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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바이오팜 "세노바메이트, 12분기 연속 매출 성장" 2023-05-11 10:41:27
있다고 했다. '프로젝트 제로' 산하의 착용형 기기(웨어러블 디바이스) 개발을 본격 가동, 디지털 치료기(DTx) 중장기 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다. 또 마이크로리보핵산(miRNA) 기반 뇌질환 치료제 개발 기업 바이오오케스트라 및 표적단백질분해(TPD) 기술을 보유한 유빅스테라퓨틱스와 신약 공동 개발을 진행하고...
"공장 풀가동"…예능 등장하더니 불티나게 팔린 시리얼 2023-05-10 14:11:44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다. 현재 '오!그래놀라' 11종과 '오!그래놀라 바' 3종이 판매 중이다. 오리온은 그래놀라 제품에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 등...
고기냐 콩이냐…"건강 생각해서 먹었는데" 2023-05-08 19:27:59
한 바 있습니다. 영양학적 측면에서도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최윤상 / 한국식품연구원 선임연구원 : 식물성이 더 건강하다고 말할 수도 없는게, 필수 아미노산 섭취는 식물성에서 좀 부족하거든요.] [박영미 / 분당서울대병원 영양실장 : 병원 환자식에 (대체육을) 현재 사용하고 있지 않아요. 단백질 함량은 비슷하긴...
루닛, 미국 임상종양학회(ASCO 2023) 연구초록 16편 발표…"전세계 의료AI 기업 최다" 2023-05-08 10:08:43
Immunohistochemistry)를 활용해 여러 암종에서 다양한 표적 단백질 발현을 조사한 결과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모델은 지난달 열린 미국 암학회(AACR 2023)에 발표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서범석 루닛 대표는 "루닛은 올해 ASCO 2023 학회에서 AI 바이오마커 플랫폼 루닛 스코프를 다양한 분야에 적용한 연구 결과를 ...
HLB 자회사 '베리스모', CAR-T 치료제 임상 본격화…환자모집 개시 2023-05-03 14:05:16
승인받은 데 이어 4월에는 FDA로부터 희귀질환인 중피종에 대해 패스트트랙을 지정받은 바 있다. 'SynKIR-110'은 베리스모의 'KIR-CAR' 플랫폼을 통해 개발된 신약물질이다. 'KIR-CAR'는 자연살해(NK) 면역세포의 수용체 구조와 유사한 '멀티체인' 수용체를 T세포에 발현시켜 만든 CAR-T...
마트 가면 이것만 찾는다…'PB' 상품이 효자 2023-05-01 10:05:13
한 달째인 오늘좋은 상품군 역시 흑미밥, 단백질바,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상품군 재편 등과 같은 큰 변화보다 기존에 출시한 상품의 가격 거품을 빼고 품질을 혁신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잡았고, 꾸준한 매출 신장세가 이어지며...
고물가 속 날아오른 대형마트 PB…1분기 매출 10∼30%↑ 2023-05-01 08:00:02
한 달째인 오늘좋은 상품군 역시 흑미밥, 단백질바,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상품군 재편 등과 같은 큰 변화보다 기존에 출시한 상품의 가격 거품을 빼고 품질을 혁신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잡았고, 꾸준한 매출 신장세가 이어지며...
대웅제약, 자가면역질환 신약 美에 기술수출...6400억 규모 2023-04-28 10:00:06
면역세포의 활성화에 관여하는 표적 단백질인 브루톤 티로신 키나아제(Bruton's Tyrosine Kinase, BTK)와 인터루킨-2-유도성 T-세포 키나아제 (Interleukin-2-inducible T-cell Kinase, ITK)를 선택적으로 이중 억제하는 기전의 경구용 자가면역 치료제이다. B세포와 T세포 둘 중 하나만 저해하는 기존 치료제와 달리...
빙그레 음료 '더:단백', 3000만개 판매 돌파 2023-04-27 17:58:22
빙그레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음료 제품들이 출시 2년이 안 돼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빙그레는 2021년 5월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해 더:단백 브랜드를 단 음료, 단백질바, 단백질 파우더, 과자 등을 선보였다. 첫 제품이었던 250mL짜리 드링크 3종(초코·커피·캐러멜)은 출시 3개월 만에...
빙그레 '더:단백', 출시 2년 만에 3000만개 판매 2023-04-27 16:52:03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더:단백은 출시 3개월만에 120만개 판매고를 올렸다. 지난해 3월에는 1000만개, 올해 4월 기준 누적 3000만개가 판매됐다. 더:단백은 드링크 제품 3종(초코, 커피, 카라멜), 밸런스 드링크 2종(오리지널, 로우슈거),프로틴바 3종(초코크런치바, 피넛버터바, 마일드바), 파우치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