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2분기 실적 시장 기대치 웃돌 전망"-IBK 2025-06-24 08:25:47
508억원)를 소폭 웃도는 수준이다. 특히 올 2분기부터 북미·중국에서 신라면 툼바의 판매가 본격화한 점도 긍정적 재료로 김 연구원은 판단했다. 그는 "지난 4월부터 미국 월마트 약 20% 매장에 신라면 툼바가 입점했다"며 "지난달에는 코스트코 LA지점 등으로 확대됐고 링스헌망(중국 간식 전문 할인 채널)에도 입점했다"고...
몽골 중고생, 한국서 원어민과 영어 체험학습 2025-06-22 11:34:15
귀국 전날인 23일에는 할인 매장에서 기념품 쇼핑도 했다. 캠프에 참가 중인 노르틸렉(17세) 학생은 “한국은 덥고 습하긴 하지만 영어마을 안은 시원해서 좋았다. 야외활동이 다소 부족했던 점은 아쉽지만, 선생님들이 정말 친절했고 내년에도 다시 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2일부터 29일까지는 울란바토르의...
4만원 넘던 주식이 4년 만에…'폭포수 하락'에 개미들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6-21 07:00:09
할인 쿠폰을 주는 것도 인상적이다. 작년 배당금은 1주당 500원으로 배당수익률 5.36%였다. 독립리서치를 운영하는 이재모 아리스(ARIS) 대표는 21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더네이쳐홀딩스는 2013년 내셔널지오그래픽 라이선스 도입 후 패션 및 액세서리 업체로 변모했다”며 “유명 브랜드를 온라인과 디지털 마케팅을...
"샤넬보다 잘 팔았다" 잭팟…'중국판 에르메스' 뭐길래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06-21 07:00:04
대부분 1선 도시(인구 1000만명 이상 대도시)에 매장이 위치해 있다. 지난달 말 기준 중국 전역에 3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에비앙 생수와 고디바 초콜릿 등을 제공하고 있다. 프라이빗 VIP룸 등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은 맞춤형 응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가격이...
[이번주뭘살까] '여름이 왔다'…패션·뷰티·식품 특가전 2025-06-21 07:00:02
식품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던전앤파이터-스노우메이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에서는 던전앤파이터의 마스코트 캐릭터 '스노우메이지'와 함께하는 체험 공간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와의 협업 상품까지...
데이비드골프,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파크골프 팝업스토어 진행 2025-06-20 15:26:39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까지 신제품 시그니처 700과 주니어 용 DPJ 모델을 포함, 총 5가지 파크골프채 라인업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내에 실내 퍼팅 공간으로는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는 5M의 퍼팅장을 마련하여 제품을 직접 시타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할인과 함께 파크골프채를...
호치킨, 특수부위 닭목살 활용한 신메뉴 ‘페퍼스넥’ 선보여 2025-06-20 13:03:50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땡겨요 등 주요 배달앱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매장에서든, 집에서든 간편하게 ‘프리미엄 치맥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점도 소비자 편의 측면에서 주목된다. 출시를 기념해 호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신메뉴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SSG닷컴, 연남동 디저트 맛집 '치플레' 미니케이크 첫 판매 2025-06-20 08:27:12
10% 할인 혜택을 준다. 지난 2022년 서울 연남동에서 첫 매장을 연 치플레는 수플레의 부드러움과 치즈케이크의 바삭한 식감이 결합한 독특한 맛으로 인기를 끌었다. 수플레는 달걀흰자에 설탕을 넣어 거품을 낸 머랭을 활용해 오븐에서 구운 과자의 한 종류다. SSG닷컴은 미식관을 통해 전국 각지의 검증된 맛집 상품을...
"돈 있어도 못사요"…예비신랑, 휴가 내고 백화점 달려간 이유 [현장+] 2025-06-19 19:31:01
일부 브랜드는 매장에 따라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인근 상품권 매장에서 2.5~2.7% 할인된 가격에 상품권을 구입한 뒤 명품 구매에 활용하는 식이다. 올해 말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윤 모씨(29)는 "약 580만원짜리 예물을 상품권으로 구매하면서 15만원 절약했다"며 "명품값도 계속 오르는데, 이 정도...
中업계 "618 쇼핑축제 판매 호조"…역대 최장 행사·보조금 영향 2025-06-19 17:23:11
자사 전자제품 오프라인 매장 3천여곳의 매출액이 작년 동기 대비 240% 증가했다고 말했다. 알리바바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天猫·톈마오)도 618행사 기간 총거래액(GMV) 1억위안(약 191억8천만원)을 넘긴 브랜드가 453개로 작년 대비 24% 늘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애플, 메이디, 하이얼, 샤오미, 화웨이,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