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rand new] 신학기, 신제품과 함께해? 2013-02-22 16:10:04
쏟아내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어떤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봄을 맞아 ‘더블류 라이트 레이어(W LITE LAYER)` 워킹화 6종을 내놨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워킹화는 215g으로 가볍게 제작됐으며, 충격 흡수 및 쿠셔닝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고 업체...
러시아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가’ 국내 런칭 파티 성료 2013-02-22 15:26:20
파티는 벨루가의 신제품 소개뿐 아니라 ‘벨루가 노블’과 ‘벨루가 골드 라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벨루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남성 구두 셀렉트 샵 유니페어가 전개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구두와 패션 액세서리를 함께 전시해 고급스러운 파티 현장에 더욱...
<웅진그룹 33년만에 원점으로…'2세 경영' 가나>(종합) 2013-02-22 15:12:10
IMF 외환위기로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신제품 개발과 경영혁신으로 버텨냈다. 사업 확장을 꿈꾸던 윤 회장은 태양광 사업으로 눈을 돌려 2006년 웅진에너지,2008년 웅진폴리실리콘을 설립했다.2007년에는 극동건설, 2008년 새한(현 웅진케미칼), 2010년 서울저축은행을 사들이며 건설·화학·금융 분야로까지 발을...
한국지엠, "5년간 6개 신차 국내 투입한다" 2013-02-22 15:01:01
신제품과 차세대 파워트레인을 한국에 유치, 국내 사업장에서 생산될 수 있도록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팀 리 사장은 "한국 내 생산을 위해선 세계 각 나라에 있는 167개 공장과 한국지엠도 경쟁을 벌여야 한다"며 "품질과 납기, 복잡성 감소, 원가 경쟁력 등에 집중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또한 "올해 2분기...
<웅진그룹 33년만에 원점으로…'2세 경영' 가나> 2013-02-22 14:34:48
IMF 외환위기로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신제품 개발과 경영혁신으로 버텨냈다. 사업 확장을 꿈꾸던 윤 회장은 태양광 사업으로 눈을 돌려 2006년 웅진에너지,2008년 웅진폴리실리콘을 설립했다.2007년에는 극동건설, 2008년 새한(현 웅진케미칼), 2010년 서울저축은행을 사들이며 건설·화학·금융 분야로까지 발을...
한국GM "향후 5년간 8조원 투자할 것" 2013-02-22 13:10:06
역할 강화를 위해선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과 파워트레인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연말까지 본사 내 디자인센터를 현재의 2배로 확장해 미국, 브라질에 이어 gm에서 3번째로 큰 디자인센터로 키울 방침이다.이와 함께 한국gm은 글로벌 gm의 차세대 경차 소형차 중형차 순수전기자동차...
‘건축의 미래 있다’ 2013경향하우징페어는 지금… 2013-02-22 12:03:01
예림임업은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신제품 발표회와 자사 제품을 디자인한 이태리 산업디자이너의 거장 ‘클라우디오 벨리니’를 초청하여 사인회를 개최한다. 소형 공간 설계에 관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건축가 중의 한 명이자 9평 공간을 24가지로 변신시키는 ‘트랜스포머 아파트’로 유명한 홍콩 건축가 개리...
봄 신상 ‘핫 핑크’ 립스틱 6종, 직접 발라보니... 2013-02-22 11:21:57
신제품으로 핫 핑크 립스틱을 앞세운 브랜드다. 총 6가지 브랜드가 물망에 올랐다. 랑콤,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맥, 바비브라운, 비디비치가 바로 그것. 브랜드를 나열한 순서는 주관적으로 육안으로 확인했을 때 가장 연한 색상부터다. 단, 실제 피부에 발색된 색상은 육안에서와 차이를 보이니, 바르고 난 뒤의 사진을...
GS왓슨스, 창립 8주년 인기브랜드 세일 진행 2013-02-22 11:18:41
인기브랜드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화장품, 스킨케어를 비롯한 전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가장 인기 있는 신제품들을 포함한 150여개 브랜드를 선정, 5천여 종류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합니다. 행사기간 동안 이자녹스, 엘라스틴, 클리오 등 국내브랜드뿐 아니라 로레알, 세타필, DHC 등...
[유통핫트렌드]드럭스토어, 대형매장도 `반값 신드롬` 2013-02-22 09:51:52
제품들이 특별히 선정됐으며 인기 있는 신제품들도 다수 포함됐다. GS왓슨스 손주연 마케팅팀장은 “창립 8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하는 것은 물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힐링하고 싶었다”면서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헬스&뷰티 제품부터 일상생활용품까지 알뜰쇼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