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도 명품 소비 폭발"…힘받는 '신세계인터'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2-09 17:43:19
종목이 신세계인터내셔날이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여태 다뤄봤던 종목은 아닌데요. 어떤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회사죠? <기자> 패션과 화장품, 리빙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직수입해 판매하는 패션부문이 있고요. 셀린느, 끌로에, 아르마니 등이 해당됩니다. 바이레도나 딥디크와 같은 해외...
디만트코리아, 난청 인식 개선을 위한 소리 공모전 [소;담] 2021-02-09 16:08:56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인 ‘CES 2021’에서 건강과 웰빙 부분, 웨어러블 기술분야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 2관왕을 최근에 수상하였다. 또한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등 글로벌 유명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메디컬도 운영 중이다....
올해 슈퍼볼 광고주 세대교체…코로나로 급성장 회사들 진출 2021-02-05 08:14:30
올해는 광고를 내지 않기로 했다. 광고회사 인터퍼블릭그룹의 CEO 리 뉴먼은 새로운 광고주 일부는 팬데믹 시기 크게 성장한 곳들로, 슈퍼볼을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높이는 발판으로 이용하려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뉴먼은 "전통적으로 슈퍼볼은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 이름을) 누구나 다 아는 이름으로 바꾸는...
헬스케어 분야 선두주자 필립스 보청기, 1호점 분당센터 오픈 2021-01-14 16:02:42
미래형 보청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현재 정부지원 보청기로 다양한 오티콘 보청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필립스 보청기를 비롯해 오티콘, 버나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신세계인터, 클린뷰티 브랜드 '로이비'로 MZ세대 공략 나섰다 2020-12-22 09:02:27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비디비치'와 '연작'에 이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로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 콘셉트의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로이비는 MZ세대 공략을 위한...
대우산업개발, 연말 서울·경기서 4건 연속 공사 수주 2020-12-17 15:04:05
남단 IC 연결체계 개선공사’도 수주했다. 인터체인지 기능을 제고하기 위해 연결로를 연장하고 도로를 확장하는 사업이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약 60개월 소요될 예정이다. 계약금액 총 221억 6981만 5820원에 대우산업개발이 51% 지분을 갖는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은 건설사업 뿐만 아니라 생활문화기업으로...
대우산업개발, 대전·파주 등서 4건 공사 수주 2020-12-17 13:17:43
이안(iaan)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이 아파트, 토목 등에서 4건의 수주 성과를 거뒀다. 대우산업개발은 17일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발주한 ‘대전 장대 1블록 및 대전 용문 1블록 아파트 건설공사 1공구’의 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대전 유성구 장대동 공공주택개발지구내에 연면적 3만7601㎡에 800가구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0 예비창업패키지] 이우석 먹고놀랩 대표 “전문가가 설립한 ‘놀고먹기 연구소’… 관광과 식도락 집약체 플랫폼 운영” 2020-12-17 10:10:00
: 창원시 음식관광 스토리북 ‘창원味親여행’제작, 진성푸드 CI BI네이밍 및 브랜드 컨설팅 등 법인 설립, 5천만원 엔젤투자, 매출 5천만원 달성 예정(올 연말 기준) tuxi0123@hankyung.com [사진=김기남 기자]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마켓인사이트]현대백화점, 'SK바이오랜드' 이어 복지몰 업체 '이지웰'도 품었다 2020-12-15 17:04:41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를 내놓는다는 계획도 밝혔다. 동시에 온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현대백화점은 CJ올리브영 지분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올 상반기 헬스앤드뷰티(H&B)업계에서 시장 점유율 50.09%로 압도적 1위 사업자다. 현대백화점이 이지웰을 인수한데 이어 오프라인 플랫폼...
인터리커, 한국인이 사랑하는 프랑스 와인 '무똥 까데' 독점 공급 2020-12-14 12:12:12
전 출시된 무똥 까데는 현재 보르도 브랜드 와인의 표준이 된 제품이다. 전 세계 100개국에서 매년 1000만 병 이상 팔리고 있다.1993년 한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랑스 와인으로 자리 잡았다. 김일주 인터리커 회장은 "인터리커와의 독점 공급계약을 통해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무똥 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