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수지도 입는다···돌아온 '쇼트패딩 붐' 2021-12-13 17:39:40
작년 쇼트패딩 유행에 대비하지 못해 매출이 저조했던 블랙야크는 쇼트패딩 생산량을 작년 대비 10배 늘렸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블랙야크는 작년 쇼트패딩 수요 예측에 실패해 겨울 매출이 저조했다”며 “올해에는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생산량을 대폭 늘린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블랙야크의 예상은 적중했다....
거리로 산으로 나온 레깅스…젝시믹스, 올해 400만장 팔았다 2021-12-07 11:08:28
매출 신장률이 38.7%에 달했다. 같은 기간 스포츠 의류 전체 매출 신장률(11.35%)보다 3배 이상 높은 수치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재택근무 확대와 홈트레이닝 수요가 더해지면서 레깅스는 일상복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레깅스에 익숙한 MZ세대가 등산과 골프에 취미를 붙이면서...
"에어프라이어에 2분"…이마트, 즉석식품 조리법 동영상 제공 2021-12-05 06:00:03
이들 매장의 평균 매출 신장률은 24%로 다른 매장보다 높았다. 이마트는 또 연말 홈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키친 델리에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딸기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제품을 25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00만원 거울·5000만원 침대…'명품 가구' 턱턱 팔린다 2021-12-02 13:58:32
선보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 매출은 올해(10월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4% 뛰었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해당 기간 프리미엄 가구 매출이 111.7% 급증해 전체 가구 매출 신장률의 두 배가 넘었다. 각 백화점들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강화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
이마트, 쓱닷컴 유료멤버십 출시 앞두고 외형 성장 지속-한국투자 2021-11-12 08:06:47
발생할 것"이라며 "지난달 이마트 기존점의 매출 신장률은 11.2%였는데 쓱데이효과(3%)를 고려해도 양호했던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최근 이마트는 내년 할인점 산업 반등에 대한 의구심과 온라인 식품 시장 성장 둔화에 따른 경쟁 심화 우려가 반영되면서 주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올해 말이나 내년 초...
이마트, 분기 매출 6조 돌파…스타벅스 영업익 두 배 `껑충` 2021-11-11 13:42:38
순매출액이 6조 3,1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8% 증가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1,086억 원으로 지난해 대비 426억 원(28.2%) 감소했는데, 9월 지급된 국민지원금 사용처에서 빠지면서 대목인 추석 행사에 차질을 빚었기 때문이다. 다만 1~3분기 누계로는 2,395억 원을 달성하며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2,371억...
코로나19 `돌파` 신세계, 3분기 최대 실적 2021-11-09 14:19:34
기간과 비교해 307% 오른 1,024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9일 공시했다. 매출은 37.3% 늘어난 1조 6,671억 원,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8억 원에서 1,888억 원으로 크게 늘었다. 지난 7월 4차 대유행에 발목이 잡히며 신장률이 4.2%에 머물렀으나 8월 11.2%, 9월 16.0%를 기록하는 등 빠른 회복세에 진입한 점이 주효했다....
코로나에 소고기 사 먹었나…온라인몰 한우 매출 '쑥' 2021-11-09 11:51:49
한우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8.9% 급증했다. 해당 기간 한우 매출 신장률은 축산 전체 매출 증가율보다 약 2배 높은 성장 폭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GS리테일은 "화식한우는 지방층이 고루 분포돼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위드 코로나'에 지갑 연다…유통업계 할인행사 매출 '쑥' 2021-11-08 09:49:45
'위드 코로나'에 지갑 연다…유통업계 할인행사 매출 '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조치로 연말 소비심리가 회복되면서 유통업계의 11월 할인행사 매출도 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 중인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1인당 구매금액이 지난해보...
"침대가격이 5억"…주문에서 배송까지 반년 2021-11-04 10:55:36
매출은 1년 전보다 111.7% 증가했다. 전체 가구 매출 신장률의 2배가 넘는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집에 대한 개념이 단순 주거하는 공간에서 개성을 표현하는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프리미엄 이상의 하이엔드 가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침대 판매를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