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보러 온 관객들 2013-02-24 21:46:38
차지할 수 있을까? 한편, 이번 공연은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리스킨의 초청으로 이루어 졌다. 리스킨의 문화공연 이벤트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로, 이날 행사에서 모든 관객들은 리스킨의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 받았다. 관객들은 "앞으로 이런 리스킨 전용 뮤지컬 공연 같은 문화행사가 자주...
[포토] 공연도 보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2013-02-24 21:26:51
차지할 수 있을까? 한편, 이번 공연은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리스킨의 초청으로 이루어 졌다. 리스킨의 문화공연 이벤트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로, 이날 행사에서 모든 관객들은 리스킨의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 받았다. 관객들은 "앞으로 이런 리스킨 전용 뮤지컬 공연 같은 문화행사가 자주...
패션과 보드카의 만남, `이색파티` 2013-02-24 10:41:01
행사장에서는 벨루가의 신제품 소개뿐 아니라 ‘벨루가 노블’과 ‘벨루가 골드 라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를 운영해 관심을 받았다.벨루가 론칭 파티는 맛은 물론, 새로운 문화 코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가는 사람들의 모임을 갖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론칭 파티는 유니페어와의 협업으로 이뤄져...
할리스커피, 현금 아닌 포인트로 즐겨라! 2013-02-24 10:40:01
아이스티 신제품도 38% 할인이 적용된 3000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할리스커피의 스테디셀러인 모카 할리치노(R)와 고구마라떼(R)도 각각 29%와 23% 할인된 4000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카페라떼(R)를 비롯해 허니바게트볼, 머핀 등 인기 사이드 메뉴들도 이번 이벤트 메뉴에 포함됐다. 구입 메뉴가...
입는 컴퓨터, 5년 이내 일상제품 된다 2013-02-24 10:16:52
인기를 얻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애플이 올해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스마트 시계 ‘아이워치(iwatch)와 조만간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구글의 스마트 안경 ’구글 글래스‘가 대표 주자로 나설 전망이다.2011년 미국 특허상표청에 등록한 애플의 ‘아이워치’는 휘는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손목시계다. 구글 글래스는 1월 구...
트루릴리젼, 대전에 깜짝 등장 2013-02-23 15:30:34
7층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행사장에서는 컬러데님, 스니키진, 코듀로이팬츠 외에도 데님재킷, 셔츠 등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 2013 S/S 시즌 신제품들 역시 준비돼 있다. 트루릴리젼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전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한국GM "5년간 8조원 투자..신제품 6종 생산" 2013-02-22 19:11:27
비롯한 6종의 신제품과 차세대 트레인을 개발·생산하기로 했습니다. 한국GM은 팀 리 해외사업부문(GMIO) 사장과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은 중장기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인터뷰>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2가지이다. 경쟁력과 지속가능성. 경쟁력이 강화될...
아이더, 올 봄 아웃도어, ‘아마존 스타일’ 2013-02-22 18:56:25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아이더의 신제품들은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초경량, 방수, 방풍 같은 고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등산은 물론 캠핑, 클라이밍,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아마존의 동식물에서 모티브를 따온 감각적인 절개선, 기하학적인 프린...
한국GM "5년간 8조 투자" 2013-02-22 16:31:37
내 3번째 규모로 키우고 스파크 전기차를 비롯한 6종의 신제품과 차세대 트레인을 개발·생산하기로 했습니다. 한국GM은 팀 리 GM해외사업부문 사장(GMIO)과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은 중장기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호샤 사장은 "한국GM이 출범한 이래 10년 동안 판매량이 5배...
글로벌 브랜드화 노리는 국산 브랜드 뭐 있나? 2013-02-22 16:10:08
발 빠르게 신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기능을 갖춘 제품을 판매하면서 수입화장품의 `저렴이` 버전으로 사랑받는 등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인지도를 확보했다. 길어진 경기 침체로 고가의 수입 브랜드들이 고전하고 있는 사이 로드숍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선 것. 고가 브랜드인 설화수 또한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