:02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분식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색 브랜드 캠페인이다. 이는 죠스떡볶이의 매콤함으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즐거움을 배가 시킨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고 있어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1화에서는 주연으로 캐스팅된 고영배가 떡볶이집 사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