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준기, 생일파티서 팬들에 짜파게티 1300개 증정 2013-04-15 17:20:05
맞아 직접 짜파게티 1300개에 사진스티커를 붙여 선물해줘서 감동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해 2월 전역한 뒤 같은 해 10월 종영된 '아랑사또전'을 통해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현재 이준기는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사진제공: 핑크스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농심 '짜파구리' 인기 이어간다…블랙데이 이벤트 2013-04-05 09:55:48
'너구리' 혼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짜파게티는 지난 2~3월 매출(대형마트 3사 기준)이 전년 동기 대비 38% 늘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만드는 '짜파구리'가 소개된 데 따른 것이라고 농심 측은 설명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핫이슈]...
윤후 NG 공개 '귀요미 먹방 스타' 짜잔~ 2013-04-03 15:44:03
유튜브 채널에는 '윤후, 민국이와 함께한 짜파게티 cf ng 모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공개된 영상은 윤민수, 김성주가 아들 윤후, 민국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만들어졌다. 특히 윤후는 '아빠 어디가'에서 짜파구리를 먹은 후 "힘이 100% 생겼다"라고 말하는 장면을...
윤후 NG, 보고 있으니 군침이 절로 `녹네 녹아` 2013-04-03 15:14:56
하는 내내 짜파게티를 맛있게 먹으며 먹방의 대가 임을 인증했다. 특히 윤후는 `아빠 어디가`에서 짜파구리를 먹은 후 "힘이 100% 생겼다"라고 말하는 장면을 그대로 재연해 웃음을 줬다. 김민국 역시 윤후와 함께 짜파게티를 맛있게 먹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후 김민국 NG...
빨간 라면 3인방, 시장 경쟁 불붙었다 … 10년 만의 지각변동 2013-04-02 14:32:58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조리법이 소개되면서 해당 상품 매출이 30% 가량 뛰었다. 방송 전후 일주일간 짜파게티와 너구리 매출은 대형마트 3사에서 각각 5억3000만 원에서 7억 원으로, 3억 원에서 3억8000만 원으로 늘었다.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짜파구리...
김성주, ‘짜파게티’ CF 출연료 전액 기부 “조용히 하려고 했는데…” 2013-04-01 16:09:23
‘짜파게티’ 광고 출연료를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4월1일 김성주 소속사 초록뱀 e&m 관계자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와 통화에 “김성주는 ‘짜파게티’ 광고 출연료 전액을 사회공동복지모금회와 소년소녀가장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직 기부한 상태는 아니며 단체와 논의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부 소식이...
[특징주]농심, 닷새만에 반등…"라면 MS 개선" 2013-03-25 09:05:11
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라면시장 침체 속에도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은 짜파구리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해당 제품들의 판매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30~40% 증가하고 있다"며 "이와 함께 '신라면블랙' 등 프리미엄 라면 판매 호조로 농심의 라면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4분기 68.3%에서 올 1,...
TV 예능의 힘 이정도 였나…농심, 짜파구리 인기에 '화색' 2013-03-25 08:19:05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면과 스프를 섞어서 만드는 '짜파구리'가 뜻하지 않게 인기를 모으자 농심에 화색이 돌고 있다.한국투자증권은 25일 농심에 대해 '짜파구리' 및 프리미엄라면 제품 인기에 힘입어 라면 시장 점유율이 상승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3만원을...
"농심, 짜파구리 덕에 라면 시장점유율 개선"-한국證 2013-03-25 07:41:00
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라면시장 침체 속에도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은 짜파구리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해당 제품들의 판매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30~40% 증가하고 있다"며 "이와 함께 '신라면블랙' 등 프리미엄 라면 판매 호조로 농심의 라면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4분기 68.3%에서...
[스타마케팅] 농심, 싸이는 신라면블랙…윤후는 '짜파구리' 2013-03-20 15:31:20
윤민수·윤후 부자 중 윤후가 짜파구리를 먹는 방송이 나간 뒤 짜파게티 출고량은 2월17일~3월6일 기간에 전년 동기 대비 86% 늘어났다. 이들 부자가 출연하는 농심의 짜파게티 광고는 이달 말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