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옥시덴털 페트롤리움·M7 묶음·테슬라·엔비디아·메타 등 동향 2025-02-20 07:03:13
UBS가 추후 발표될 엔비디아의 4분기 실적이 강력할 것이라 평가하며 투자 의견을 비중 확대로 유지했고, 메타는 지난 14일까지 2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나스닥 역사상 최장 기간 상승이라는 기록을 세웠지만 어제 2.7%대 하락 마감에 이어 오늘도 2% 가까이 빠지고 있습니다. 또한 로이터 통신은 M7을 대신해 이른바...
애플, '99만원' 보급형 아이폰16e 발표…28일 한국 출시 2025-02-20 06:46:52
없고 최대 3개 카메라가 지원되는 고급 모델과 달리 후면 카메라는 하나만 탑재됐다. 애플의 글로벌 아이폰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카이안 드랜스는 "아이폰 16e는 아이폰 16시리즈에서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기능을 담았다"며 "강력하면서도 더 합리적인 가격의 모델로 라인업을 완성해 더 많은 사람이 아이폰을 경험할 수...
애플, 새 보급형 아이폰 나왔다..."200달러 저렴" 2025-02-20 06:14:54
수 있다. 다만, 최대 3개 카메라가 지원되는 고급 모델과 달리 후면 카메라는 하나만 탑재됐다. 또 실시간 정보가 표시되는 다이내믹 아일랜드가 없다. 애플의 글로벌 아이폰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카이안 드랜스는 "아이폰 16e는 아이폰 16시리즈에서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기능을 담았다"며 "강력하면서도 더 합리적인...
애플, 새 보급형 모델 '아이폰 16e' 출시…가격 599달러(종합) 2025-02-20 03:55:11
없고 최대 3개 카메라가 지원되는 고급 모델과 달리 후면 카메라는 하나만 탑재됐다. 애플의 글로벌 아이폰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카이안 드랜스는 "아이폰 16e는 아이폰 16시리즈에서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기능을 담았다"며 "강력하면서도 더 합리적인 가격의 모델로 라인업을 완성해 더 많은 사람이 아이폰을 경험할 수...
애플, 새 보급형 모델 '아이폰 16e' 출시…가격 599달러 2025-02-20 03:09:35
표시되는 다이내믹 아일랜드가 없고 최대 3개 카메라가 지원되는 고급 모델과 달리 후면 카메라는 하나만 탑재됐다. 애플의 글로벌 아이폰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카이안 드랜스는 "아이폰 16e는 아이폰 16 시리즈에서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기능을 담았다"며 "강력하면서도 더 합리적인 가격의 모델로 라인업을 완성해 더...
다이소 말고 여기서 화장품 산다고?…3000원짜리 화장품 내놓은 편의점 2025-02-19 20:01:01
인기가 높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력이 장점이다. GS25는 가성비 화장품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점을 반영,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
사업 재편 기대감에 포스코그룹주↑..."경쟁력 확인후 접근" 2025-02-19 13:42:18
자산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오션의 강력한 내러티브와 실적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라며, 따라서 그룹 자체의 매수세에 동참하기보다는 개별 경쟁력을 확인하고 접근하는 전략이 유효하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전문가는 POSCO 홀딩스가 지배 구조 측면에서 가장 매력적이며, 나머지 종목들은 포스코 그룹이 철강 및 2차...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현대로템 연일 신고가 행진 2025-02-18 16:54:18
분야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호주의 레드백, K-자주포, 유도미사일 등의 수주잔고가 많이 쌓이고 있다. 올해부터는 한화오션 지분법이 적용되어 29조 매출의 영업이익이 2조 8천억으로 크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로템 역시 신고가를 경신하였으며, 중동형 K2 전차를 선보인다는 소식과 함께 추가 상승 여력이...
'이름값' 한 농심 레드포스, '레드 승률' 가장 높았다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5-02-15 07:00:04
당당히 4강에 진출했다. KT와 대결에선 세트 스코어 3 대 0 완승을 거두면서 물오른 경기력을 선보였다. 농심 레드포스라는 이름대로 레드 진영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농심은 이번 대회에서 거둔 13승(세트 기준) 중에서 무려 8승을 레드 진영에서 만들어냈다. 무려 61%에 달하는 승률로 참가 팀 ...