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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즈온 백두성 실장의 Talk, ASEAN에서 대세로 떠오른 수출 성공 스토리 2013-06-11 16:35:52
계속 두드려라 아시아 지역 외에도 유럽, cis를 비롯해 일본과 미국은 각각 지사까지 보유하고 있을 만큼 미즈온에게 있어선 수출 전략 국가다. 수 십개의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고 안심할 수 없는 노릇. 미즈온은 전체 매출에서 수출이 40%를 웃돌 만큼 그 비중이 크기에 늘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있다. 내수시장과의 매출이...
김두일 대표 "중국 게임시장 열렸다. 뛰어들어라" 2013-06-07 08:53:35
만한 시장 정보는 적어 목말라했다. 그래서 직접 한국 기업들에게 알려주고 싶었다. 막상 반응이 뜨거워 놀랐다.' 한국의 인구가 대략 5000만명이다. 중국의 스마트폰 사용자는 6억명이다. 이중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2억 87만명이다. 그는 '한국과 일본과 미국의 모바일 게임 시장은 숙성한 시장이다. 이에...
[인터뷰] JK성형외과 주권 대표원장 “16년 글로벌리더의 비결, 다름의 미학에 있다” 2013-06-05 11:36:02
동쪽으로 일본, 서쪽으로는 아세안지역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며 중동과 미주지역뿐만 아니라 러시아 지역에도 관심을 가지면서 러시아 전문 코디네이터 2명을 채용했다. q. 요즘 선호하는 성형 스타일이나 유행이 있나. 성형이라는 분야 자체가 너무나도 넓어 획일화해서 얘기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큰 흐름으로 본다면...
성남특허지원센터 개소식..중기 지적재산권 지원 2013-06-04 17:53:56
중소·중견기업을 발굴하고 출원비용이나 특허동향조사 등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의 대표적 IP스타기업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센터가 들어서는 판교반도체클러스터에는 현재 60여개의 팹리스 기업, 50여개의 장비기업을 비롯해 삼성전자 반도체부문(기흥, 화성), SK하이닉스(이천) 등 반도체 관련 핵심기업들이 위치해...
은행 PB점포 '자산 1조클럽' 속출 2013-06-02 17:15:03
있다. ‘족보 있는 부자’들이 많은 강북 지역에 있는 pb점포들은 고객 자산의 세대 이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전재유 신한pwm서울파이낸스센터장은 “자산의 세대 이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유언장 집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지현 하나은행 영업1부골드클럽센터장은 “장례 지원, 자녀 혼인 ...
'3가지' 알면 오피스텔 투자 성공 보인다 2013-05-31 11:30:00
스타워, 다수의 대규모 병원, 대형유통업체 및 벤처기업 등 임대수요가 풍부해 청약 보증수표 지역으로 통한다. 신분당선을 이용해 강남역까지 10분대에 도달할 수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대우건설이 자체 시행?시공하는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는 지상 29~34층, 전용면적 25~59㎡, 1590실...
[경제특별道 꿈꾸는 충남] 충남테크노파크, 지역中企 204곳 밀착 지원…1조9015억 매출 증대 효과 2013-05-30 15:30:28
스타졸의 부작용을 개선해 지난 2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도 받았다. 나이벡은 충청광역경제권 선도산업 육성사업으로 ‘치주조직재생 차폐막 및 조직공학용 콜라겐 지지체의 제품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이 회사는 코스닥 상장했다. 나이벡은 내년 하반기에 국내는 물론 해외 성형외과 시장에도 새로 개발한 콜라겐을...
투자 성공 3요소 갖춘 신업무지구 일대에 투자하라 2013-05-30 14:25:06
KT, 킨스타워, 다수의 대규모 병원, 대형유통업체 및 벤처기업 등 임대수요가 풍부해 청약 보증수표 지역으로 통한다. 신분당선을 이용해 강남역까지 10분대에 도달할 수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대우건설이 자체 시행.시공하는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는 지상 29~34층, 전용면적 25~59㎡,...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1년 5월에는 홍콩 기업 ‘컬러 믹스(color mix)’와 추가 계약을 체결, 홍콩 지역까지 시장을 확대했다. 올 2월 말 기준 중국에 298개, 홍콩에 64개 점포망을 구축함으로써 중국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일본에서는 대형 유통업체 이온(aeon)과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올...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BBQ, 규모보다 스피드…칭기즈칸식 경영으로 해외공략 '승승장구' 2013-05-27 15:30:30
지역을 나눠 마스터 프랜차이즈(현지 기업에 상표사용 독점권을 주고 로열티 수익을 얻는 것)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했으나 작년에 현지법인이 직접 가맹점을 모집해 관리하는 직영체제로 전환했다. 박 대표는 “메뉴 현지화를 위해 국가별로 그 나라 음식에 정통한 스타 셰프들을 고문으로 영입해 메뉴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